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소담소담

[의정부카페] 커피클래스 'COFFEE CLASS'

by 카페온어쓰 2020. 9. 25.
728x90

오늘의 카페 : 커피클래스

 

 

 

 

 

안녕하세요!
지구의 모든카페,
💗카페온어쓰💗 입니다.

 

오늘은 의정부시내에 위치한 카페

'커피클래스 (COFFEE CLASS)' 에 대한

솔직한 후기를 포스팅해볼께요!

 

'커피클래스'는 의정부에 1호점, 2호점이 있는데

이번에 소개해드릴카페는 2호점입니다 :)

 

'커피클래스' 라는 이름에 맞게 

실제로 1:1 바리스타 수업을 진행하고있어요!

 

 


'커피클래스' 오시는 길

경기 의정부시 평화로 562번길 8 1층

경기 의정부시 의정부동 200-1 1층

 

지하철 탑승하는 경우

의정부역 1번출구에서 313m

 

영업시간

월요일~토요일  11:00 - 22:00

일요일 12:00 - 22:00


 

 

그럼, 커피클래스를 구경하러가보실까요?

 

 

 

 

 

 

커피클래스 입구의 모습이에요 :)

문이 굉장히 크고, 열리는게 독특해요 ㅎㅎ 

그래서 문에서 사진남기는분들도 꽤 있으셨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1호점보다는 2호점이 매장분위기나

외관의 모습 등등 여러부분에서 더 좋았어요!

매장분위기는 전체적으로 화이트하며, 

조명은 주황불빛이나요~ 감성카페 느낌이 팍팍나요!

 

 

 

 

 

 

 

해가 지려고 할때, 저희는 카페를 갔어요 :)

 

 

 

 

 

 

음료는 커피부터 차, 에이드, 콜드브루, 주스 등 

다양하고 많은 메뉴를 판매하고있어요 :) 

원두는 원하는 맛으로 선택이 가능해요 


Colombian '콜롬비안 블랜드'

초콜릿, 고소함, 시리얼, 훈연된, 좋은쓴맛

 

Ethiopian '에티오피안 블랜드'

과일, 꽃향, 허브향, 너티, 상큼한신맛


 

 

저는 고소하면서 좋은 쓴맛이 나는 약간은 묵직한

'콜롬비안 블랜드' 로 선택했습니다.

 

또한, 쿠키, 케이크, 브라우니, 스콘 등

핸드메이드 디저트도 같이 판매하고있어요~

 

 

 

 

 

 

디저트가 눈앞에 보이니 안먹을 수가 없었어요 ㅠ_ㅠ

밥을 많이 먹고왔는데도 주문하는걸보니
디저트 배는 역시 따로있나봐요!

 

 

 

 

 

 

오! 저는 신맛보다는 쓴맛이 강하고

고소하고 묵직한 맛의 커피를 좋아하니까

브라질, 콜롬비아, 과테말라가 딱이네요 >_<

 

커피 어떤 맛좋아하시냐고 물어보실때

산미없는걸로 주세요 했는데
이제는 조금 더 전문적으로 보이게

나라이름을 얘기해봐야겠어요ㅋㅋㅋㅋㅋ

 

여러분들의 취향은 어느나라 원두인가요?  

 

 

 

 

 

 

음료는 아메리카노와 아인슈페너,

디저트는 초콜릿파운드케이크로 주문했어요!

음료나 디저트는 깔끔하게 잘 나오네요 :) 

 

 

 

 

 

 

저는 디저트는 많이 먹는 편은 아니고 

커피에 곁들여먹는걸 좋아해서 

요만한 크기가 딱 적당한 것 같아요 ! ㅎㅎ

 

 

 

 

 

 

수업을 진행하는 곳인 만큼 카페를 증명하는

다양한 자격증이 벽에 걸려있었어요 ~

 

 

 

 

 

 

매장의 중간에는 이런 돌다리와 자갈돌이 있었어요!

 

 

 

인테리어는 너무 예쁘고 좋았는데, 

자갈돌에서 흰색깔가루가 너무 묻어나왔어요ㅠㅠ..

검은색 신발신었는데 밑바닥이 하얘져서나왔네요...!

앉기전에 혹시 신발에 묻지는 않는지 확인하셔야해요

 

 

 

 

 

 

생각보다 매장내부는 넓었어요 !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인 깔끔하고 

심플한 분위기의 매장이였어요 

저 멀리 창밖을 보고있는건 사람이 아니고 

외로워보이는 곰돌이인형이에요 ㅠ_ㅠ..

때마침 매장에 아무도 없어서

이렇게 찍을 수 있었네요!!!

 

 

 

 

 

 

야외에도 3개정도 테이블이 있었어요!! 

밖에 앉을까 고민했지만, 

아늑하고 쾌적한 느낌이나는 매장에 앉았어요 ㅎㅎ 

 

 

 

 

 

 

마지막 사진은 외로워보이는 곰돌이 인형

 뒷모습으로 마무리 지을께요! 

 

1호점, 2호점 다 다녀와본 결과, 

커피랑 디저트는 다 맛있고 깔끔했어요~

매장분위기도 마찬가지구요 >_<

 

시내에 있으니 교통편도 좋고, 

더 가까워져서 자주 방문할 것 같아요!

 

오늘도 저의 포스팅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에도 좋은카페로 찾아올께요~

 

다들 행복한 하루보내세요!

 

지구의 모든카페,
💗카페온어쓰💗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