본문 바로가기
카페, 소담소담

[삼청동카페] 호아드 카페&갤러리 'Hoard official'

by 카페온어쓰 2020. 8. 25.
728x90

오늘의 카페 : 호아드 카페&갤러리


안녕하세요!

지구의 모든 카페,

💗카페온어쓰💗 입니다.

오늘은 카페겸 갤러리를 운영하고있는

'호아드 카페&갤러리'

이라는 카페에 대한 후기를 포스팅 해볼께요!

위치는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서울 종로구 율곡로1길 54-3

지하철 이용하신다면

3호선 안국역 1번 출구에서 578m 에요

생각보다 거리가 있기때문에

길찾기를 이용해 찾아가시면 좋아요 :)

핫플 삼성동에 위치한 예술미 가득한 카페에요!!!

1층은 카페, 2층은 카페&갤러리,

3층은 루프탑으로 구성되어있어요

주문은 1층 카운터에서 하고,
1층 또는 2층 원하는 곳에 자리잡으면 되요^^
대부분이 다 갤러리가 있는 2층으로 올라가더라구요!
근데 1층에도 자리가 넉넉히 있어서 조용히 1층에
자리잡고 드시는 분들도 꽤 있으셨어요!!!!


저희는 커피 마시면서 밖에 한옥기와도 뷰도 구경하고

전시되어있는 갤러리도 구경할겸 2층으로 갔어요 :)

또, 화장실도 2층에 있어요!

3층이 루프탑이라고해서 올라가봤는데

아무것도 없었어요 ㅠㅠ

엄청 큰 괴물같은 무언가만 있었어요 ㅋㅋㅋ....


평일 낮에가서 그런지 저희가 도착하고는
사람이 많이 없었어요~~ 실컷놀다가 퇴근시간쯤
나왔는데 그때되니 사람들이 많이오더니
저희가 나갈때 쯤에는 매장내부가 거의 꽉 찼어요!

벽에 힙하고 개구장이 같은 그림이 크게 전시되있어요

매장안은 답답하지 않게 꽤 넓은 편이였고,

넓은만큼 좌석수가 많지 않아서 조용한 분위기였어요!

큰 유리창이 사방으로 뚫려져 있는데
유리창마다 보이는 바깥풍경이 다 달라서

그것도 구경하는 재미가 있어서 좋았어요!!

저기 돌이 있는 곳에서 사진을 많이 남기더라구요 :)

그래서 저희도 사람 없을때 후따닥 찍었습니다!

사진이 잘 나오기는 하더라요ㅎㅎ

삼각대 설치해서 찍는 곳을 추천드려요!!!

좀 더 가까이 다가가서 찍어보았어요~바로 요런느낌,,

넓은 창으로 보인는 바깥 풍경이 너무 예쁘지 않나요?
그리고 벽에 있는 작품도 구경하시구요!

저희가 시킨 음료와 디저트입니다.

아이스아메리카노 5,000원

아이스초코라떼 6,500원

아이스라임에이드 7,000원

눈알쿠키 3,500원

이렇게 주문해서 먹어봤어요 :)

음료가 비싼감이 있긴하지만 전시되어있는 갤러리
구경하는 비용까지 포함되었다고 생각하면

또 괜찮은 것 같기도해요!

사진찍고 놀다보니까 얼음이 녹았어요 ㅠㅠ
아메리카노에 얼음이 없어지는중..

전 눈알쿠키가 달지 않고 맛있더라구요 !

모양도 귀엽고 친구들도 다 좋아했어요 ㅎㅎ

처음 저희가 앉은 자리는 뷰가 별로 안좋았어요 ㅜ_ㅜ

그래도 햇빛이 잘통해서 좋은 점도 있었지만요!

근데 때마침 넓은 통창앞에 자리가 나서 이동했어요

멀리서 보면 매장이 이렇게 생겼어요 !

테이블이 많지 않고, 있어도 주로 벽쪽으로 치우쳐있고

의자도 나란히 있는 구조로 되어있어요

일행이 왠만하면 나란히 앉아서 창가를 볼 수 있게끔 배치를 해놓은 것 같더라구요 :)

넓은 통창이 있는 자리로 옮겼어요

왠걸,,,한옥기와뷰인데 너무 예뻤어요!

매번 느끼지만, 한옥뷰도 상당히 예쁜 것 같아요

한국만의 멋스러움을 느낄 수 있어요 :)

보니까 자연스레 힐링이 되더라구요!!!!

좋은 건 생생하게 동영상으로 남겨서 공유하기 ㅎ_ㅎ

이런 바깥 한옥배경에 어울리는 공간도 있었구요 !

저도 한옥배경을 뷰로 사진을 많이 남겨왔어요:)

사진찍고싶어지는 곳이였어요 !!!

한옥기와뷰로 사진남길 수 있는 곳,

여기서 인생샷을 남겨보세요!

여기가 이 카페의 제일 핫스팟이니까

여기서도 사진남겼어요 !

한동안 저의 프로필 사진이였어요 >_<

삼청동거리 산책해보니까

예쁜 카페가 너무 많더라구요

저도 여기저기 비교하다가 오게됐는데 ! ! !

갤러리보면서 조용한 분위기에서

즐기고 싶으시다면 꼭 추천해드려요 :-)

오늘도 저의 포스팅을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다음에도 좋은 카페로 찾아오겠습니다.

지구상의 모든 카페,
💗카페온어쓰💗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