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소담소담

[양주카페] 윤쉐프 정직한제빵소 'HONEST BAKER'

by 카페온어쓰 2020. 10. 26.
728x90

오늘의 카페 : 윤쉐프 정직한제빵소

 

 


안녕하세요!
지구의 모든 카페,
💗카페온어쓰💗입니다.

가을이 성큼 다가와 

찬바람이 점점 불어오는 요즘,

여러분은 가을을 어떻게 보내며 

다음 계절을 맞이하고 있으신가요 :)

 

천고마비의 계절, 가을  

알록달록 변해가는 나뭇잎들을 바라보며

사랑하는 사람들과 좋은시간 보내시기를
카페온어쓰가 응원합니다 ㅎㅎ

 

최근에 양주에 있는 카페를 방문했어요!

'윤쉐프의 정직한제빵소'

(HONEST BAKER) 

이라는 베이커리카페이에요


윤쉐프의 정직한제빵소 위치

 

경기 양주시 광사로 158

경기 양주시 만송동 495-1

 

윤쉐프의 정직한제빵소 영업시간

매일 10:00 - 22:00


지하철이나 대중교통이 불편해서, 

자차를 이용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양주카페에 대한 포스팅은 처음이라 
살짝 설레기도하네요 :) 

 

그럼, 윤쉐프의 정직한제빵소 구경하러가볼까요?

 

 

 

제가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컸던 카페에요!
주차장도 넓은데 차도 가득 차 있을만큼

주변에서는 물론 각지에서도 찾아오시는 것 같아요

그 만큼 인기가 많다는 얘기인데, 

내부는 어떨까 정말 궁금해졌어요ㅎㅎ

 

더군다나 제가 좋아하는

통유리로 되어진 카페라니 최고에요 ꈍꈊꈍ

 

 

 


윤쉐프 정직한제빵소-본점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운영합니다.

매일 만들어낸 신선한 베이커리를 제공합니다.

모든 베이커리, 음료는 포장이 가능합니다.

모든 실내 공간은 금연 구역입니다.

반려동물은 실내 공간의 출입이 금지됩니다.


방문하시기전에 확인해주시구요 :)

 

 

 

 

테라스에도 많지는 않지만 

앉을 수 있는 테이블이 배치되어있어요!

테라스 바로 앞쪽으로 그네랑 시소가 있어서

어린친구들이 많이 와서 놀더라구요ㅎㅎ

가족단위로도 많이 방문하는 카페에요!!

 

 

 

 


이용안내

매장 내 1층과 2층에는 자유롭게 

이용 하실 수 있는 셀프테이블이 있습니다.

(포크/나이프, 빨대, 네프킨,
컵홀더, 자율포장지,음수대)

 

결제안내

고객님의 빠른 구매를 위해 

베이커리와 커피결제를 분리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음료와 빵을 받고 셀프테이블에서 

필요한 부분은 더 보충하시면 됩니다 :)

 

또 하나는 빵결제와 음료결제는 따로하는데,

포장뿐만이아니라 매장을 이용하실때도

마찬가지라서 주의해주세요! 

 

 

 

크아~! 빵이 나열되어있는것 좀 보세요 :)

빵순이들은 소리지를 만한 공간 ᰔ 

 

 

 

 

먹음직스러운 빵들이 전시되어있고,

사람들도 줄지어서 빵을 담고 있어요ㅎㅎ

여기가 바로 양주핫플이지

 

 

 

 

빵도 치아바타부터 케이크, 만쥬, 타르트, 롤

에그타르트 등등 굉장히 다양했어요

 

 

 


COFFEE & ESPRESSO

 

에스프레소  4,000원 (ONLY HOT)

아메리카노  4,000원/4,500원

콜드브루  6,000원 (ONLY ICE)

카페라떼  4,500원/5,000원

카푸치노 5,000원 (ONLY HOT)

바닐라라떼  5,000원/5,500원

카라멜마끼야또  5,000원/5,500원

모카라떼  5,000원/5,500원

크림커피  6,500원 (ONLY ICE)


 

 


Sparkling Ade & Fresh Juice

 

주스 (망고/자몽)  6,000원

에이드 (자몽/레몬/청포도)  6,000원

쉐이크 (밀크/딸기)  6,500원

요거트 (플레인/딸기)  6,000원

스무디 (망고/패션후르츠)  6,500원


 

 


Tea & Other Drinks

 

녹차라떼  5,500원/5,500원

초콜릿라떼  5,500원/5,500원

말차라떼  6,000원 (ONLY ICE)

밀크티  6,000원 (ONLY ICE)

미숫가루  5,000원 (ONLY ICE)

식혜  5,000원 (ONLY ICE)

수정과  5,000원 (ONLY ICE)

 

허브티(블오런/루브르/캐모마일)

5,500원/5,500원

 

과일티(망고유자/사과모과/체리복숭아)

6,000원/6,000원


빵과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음료도 있어요!

 

 

 


추천메뉴 BEST3

 

#1 천연발효 무화과 빵 

달달한 무화과와 천연보리

발효종을 이용한 건강빵 

 

#2 먹물치아바타

쫀득한 먹물반죽에 3가지 치즈가 들어가 

고소한 맛이 일품인 치아바타

 

#3 천보산 메아리

한겹한겹 촉촉하게 말린 페스츄리에 

네그리타 시럽을 더한 부드러운 빵

 

 

 

 

여러분은 어떤 빵을 좋아하시나요? 

 

 

 

 

원하시는빵, 윤쉐프 정직한 제빵소에서 찾아보세요!!!

 

 

 

 

남녀노소 누구나 만족할만한 공간 ᰔ 

 

 

 

 

무화과와 메론등 과일이

예쁘게 올라가있는 윤모닝까지 :)

 

 

 

 

그리고 프렌차이즈에서는 보지 못할만한 

새로운 느낌의 케이크도 많이 판매하고 있었어요!

 

그 와중에 선반위에 있는 식빵은 

웰시코기 궁댕이가 생각나는 

그야말로 시선강탈,,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식빵은 물론 각종 빵과 곁들어 먹을 수 있는

다양한 종류의 잼들도 판매하고 있어요 !

 

 

 

 

또 과일이 예쁘게 올라가 있는 데니쉬,,

음메...내가 좋아하는 과일이 다있네 (๑•᎑•๑)

 

 

 

 

이제 매장 내부의 모습을 보여드릴께요!
매장이 넓고 바람도 잘 통해서 

요즘 다녀오기 좋은 카페에요 :)

 

물론 양주에서 인기가 많은만큼

사람들도 꽤 많이 있었던 카페였지만, 

충분히 떨어져 앉을 수 있었어요!

 

 

 

 

이렇게 귀여운 테이블에 앉아서

먹을 수 있는 곳도 있는데

아무래도 한 가운데에 있고

불편해서 그런지 앉는분들은 못봤어요!

 

 

 

 

2층으로도 한 번 올라가 볼께요ㅎㅎ

 

 

 

 

 

저는 1층에 자리를 잡았는데, 

2층이 더 예뻤어요 ㅎㅎ

통창에 널리 보이는 산과 나무들의

색깔들이 붉게 변해가고 있어요 

이제 단풍놀이 가야해요 !!!

예쁘다 예뻐...ꯁ 

 

 

 

 

2층의 매장도 1층만큼 굉장히 넓었어요!

 

여자화장실은 1층, 남자화장실은 2층에 

위치하고 있으니 이것도 참고해주세요 :)

 

 

 

 

저희는 자몽에이드와 아메리카노

디저트로는 무화과치즈케이크를 먹었어요!

치즈케이크 말해뭐해,

부드럽고 커피랑 정말 잘 어울렸어요 ꯁ 

 

 

 

 

좋은건 확대해서 크게 보여주는게 제맛 !

 

 

 

 

요즘 같은 날씨에 드라이브할겸

다녀오기 좋은 카페에요 :)

 

서울에서도 당일치기로 다녀올 수 있는 곳이라서

바람쐬고 싶다 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리는 카페입니다.

 

저도 이런저런일들 준비하느라 

오랜만에 카페다녀왔는데, 

이렇게 좋은 카페를 데려다 준 

친구분께 다시 한 번 감사를 전합니다 총총,,ꯁ 

 

오늘도 저의 포스팅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에도 좋은 카페로 찾아올께요 !


지구의 모든 카페,
💗카페온어쓰💗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