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소담소담

[전주카페] 호텔아프리카 'HOTEL africa'

by 카페온어쓰 2020. 10. 18.
728x90


오늘의 카페 : 호텔아프리카

 

 

 


안녕하세요!
지구의 모든 카페,
💗카페온어쓰💗 입니다.

오늘 카페온어쓰에서 소개해드릴카페는
전주 객리단길에 위치하고있는
'호텔아프리카 (HOTEL africa)'
라는 카페입니다 :)

전주의 객리단길에 놀러갔다가
이름이 특별하고 재미있어서
즉흥으로 방문했던카페에요 !


호텔아프리카 오시는 길
전북 전주시 완산구 전주객사1길 48
전북 전주시 완산구 다가동4가 90-7

호텔아프리카 영업시간
금~일요일 08:00 - 24:00
월~목요일 08:00 - 22:00


그럼, 호텔아프리카 구경하러가실까요?

 

 


호텔아프리카의 외관모습이에요!
객리단길에 들어선지 얼마안되서
바로 있었던 카페에요 :)
처음에는 HOTEL이라는 두글자만 보고

작은 호텔 또는 숙박업소인가했는데
가까이서보니 카페인거에요ㅋㅋㅋㅋ
내부가 궁금해져서 바로 들어갔어요!
외관으로 봤을때는 3층짜리건물같은데
내부로 들어가니 2층건물이더라구요

 

 


창가에 적혀있는 영업시간 !!!
아메리카노 테이크아웃 할 경우
2,500원이라고합니다 :)

 

 


ZELO PLASTIC
제로플라스틱

이런 자연생각하는카페
너무 좋구요

 

 

 
그럼, 디저트카페인 호텔아프리카
안으로 들어가보도록할게요 ㅎㅎ

 

 


먼저, 다양한 스콘을 판매하고있어요


DISSERT

플레인스콘 3,000원
무화과크림치즈스콘 3,800원
라즈베리스콘 3,500원


스콘은 커피랑 먹으면 최고의 디저트에요!
무화과크림치즈스콘은 카페다녀보면서

처음 봤던 스콘이였는데 맛있을 것 같아요ㅎㅎ 

 

 

 


DISSERT

레몬케이크 3,500원
에그타르트 3,500원


레몬케이크는 사탕처럼 싸놨는데,
귀여워보여요ㅋㅋㅋㅋㅋㅋ!!!!!
무슨맛있까요? 레몬처럼 시큼할라나!

 

 


그리고 다양한 다쿠아즈를 판매해요
꾸덕꾸덕한 다쿠아즈 (๑•᎑•๑)


DISSERT

초코초코 3,000원
티라미수 3,000원
쑥떡쑥떡 3,000원
라즈베리 3,000원


 

 


뽀또치즈 3,000원
애플크럼블 3,000원
망고치즈 3,000원
카라멜넛츠 3,000원


뽀또치즈 귀여운 이름이에요ㅎㅎㅎ

 

 



'호텔아프리카'

SIGNATURE
호텔커피 6,000원

COFFEE
아메리카노 4,000원
카페라떼 5,000원
바닐라빈라떼 6,000원
슈크림라떼 5,500원

TEA
수제밀크티 5,500원
허니자몽블랙티 5,500원
루이보스바닐라티 5,000원

ECT
패션후르츠에이드 6,000원
레몬에이드 6,000원
스노우 초콜릿라떼 5,500원


음료는 메뉴가 많이 없는편이에요~'0'
살짝 아쉬운부분이기도하구요!
시그니처메뉴인 호텔커피는
매장안에서만 드실 수 있다고해요

 

 


그래서 저희는 아이스아메리카노와
호텔아프리카의 시그니처메뉴인
호텔커피를 주문해봤어요 ㅎㅎ


 

 


호텔커피 단독 샷
호텔아프리카라고 적혀진 잔에
작은수저와함께 나오더라구요~!
우선 비주얼적인 부분만보면
색깔이 카페라떼와 흡사해요!

그럼, 맛도 한번 먹어볼께요 ㅎㅎ
맛은 윗부분의 달콤한 크림과
아랫부분은 고소한 카페라떼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

호텔아프리카 새로운 방식의
아인슈페너 같았어요!!!!!
카페방문하신김에 시그니처에
메뉴 경험해보시는걸
추천드릴께요 ˘⌣˘

 

 


이제 매장내부를 구경시켜드릴께요
먼저 1층의 모습입니다 :)
가운데에 테이블을 놓지않아서
매장자체가 넓어보였고,
답답한감이 전혀없어서 좋았어요!
주로 창가쪽에 테이블이 배치되어있어요

 

 


카페안은 창이 굉장히 많더라구요~
테이블도 주로 창가쪽위주로 배치되어있어요!
이 공간은 창이 3개로 나있고,
테이블구조도 귀엽고 예쁘길래 찍어봤어요 :)

 

 


독특한 창이 굉장히 많았어요 !!!
넓게 뚫려져있는 직사각형모양의 창문이에요
아예 밖을 바라보면서 먹을 수 있는
그런 테이블도 많았어요ㅋㅋㅋㅋ

 

 


그럼 이제 2층으로 올라가볼께요!!
계단히 살짝 많아요 ㅠㅠ

 

 


2층 내부의 모습이에요~!
1층보다는 더 넓게보였어요
가운데에 단체석테이블 하나만 놓고
다 창가쪽위주로 테이블이 배치되어있어요

 

 


저희는 핸드폰을 충전해야되서
콘센트있는자리 앉아야지 했는데,
여기저기 콘센트가 많이 있어서
예쁜자리에 골라서 앉을 수 있었어요!

이 공간도 너무 예쁘지않나요?
창이 정사각형모양의 나있고,
잘 어울리는 화분까지 정말 맘에 들었어요

하지만, 이 자리를 택하지않은이유
바로 옆이 화장실이라서
살짝 불편할 것 같았어요 ㅠㅠ

화장실은 남녀 구분되어있고,

쾌적하니 사용하기좋았어요

 

 

 


매장이 넓고 심플하면서도
이 카페만의 독특한 분위기를
뽐내고 있었어요 ㅎㅎ

천장에 달린 대형선풍기는
예전에 저희 집에도 있었는데
갑자기 추억이 새록새록 떠오르네요

테이블에 앉아서 창문을 보면
다 액자같이 보여서 좋았어요

 

 


작은 창문부터 한쪽 넓이를 다 채운 창문까지
다양하게 많은 창문들이 뚫려있었던 카페 :)

 

 


2층도 1층과 마찬가지로
창문을 탁자삼아서 먹을 수 있고
나란히 앉아서 밖을 바라보며
먹을 수 있는 공간이 있었어요!
여기 앉아서 사진 많이 찍으시더라구요ㅎㅎ

 

 


이런 감성적인 물품들로
공간공간 인테리어도해놨어요!

전주에 있는동안 다양하고 많은 카페를
다녀올 수 있어서 좋은 시간이였어요ㅎㅎ
호텔아프리카도 방문해보고~~

전주로 여행을 오셔서 핫플공간들
방문하시고 싶으시다면
청년들의 공간 객리단길 추천드릴께요!

호텔아프리카를 비롯한 감성적인 카페와
술집,맛집들이 많이 있어요 ๑′ᴗ‵๑

오늘도 저의 포스팅을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다음에도 좋은 카페로 찾아올께요

지구의 모든 카페,
💗카페온어쓰💗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