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소담소담

[의정부카페] 카페사무소 'Cafesamuso'

by 카페온어쓰 2020. 8. 25.
728x90

오늘의 카페 : 카페사무소


안녕하세요!

지구의 모든 카페,

💗카페온어쓰💗입니다.

이번 카페는 저희 동네에 위치해있고,
널리 알려드리고 싶은 귀여운 카페

'카페사무소(cafesamuso)'

라는 곳에 대해서 포스팅해볼께요~

위치는 아래참고해주세요!

경기 의정부시 범골로158번길 46

우남빌딩 1층 카페사무소

지하철 탑승하신다면

경전철의정부역 1번 출구에서 410m

참고해주시구요!

사실 이 동네 사시는게 아니면 지하철역이랑 거리가
있어서 바로 찾기는 어려우실 수 있어요!

골목안에 있는 곳이라서

길찾기 이용해 큰길따라 오시는게 좋을거에요 :)

그리고 또 그 주변에서 저도 헤맨이유가

간판이 크게 붙어있지 않고, ㅅㅁㅅ 라고 적혀있는데 그 글자가 잘 눈에 안들어오더라구요ㅠㅠ

그래서 지도보며 따라가서 도착했다하면
그 주변에서 잘 찾아보시면 있을거에요!

영업시간
매주 월요일은 정기휴무

평일 11:00 - 22:00

조기마감 및 휴무일정은 인스타로 공지하고 있어요

카페가시기전에 휴무날짜 확인 한 번 해주시고요 :)

그럼, 카페사무소를 구경하러가보실까요?

우선 이 카페에는 이렇게 귀여운 비숑이 있어요 !!!

전 동물을 너무 좋아해서 여기 카페를 오고싶어했던

이유 중 하나가 저 비숑을 영접하기 위해서에요 :)

드디어 실물영접하옵니다..!

제가 갔을때는 털이 다 밀린상태 ㅜㅜㅋㅋㅋㅋ

그래도 너무 귀여웠어요!

손님들한테 인기도 많더라구요 !!!

귀여운건 뭐든지 여러번 봐야되요! >_<

여기저기 다니면서 팬서비스 톡톡해주는 비숑이

댕댕이보러 또 오고싶어져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카페의 마스코트라고 해야겠어요

귀염둥이 ㅠㅠㅠㅠ

이 카페에는 보틀라떼가 많더라구요!


BOTTLE BEVERAGE

리얼초코 라떼 5,000원

얼그레이 라떼 5,000원

제주말차 라떼 5,500원

생 수 박 라떼 7,000원


무려 종류가 4가지나 있었어요 :)

와서 조용하게 노트북하시는 분도 계시고

저 처럼 친구랑 오시분들도 계시고

커플도 계시고 다양하게 방문하시더라구요!

웨이팅이 있지는 않아 편하게 즐길 수 있으실거에요 :)

우리는 보틀라떼를 좋아해요!!
친구 픽은 얼그레이 라떼이고,

저의 픽은 제주말차 라떼에요

거기에 서비스로 주신 달고나까지 최고였어요

달고나 하나씩 먹으면서달콤해서 기분좋고

라떼 맛있어서 기분좋고 수다떠니 기분좋고

여러모로 다 좋은 날이였어요 :)

깔끔하니 잘 나오구, 사진도 잘 찍혔어요!

'ㅅㅁㅅ' 라고 병에 표시되어 있는데

이 카페의 로고가 아닐까 싶어요~~

이런 뭔가 흰색커튼에 감성넘치는 공간도 있었어요 !

그래서 여기서도 찍어봤어요 :)

사진으로 보시면 아시겠지만 분위기 자체가 깔끔하고

인테리어 대부분이 깔끔하니 하얘요!

그래서 사진도 예쁘게 잘나오구
밝은 느낌을 받을 수 있었어요.

친구랑 가서 사진 한 가득 남기고 왔네요 ㅎㅎ

의정부에도 요즘 이런 감성카페들이

많이 생겨나고 있어서 너무 좋아요!

카페가는 재미가 점점 늘어나는 중이에요

지금은 코로나때문에 예전보다는 많이 못가지만

이전에 갔던 카페보면서 회상하고 있어요 :-)

여러분은 어떻게 지내고 계시나요?

모두 이겨내고 평범한 일상이 오는 그 날까지 :)

태풍소식있던데 모두 피해없이
무사히 넘어가길바래요!!

오늘도 저희 포스팅을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더 좋은 내용으로 찾아오겠습니다 :)

지구상의 모든 카페,

💗카페온어쓰💗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