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소담소담

[전주(전북대)카페] 오스스퀘어 'O's SQUARE'

by 카페온어쓰 2020. 10. 13.
728x90

오늘의 카페: 오스스퀘어

 

 


안녕하세요!
지구의 모든카페,
💗카페온어쓰💗 입니다.

오늘은 전주에 위치하고 있는
'오스스퀘어 (O's SQUARE)'
라는 카페를 다녀온 후기를
포스팅해보려고합니다 :)

카페의 내부,외관,메뉴,가격
인테리어 등등 상세히 기록했습니다ㅎㅎ


'오스스퀘어' 오시는길
전북 전주시 덕진구 권삼득로 290
삼성문화회관 1층 오스스퀘어

전북 전주시 덕진구 금암동 665
삼성문화회관 1층 오스스퀘어


저는 전주가 익숙하지않아서
기차역에서 내리자마자 바로 택시탔어요!
전북대학교안에 위치하고 있는 카페라서

전북대로 가달라고했습니다 :)

그럼, '오스스퀘어(O's SQUARE)'
구경하러 가보실까요? 

 

 


아침일찍 기차를 타고 전주에 갔던 이유는
전북대학교를 방문해야하기때문이였어요!
전북대를 처음 방문해봤는데
학교자체가 굉장히 넓고
들어가는 입구에 한옥으로 지어진 건물도

정말 멋있었어요 !!!

 

 


한옥으로 된 멋있는 입구를 지나면,
이런 한적하고 조용한 길이 나와요!
전북대는 캠퍼스라이프를 즐기기에
정말 좋겠다라고 느꼈던 순간이였어요 :)

이 길을 따라서 쭉 가다가
왼쪽을 보면 삼성문화회관이있어요ㅎㅎ

 

 

 
그럼 저 멀리 보이는 건물이 나올거에요~
오스스퀘어는 저 건물 1층에 위치한 카페에요 :)

 

 


카페로 들어가는 입구도 정말 예뻤어요!
학교내에 있는 카페라는게 믿기지 않을정도로
분위기도 좋고 외관도 멋있었어요ㅋㅋ
내부는 아래서 자세히 보여드릴텐데,
내부도 장난아니였구요 !!!!

 

 


날씨까지 화창하니 카페방문하기에
굉장히 좋은 날이였어요 ˘⌣˘

 

 


푸르고 큰 나무들이 카페주변을

둘러싸고있었어요!
바람에 나뭇잎이 살랑살랑 흔들리며
자연적으로 그늘을 만들어주고있었어요 :)
요즘같은 날씨에 외부테라스에 앉아
도란도란 수다떨며 여유를 즐기면
얼마나 행복할까 상상하게 되더라구요!

 

 


카페가는길이 이렇게 예쁠일이냐구요!! ㅠㅠ
전북대 구내카페 스케일 장난아니에요 정말

 

 


이제 카페입구에 거의 다왔습니다!!!!

 

 


짜잔! 드디어 영접한 오스스퀘어


AM 07:30 ~ PM 13:00
아메리카노 2,000원
모든 음료 1,000원할인


혹시 방문하신다면 위의 시간대도
같이 확인해주세요 ㅎㅎ
할인해주는 시간대가 있더라구요!
딱 학생들 등교할때 하나씩 사서
수업들으러 가기 딱 좋을 것 같아요 :)

 

 

오스스퀘어 외부에 있는 메뉴판이에요!

 

 

 

 

디저트와 음료 종류와 금액도 확인해주시구요 :)

 

 

 


오스스퀘어에는 위의 멍멍이가 있어요 :)

처음에 봤을때는 사실 놀랬는데,

보다보니 순하고 귀엽더라구요 ㅎㅎ

오스스퀘어의 마스코트

 

 

 


카페에서 나가려고할때

차우차우가 막 짖기시작해서 
왜그런가했는데 산책시켜달라는거였어요!ㅋㅋㅋ
그래서 나중에 보니까 

카페사장님이 산책시켜주고계시더라구요~

 

 

 


이제 내부모습을 보여드릴게요!
우선 1층,2층으로 되어있어요~
1층은 테이블도 많았고 꽤 넓었어요!

 

 


내부는 전체적으로 통유리로 되어있어서
바람도 잘 통하고 답답하지 않았어요!
또 창문너머 보이는 나무들과 풍경들은
그야말로 힐링이 되더라구요 ~ ㅎㅎ

 

 


액자같은공간이에요ㅎㅎ

카페 중간에 크게 창이 뚫려있는데

나무흔들리는소리도 들리고

바람도 시원하게 불었어요!

카페내부분위기는 자연친화적이고

여러모로 힐링하기좋았어요 :) 

 

 

 


이런 화분들도 곳곳에 많이 있었어요ㅎㅎ

 

 

 

인테리어를 세심하고 꼼꼼하게

신경을 썼다는게 느껴지는

공간들이 많았어요 ㅎㅎ

 

 

 

 

이런 테이블도 있었구요!

 

 

 


그럼 이제 2층으로 올라가볼께요!!!

 

 


2층은 1층 절반정도의 크기였어요!
아래는 사람들도 많이 왔다갔다해서
살짝 어수선했는데 2층은 조용하더라구요~
그래서그런지 혼자와서 노트북으로

과제하는 분들이 많으셨어요!

 

 

이건 2층에서 1층을 내려다봤을때의 

모습을 찍어봤어요 ㅎㅎ

둥글게 나있는 창이 한눈에 내려다보이니

정말 장관이더라구요!

 

 

 

 

2층의 모습이에요 :) 

2층에서 앞으로 쭉가면 화장실이 나와요

 

 화장실에 이솝이 있어서
살짝 놀랐어요ㅋㅋㅋㅋㅋㅋ

 

 

야외테이블도 양옆으로 꽤 많았어요~!

요즘같은 날씨와 시국에 

아주 적합한 테이블 구성이였어요ㅎㅎ

카페의 창문도 앞뒤옆 다 크게 뚫어놔서

바람도 잘 통하게 해놨구요!

 

 

 

 

점심시간이 지나니까

사람들이 빠져서

한적하고 조용해졌어요!

 

 

 

 

저희는 오미자에이드와 아포카토를 먹었어요

오미자에이드는 다른 카페에서는

보기드물어서 한번 주문해봤어요ㅎㅎ

상콤달콤하니 맛있었어요~~!

 

 

 

 

오랜만에 아이스크림이 먹고싶어서

주문한 아포카토이에요 :)

아이스크림은 크게 두덩어리 주세요!

접시부터 컵까지 구성이 귀여웠어요

 

 

에스프레소 양도 적당했어요!

 

 

 

 

갤러리같은 감성적인 공간도 

곳곳에 보이더라구요 :)

2층 올라가는 계단에 꾸며놓았길래

사진으로 남겨보았어요ㅎㅎ

 

 

 

 

오스스퀘어만의 특별한 블렌드로는

세렌티피티낯선풍경이 있어요 :)

 

 

 

 

벽에 보이는 그림들1

 

 

 

 

벽에 보이는 그림들2

 

 

 

 

새벽같이 일어나서 기차역으로 출발하고,

기차타고 전주까지가는데도 오래걸리고, 

오늘은 정말 힘든하루가 되겠다고 

생각하던 와중에 이런 힐링이 되는 카페를

다녀올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일때문에 전북대를 처음 방문해봤는데

학교자체가 너무 예쁘고

학교내에 이런 카페가 있다니

전북대에 다니는 학생들은 

정말 좋을 것 같아요 ㅎㅎ

 

전주는 참 좋은 동네라고 

많이 느꼈던 하루였어요!

 

오스스퀘어뿐만아니라 

전주에 위치한 다양한 카페들도

다녀왔으니 한나씩 포스팅해나갈께요

기대해주세요

 

어제부터 사회적거리두기 1단계로 바꼈어요

우리 모두가 힘을 합쳐 

만들어낸 뜻깊은 결과라고 생각합니다ㅎㅎ

조금만 더 힘내서 물리치는 그날까지

아자아자!!!

 

오늘도 저의 포스팅을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

다음에도 좋은 카페들로 찾아올께요


지구의 모든카페,
💗카페온어쓰💗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