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소담소담

[삼청동카페] 블루보틀삼청 'Bluebottle samcheong'

by 카페온어쓰 2020. 8. 24.
728x90

오늘의 카페: 블루보틀삼청


안녕하세요!

지구의 모든 카페,

💗카페온어쓰💗입니다.

전 세계적으로 인기가 있는 라떼맛집

'블루보틀 (Blue bottle)'

카페에 대한 후기를 포스팅했어요!!!

한국에 상륙하고나서 가봐야지 가봐야지 미루다가

친구와 북촌 구경할겸 삼청동에 갔다가 드디어
처음으로 블루보틀을 다녀왔습니다 :)

위치는 아래 참고해주세요!

서울 종로구 북촌로5길 76


About 'Blue bottle'

블루보틀은 2002년도에 미국에서

제임스 프리먼에 의해 처음 설립되었어요.

블루보틀의 매장은 주로 인테리어가

미니멀하고 고객들에게 커피 그대로의

맛과 향에 집중할 수 있도록

매장내에 와이파이와 콘센트를 설치하지않아요!

현재 미국 65개, 일본10개, 한국6개의

매장을 직영으로 운영하고있어요.

한국은 일본에 이어 2번째 해외진출이에요!

현재 많은 사랑을 받고 ,

처음에는 오픈일자에 맞춰서

밤새 줄서 기다리는 사람들도 많았었죠

SNS에 인증샷도 많이 올라왔었구요

그 만큼, 엄청난 관심과 두터운 인기에 힘입어

한국에도 성공적으로 진출했어요 :)


그럼, 블루보틀의 감성을 즐기러 가보까요!?

입구에 세워져있던 블루보틀 로고의 표지판이에요!

이렇게 가까이 보는 로고는 처음이라 들뜨기도하고

어쨌든 기분이 좋으니까 사진으로 남겼어요~~

삼청동 블루보틀의 뷰는 과연 어떤 뷰일까요?

힌트는 바로 옆에 있는 기와집입니다 :)

그럼 드디어 안으로 들어가보겠습니다!!!!!
끼야오>_< 고고고고!!!

주문한 커피들고, 저희는 2층으로 올라왔어요!
1층에는 테이블이 얼마 없었어요~~

올라가자마자 보이는 벽에 있는 블루보틀로고도 바로 사진으로 남겼어요ㅋㅋㅋㅋㅋ!!!!!

블루보틀 삼청의 내부는 깔끔한 분위기에

조형미넘치는 원형테이블로 배치되어있어요

음..평범한 테이블이 아니다보니까

당시 치마입고 있던 저는 살짝 불편했어요 ㅜㅜ

하지만, 서서 바깥 뷰 즐기면서 음료를 마실 수 있도록 매장에 테이블을 배치해놨어요~
그래서 저는 서서 커피마시는걸로 결정 ㅎㅎ

블루보틀가면 카페라떼 먹어야한다는 것은
귀에 익도록 들어서 너무 먹고싶었는데

드디어 먹었어요 >_< !

친구는 오늘 커피를 너무 많이 마셨다고

아이스크림을 주문했는데, 양은 적지만 맛있었어요!

저는 라떼를 평소에 많이는 안먹어봤어요~
대신 우유는 굉장히 좋아하구요ㅎㅎ

그래서 그런지 라떼도 맛있었어요!!!!

빵이나 미들렌 곁들여먹으면 찰떡이에요

이제 뷰 얘기를 좀 해볼까요~? 히히

뷰는 밖에 보이는 것처럼

한옥기와가 줄지어보이는 뷰예요!

너무 예쁘지않나요 !!!!

한옥기와랑 블루보틀 조화 미쳤어요 ㅜㅜ

기와뷰가 이렇게 예쁠지는 상상도 못했어요

역시 아름다운 한국의 미는 대단해요!!!

이거는 살짝 어둑어둑해질때 ,

매장밖에서 찍은 블루보틀카페 사진이에요!

꽤 크고 1층이 유리로 되어있어서

세어나오는 불빛이 밝고 예쁘더라구요!

이날 사실은 카페에 얼마못있었어요 ㅠㅠ..

코로나 때문인지 뭔지는 몰라도
8시까지만 운영하더라구요

끝나는 시간을 확인 못해서 약 1시간정도만

카페 매장애 있을 수 있었어요 ㅜㅜ

어쩐지 다른 곳보면 웨이팅있고

사람도 많고 그러던데 유독 사람도 없어서

살짝 의아했는데 다른 분들은 다 알고계셨던 건가요..

거의 쫓겨나다시피 나왔는데, 왠걸 날은 지고있고

밤 하늘의 달은 예뻐보이고 :)

살랑살랑 바람도 불어오고

그래서 이날은 삼청동도 더 구경할겸 산책했어요!

오랜만에 여유롭게 느꼈던 밤공기였어요

다음에는 다른 지역에 있는

블루보틀도 다녀와야겠어요

관련 포스팅은 여기서 마무리할게요

다음에 더 좋은 정보로 찾아오겠습니다 :)

오늘도 행복하고 좋은하루보내세요!

지구의 모든 카페,
💗카페온어쓰💗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