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소담소담

[전주카페] 폴스베이커리 'PAUL'S BAKERY'

by 카페온어쓰 2020. 10. 14.
728x90


오늘의 카페 : 폴스베이커리

 

 

 


안녕하세요!
지구의 모든 카페,
💗카페온어쓰💗 입니다.

얼마전에 전주에 방문했다가 들렸던 

전주 객리단길에 위치한

'폴스베이커리 (PAUL'S BAKERY)'

라는 카페에 대해서 포스팅해볼께요!

 

'객리단길' 익숙하면서 낯설게 늦껴져요 :)

객리단길은 청년창업가들이 모여들면서

아기자기한 카페와 다양한 맛집이
생겨나기 시작하면서

대표적인 전주의 상권으로 자리매김했어요


PAUL'S BAKERY 위치

전북 전주시 완산구 전주객사1길 81 국민일보 

전북 전주시 완산구 다가동4가 119-1 국민일보

 

PAUL'S BAKERY 영업시간

연중무휴

12:00 ~ 22:30



그럼, 폴스베이커리를 구경하러가볼까요?

 

 

 

폴스베이커리의 외관모습이에요 :)

주택개조한 카페같아요 ㅎㅎ

객리단길에서 유명한 카페라고 많이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전주에 온 김에 꼭 방문해야겠다고

생각했던 카페였는데 이렇게 오게되서
반갑기도하고 즐거웠어요!!!

 

 

 

 

폴스베이커리는 카페 나름대로 

독자적인 감성을 가지고있었어요 

날씨까지 좋으니 더 이쁘게 나오는 곳

 

 

 

 

들어가기전에 지워지기 일보직전인 

PAUL'S BAKERY 로고 발견!!!!

일부러 이렇게 인테리어를 해놓은것같아요 :)

뭔가 느낌있어서 우선 찍어보기ㅎㅎ

 

 

 

 

81, Gaeksa1-gil, Jeonju

#paulsbakery

 

DESIGNED BY WORK+PLAY

 

 

 

 

그럼!!!드디어!!!!
폴스베이커리 내부로 들어가볼께요 ㅎㅎ

 

 

 


PAUL'S BAKERY 

 

1F COFFEE BAR/ BREAD LAB

2F CAFE LOUNGE/ TERRAC

3F ROOFTOP



폴스베이커리는 3층으로 구성되어있어요

1층은 주문하는곳과 자그마한 매장이 있고,

2층은 매장과 테라스에 테이블이 있구요!

3층에는 루프탑이 있어요 :)

 

요즘같이 선선한 날씨에는 테라스와 루프탑에서

음료와 디저트를 즐기기 좋은 것 같아요!

 

 

 

 

문을 열고 들어오면 보이는 빵들

빵 비주얼 장난아니구요...

빵순이들은 소리지를준비하세요 >_<

빵지순례하기 적합한 카페입니당

 

 

 

 


PAUL'S BAKERY

 

COFFEE

아메리카노  3,500원/4,000원

카페라떼  4,000원/4,500원

바닐라라떼  4,500원/5,000원 

카라멜마키야토  4,500원/5,000원

 

BEVERAGES

우유  3,000원/3,000원

아이스티  4,500원

차(자스민/페퍼민트/히비스커스) 4,500원/5,000원

레몬티,자몽티  4,500원 (ONLY HOT)

그린티라떼  4,500원/5,000원

토피넛라떼  4,500원/5,000원

에이드 (레몬/자몽/패션프루츠)  5,000원

초콜릿밀크  5,000원/5,500원

스무디 (그린티/초코/민트초코/바닐라) 5,500원

요거트스무디 (플레인/딸기/블루베리) 5,500원

패션후르츠스무디  6,000원

유자크러쉬  6,000원

밀크쉐이크  5,500원

죠리퐁라떼  5,000원

흑당버블티  4,500원

흑당버블티(초코/밀크)쉐이크  6,000원

 


 

 


PUAL'S BAKERY

 

앙버터스콘 3,500원

앙버터크로와상 4,000원



카페를 가기전에 찾아보니까

다른 빵들도 다 유명하지만

앙버터크로와상이 특히 

인기가 가장 많은 것 같았어요 :)

 

 

 


PAUL'S BAKERY

 

오리지널크루와상  3,000원

아몬드크루와상  3,800원

카야크루와상  3,800원

초크림크로와상 3,800원

레드크루와상  4,000원

먹깨비  3,800원

인절미  3,000원


 

 

 

 

크루와상은 종류도 다양하고 양도 많고

겉표면도 바싹하니 맛있어보이더라구요ㅎㅎ

크루와상 맛집이 맞구나,,

 

 

 


PAUL'S BAKERY

 

방파블랑 4,000원

먹물치즈식빵 3,500원

Vanilla cannele 2,500원

에그타르트 2,500원


 

 


PAUL'S BAKERY 

누텔라듬뿍 3,500원

딸기 리플잼스콘 2,500원


 

 

 


PAUL'S BAKERY

 

Classic Pandoro 4,500원

Fresh Cream Pandoro 5,500원

Pain au Chocolate 3,800원



빵이 하나같이 다 맛있게 보이지않나요..?

무엇보다도 가격이 저려해서 좋았어요!!

 

 

 

빵의 뒷편에 보시면

직접 빵을 담을 수 있는 쟁반과

칼,포크가 구비되어있어요!

 

 

 

 

1층 매장의 모습이에요! 

창가자리에도 좌석이 있고,

1층에도 3개정도 테이블이 있는 방이 있어요

 

 

 

 

근데 저희는 날씨도 화창하고

2층도 구경할겸 올라가서 먹기로했어요!

계단으로 올라가는길도 

이렇게나 감성적이더라구요 ㅎㅎ

 

 

 

 

2층 카페라운지로 가는 통로에요!!

 

 

 

 

그럼 이런 높은 계단이 나와요 :)

 

 

 

 

날이 화창해 루프탑도 오픈했어요ㅎㅎ

 

 

 

 

2층 테라스에도 밖을 보면서

먹을 수 있도록 의자를 배치해놨는데 

이것도 나름대로 느낌있더라구요!

 

 

 

 

폴스베이커리 그럼 2층 내부로 들어가볼께요

 

 

 

 

2층내부도 전체적으로 심플했어요 :)

거실과 방2개로 되어있었는데,

거실과 각 방이 인테리어가 다 달라서 신기했어요

 

또 평일 낮에 방문해서 그런지

매장에 3팀정도 밖에는 없더라구요!

여기저기 구경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ㅎㅎ

 

 

 

 

우선 1층에서 보이는 테이블들

사진에서 보이는 것처럼 

창문이 크게크게 뚫려있어서

답답하지않고 햇빛도 잘 들어오고

분위기 자체는 좋았어요 짱짱

 

 

 

 

2층매장의 첫번째 방으로 들어와볼께요ㅎㅎ

여기도 창이 크게 뚫려있었어요!

전체적으로는 욕실타일처럼 보이는 소재로

인테리어를 해놨어요

거기에 각종 식물들이 심어져있는 화분이 

여기저기 배치되어있었는데 

조화롭게 잘 어울렸어요 :)

 

 

 

너무나도 예쁜 공간, 폴스베이커리

 

 

 

 

저희는 이미 남부시장에 들려서

전주에서 유명하다는 순대국을 

한사발 먹고 바로 왔던터라 

빵을 욕심내지 못했어요 흐흑

 

그래서 요몇칠전부터 생각났었던

에그타르트랑 아메리카노,아이스티

이렇게 주문해서 먹어봤어요!

 

 

 

 

배는 불러도 에그타르트는 먹어야겠더라구요 :)

평소에 막 좋아하진않고

가끔 생각날때 사먹는 정도인데

폴스베이커리 에그타르트는 정말 맛있더라구요!

겉에는 바삭하고 속안에 있는
크림은 부드럽고 달콤하고 고소하고

 

 

 

 

다른방도 구경하러와봤는데,

아까보여드린 방과 인테리어가 확 달라요!

방금 보여드린 방은 환하고 밝은 분위기였다면,

이 방은 어둡고 더 느낌있는 분위기네요 :)

 

 

 

 

이렇게 간단하게 인테리어를 한 공간도 있구요 ㅎㅎ

 

 

 

 

조명, 벽에 있는 어두운 그림, 의자소재까지

이 방은 창고같으면서도 분위기 있더라구요
사진만 조금 무서워ㅠㅜ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저희는 최종적으로 

이 방에 앉아서 먹기로 했습니다>_<

 

 

 

 

이 카페의 최대 장점이라고 할 수 있는건

계속 말씀드렸지만 바로 이 사방에

시원하게 뚫려있는 창문들이에요!!!!

 

 

 

 

2층이나 루프탑에서 드시고 내려오다

보시면 PICK UP 하는 장소가 보일거에요!

 

 

 

 

위 사진에서 보여드린 곳에서 픽업도하고

내려오면서 반납도 바로 하면됩니다 :)

 

 

 

 

전주의 핫플인 객리단길을 다녀왔는데,

그 중에서도 또 핫플인 폴스베이커리를 

다녀올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

 

날씨까지 화창하니 더욱 기분 좋았던 날,

다음에는 배를 좀 덜 채우고 방문해야겠어요

아직도 못먹은 빵들이 눈앞에 아른거리는중 ㅠㅠ

각종 크루와상에...인절미에...

하얀 스노우가루로 데코되어진 빵들까지.....

다음에 모조리 다 먹어주겠어ㅋㅋㅋㅋㅋㅋ

 

전주는 오랜만에 방문했는데, 참 좋은 곳인것 같아요

좋은 소식이 있어서 자주 방문하기를 바래봅니다

 

오늘도 저의 포스팅을 읽어주셔서감사합니다.

다음에도 좋은 카페로 찾아올께요 :)


지구의 모든 카페,
💗카페온어쓰💗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