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소담소담

[남양주카페] STARBUCKS (리버사이드팔당DTR)

by 카페온어쓰 2020. 9. 28.
728x90

오늘의 카페:
스타벅스 리버사이드팔당DTR

 

 

 

안녕하세요!
지구의 모든 카페,
💗카페온어쓰💗 입니다.

 

오늘은 서울근교에서 당일로 다녀올 수 있는

남양주카페를 포스팅해보려고합니다 :)

화창한 날씨가 계속되는 요즘에는 드라이브로 

가까운 곳이라도 바람쐬러 다녀오고 싶어져요!!

그래서 저도 양평을 다녀오는길에 남양주에 들렸어요!

 

 

 

그 중 생기자마자 환상적인 뷰로 큰 인기를 끌었던

STARBUCKS 리버사이드 팔당 DTR점 을 

드디어! 드디어! 저도 다녀와봤습니다 ~ ꯁ 


리버사이드 팔당 DTR점 오시는길

경기 남양주시 와부음 경강로 772

경기 남양주시 와부음 도곡리 504-15

 

영업시간

매일 07:00 - 22:00

 

주차, 드라이브스루, 리저브매장


대중교통을 이용하시면 어려운 부분이 있어서

자차로 찾아오시는게 좋으실거에요 :)

주차장도 꽤 넓고 넉넉했어요!

 

 

 

그럼, STARBUCKS 리버사이드 팔당DTR점의 

솔직후기를 작성해보겠습니다. 

같이 즐기러 가보실까요 여러분들~?  

 

 

 

 

역시 스타벅스 로고는 어디가든 예뻐요!

스타벅스의 매장을 보면 비슷한듯 다른 건축물을 

구경하는 재미도 있어요 ㅎㅎ

스타벅스 리버사이드 DTR점도 역시나

멋있는 외관을 가지고있었어요!

 

 

 

주차장이 꽉 찬걸보니 역시 남양주핫플임에는

분명한 것 같네요 :) 기대되요~~ㅎㅎ

 

 

 

 

하늘 또한 너무 예뻤어요! 

적당히 있는 구름도 너무 마음에 들었구요~

요즘 같은날은 루프탑이 있는 카페에가서

시원한 바람맞으면서 음료마시는게
찐찐찐 행복인 것 같아요 >_<

 

 


INFORMATION

 

1층 드라이브스루

2층 매장

3층 루프탑 &전망대    

 

3층 전망대겸 루프탑은 강풍 또는 우천시

이용에 제한이 되고있어요~


오늘은 날씨가 좋으니 루프탑에 올라가볼께요 :)

 

 

 

 

스타벅스 리버사이드 DTR점에도 다양한 

머그잔과 텀블러, 원두를 판매하고 있었어요 

 

바로 앞에 카운터가 있는데 사람이 좀 많다보니

음료가 나오는데 늦어져서 구경하고있었는데

오모나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했어요 !

처음보는 디자인도 꽤 많이 있었구요 ㅎㅎ

 

 

 

 

음료와 디저트는 평소 매장이랑 동일하구요! 

 

아! 그리고 들어가자마자 QR코드 보여드리고,

체온, 이름, 전화번호 등 명부작성해요~!

 

 

 

 

1층의 매장은 다른 매장과 비교하면 작은 편이였어요!

역시 아름다운 뷰가 보이는 창가쪽은
사람도 다 차고 가장 인기가 많았어요

코로나 거리두기로 인해서 의자를 올려서
한 쪽 벽면에 올려놨는데

그래서 1층 매장이 살짝 어수선한 느낌도 있었어요
ㅠㅠ..

 

 

 

커피를 주문하고 루프탑으로 올라왔어요 !

와,,뷰를 보자마자 감탄이 그냥 저절로 나왔어요

투명창에 햇빛이 강하지 않아서 구름도 보고

하늘도 보고 선선한 바람도 쐬고

무엇보다 널리 뻗어있는 한강뷰도 볼 수 있고,,

이런 명당자리가 비어있다니 정말 행운이였어요!

 

 

 

루프탑도 자리가 금방 차더라구요~!

1층 매장에 테이블이 많은 편이 아니라서 

주문하기 전에 자리 먼저 맡아놓는게 좋을 것 같아요!

 

 

 

저 멀리에는 롯데타워도 보여요! 

진짜 높기는 높나봐요~ 그 건물만 우뚝ㅋㅋㅋ

 

 

생생하게 담기 위해서 동영상으로 찍었는데,

역시 이런 멋진 뷰는 동영상으로 담기에는 

역부족이에요 ㅠㅠ.. 역시 눈으로 담는게 최고에요!!!!

 

 

이 동영상은 루프탑에서 찍은건 아니고, 

올라오기전 주차장에서 구경하다가 찍었어요 :)

해가 조금씩 지고있는데, 

그 모습도 너무 멋있네요 ㅎㅎ

 

 

 

 

이 날은 저희 가족이 다 같이 다녀왔어요!

마지막 사진은 보기좋은 엄마,아빠로 마무리 ꯁ 

 

음..뷰는 더할나위없이 너무 좋았어요~!

특히 요즘 날씨처럼 맑고 선선한 

가을에 다녀오시는 걸 추천드려요 !

 

가끔 다른 블로그를 보면 낮에 가거나

더울때는 햇빛이 따가워서 앉아있을 수 없다고 

그러는 분들도 계시더라구요ㅠㅠ..

 

또 다녀온 저의 친구는 벌레가 많았다구..

근데 제가 다녀올때는 그런 불편함을

전혀 느끼지는 못했어요 !!! 

 

그래서 다녀오실거면 요즘이 가장 

최적의 날씨와 계절인 것 같아요 ~

 

오늘도 저의 포스팅을 읽어주셔서감사합니다.

다음에도 좋은 카페로 찾아오겠습니다 :)

 

지구의 모든 카페,
💗카페온어쓰💗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