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소담소담

[의정부(호원동)카페] 조금 느린집

by 카페온어쓰 2020. 11. 1.
728x90


오늘의 카페 : 조금느린집

 

 

 


안녕하세요!
지구의 모든 카페,
💗카페온어쓰💗 입니다.

요즘은 밤 산책을 많이 다니고 있어요!
날씨도 시원하고 밤공기도 좋아서
산책하기 아주 좋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오늘은 산책을 하다가
우연히 발견한 카페를 포스팅해볼거에요!

바로, '조금느린집' 이라는 카페인데요 :)
이름이 너무 예쁘지않나요?
독특한건 이 카페는 간판이 없었어요!
그래서 더 가보고싶었던 곳이였어요


'조금느린집' 위치
경기 의정부시 평화로322번길 20
경기 의정부시 호원동 431-1 1층

'조금느린집' 지하철 탑승시
1호선 회룡역 5번출구에서 317m

'조금느린집' 영업시간
매주 월요일 휴무
10:00 - 23:00



그럼, '조금느린집' 구경하러가볼까요?

 

 


'조금느린집'은 호원동 중랑천변에
위치한 로스터리카페이에요 !
산책하다가 잠깐 들려도 좋고
먼저 카페에 들려 테이크아웃해서
중랑천을 산책하는것도 좋아요 :)
분위기가 좋아서 그런지
지나칠때마다 매장에 사람은

항상 꽤 있더라구요 ㅎㅎ

 

 

 


가을이라는 계절을 대표하는 낙엽들이
매장앞에 떨어져있었는데
그 풍경들이 카페를 더 돋보이게해줬어요
더 아련해보이면서
분위기도 더 가을가을하더라구요

 

 

카페앞의 모습을 찍었는데
이렇게 예쁠일인가요 정말ㅋㅋㅋ
나무들도 뭉성하게
길을 만들어줘서 너무 좋아요

 

 


에스프레소커피

에스프레소 4,000원
아메리카노 4,000원
카페라떼 4,500원
카푸치노 4,500원
카페모카 5,000원
카라멜라떼 5,000원
바닐라빈라떼 5,000원

더치커피
더치아메리카노 4,500원
더치라떼(ONLY ICE) 5,000원

그 외 음료
마르코폴로 5,500원
웨딩임페리얼 5,500원
허브티 4,000원
(캐모마일/페퍼민트/루이보스
레몬버베나/히비스커스)
레몬티 4,500원
자몽티 5,500원
밀크티 5,000원
녹차라떼 4,500원
스윗카카오라떼 4,500원


음료메뉴는 많은 편은 아니였고
카페에 있을만한 기본종류만 있었어요!

다만 아쉬웠던점은 저희가 갔을때는
레몬티나 자몽티 같은 과일이 들어간
차들이 다 품절이였어요 ㅠㅠ..

 

 

블렌드는 저스트포크와 슬로워스가 있었어요!


저스트포크
JUST-FORK
다크 초콜릿과 카카오 같이 깊고 진하며
은은하게 느껴지는 고소함과 새콤함을
지닌 느린집 대표 블랜드

슬로워스
SLOWERS
진한 꽃향기와 과일의 새콤달콤함을
지닌 깔끔하고 화사한 로스터 취향의 브렌드


이번에 저의 픽은 저스트포크ㅎㅎ

 
카페내부의 모습이에요 :)
동네카페라서 그런지 넓은편은 아니였어요
테이블은 7-8개정도 있었어요!
매장은 깔끔한 디자인에
조용한 분위기였어요 ㅎㅎ

 

카페에서 가장 좋았던 공간을
뽑자면 바로 중랑천이 바로 보이는
이 창문이 있었던 곳이에요!

지금은 저녁이고 쌀쌀하니
창문을 살짝만 열어놓은 것 같은데
낮에 활짝열고 밖을 감상하면
정말 좋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앞에서 카페의 바로 앞의 모습이라고
사진올렸는데 혹시 보셨나요? ㅎㅎ
봄이와서 벚꽃이 만개하면
뷰가 얼마나 예쁠지 감히 상상도 안가요!

 

 

교회에서 볼만한 의자도 있구요ㅋㅋㅋ
아마 테이크아웃하시는분들
잠시 앉아계시는 곳 같기도해요!

 
분위기가 좋아서 사진을 찍어봣어요!
그 중에 가장 눈에 들어왔던것은
바로 저 한장씩 찢는 달력이에요 :)
사실 저런 달력 정말 오랜만에 봤어요!!

 

 

다양한 원두도 전시해서
판매하고있어요 !!!

 

밖에서 커피포장 기다려주는
오빠와 귀여운 복실이
뒷태가 저렇게 귀엽지모에요ㅎㅎ

 

 

다음에는 매장에서도
음료를 마셔봐야겠어요!

 

 

계절이 바뀔때마다 새로운 모습으로
손님을 맞이할것만 같은 카페 :)
사계절을 고스란히 담는 곳

 

 

커피마시면서 집으로 돌아가는 길
매번 나오는 산책길인데
매번 새롭고 예쁘게 느껴져요 ㅎㅎ
이런게 행복맞죠~?

겨울이 좀 천천히 오고
요즘같은 날씨가 좀 더
지속됐으면 좋겠어요 !

부쩍 추워진날씨 감기조심하세요

오늘도 저의 포스팅을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다음에도 좋은 카페로 찾아올께요 :)

지구의 모든 카페,
💗카페온어쓰💗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