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소담소담

[배달의민족_의정부카페] 카페에이 'CAFE_A.E'

by 카페온어쓰 2020. 9. 12.
728x90

오늘의 카페 : 카페에이 (CAFE_A.E)

 

 

안녕하세요!
지구의 모든 카페,
💗카페온어쓰💗 입니다.

시국이 이러다보니까
카페가는걸 조심하게 되더라구요ㅠㅠ..
그래서 요새 배달이 잘되어있으니까
처음으로 배달을 시켜봤어요
배달앱으로 여러 카페를 찾아보는데

배달팁을 안받는 카페가 있더라구요~

그래서 거기로 주문해봤어요 :)
배달팁이 없다니 정말 대박이죠...?

 



바로, 혜자카페인
'카페아에 (CAFE_A.E)'
라는 곳을 포스팅해보려고해요!

주문하고 50분 걸린다고 문자왔었는데 

실제로 걸린시간은 20-25분정도였어요!


위치는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경기 의정부시 시민로146번길 35 105호

지하철을 탑승하신다면
1호선 의정부역 7번출구에서 341m

참고해주시구요~


영업시간
둘째주,넷째주 일요일 휴무
주말 10:00 - 20:00
평일 08:00 - 21:00

그럼, 카페아에 대해서 알아보까요?

 

 

 

저는 배달의 민족으로 주문했어요!
평점이랑 리뷰도 좋았고,
무엇보다도 배달팁이 없었어요 :)
주문은 10,000원이상부터 가능하구요!!!

 

 

저는 사라다빵세트와 아메리카노를 주문했어요!
정확한 명칭은 존맛탱 사라다빵(6,500원) 입니다.

 

 

 

다른 메뉴는 위 메뉴판을 참고해주세요!
아메리카노가 3000원이에요 :)
커피메뉴는 가격이 괜찮은편이더라구요
조금 특이한 메뉴는
사이공라떼, 텐저린라떼가 있어요

 



사이공라떼가 여기 카페 대표메뉴이면서,
베트남 전통의 커피 맛을 가져온
카페아에의 시그니처메뉴이기도해요!
금액은 6,000원 꽤 비싸죠 ㅜㅜ

다음은 텐저린라떼에요~
향긋한 시트러스 향과 고급스러운 라떼가
만난 최고의 시그니처메뉴라고해요!!
금액은 6,500원으로 꽤 비싸지만,
두 음료는 꼭 도전해봐야겠어요 :)

 

 

빵이랑 커피랑 같이 찍어봤어요~
평소 카페에서 주는 테이크아웃 잔이 아니고,
특이하게 음료 캔으로 줘서 색다르고 좋았어요!!!!
근데 신기하게 안에 얼음도 많았고
금방 녹지도 않더라구요 ^^
이렇게 오는게 더 느낌있고 좋았어요
사이즈도 적당하고, 먹기도 편해요!

 

 

 

사라다빵은 보이는 것처럼 상당히 실해요!

하나만 먹어도 배가 든든해요ㅋㅋㅋ

 

 

 

존맛탱 사라다빵 3개세트 (6,500원)
맛은 순서대로 계란,감자,참치에요!

 


1개씩 구매하면 2,500원이구요~
시그니처 수제 사라다빵으로
저는 감자맛이 제일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계란은 약간 단맛이 좀 강했구요ㅜㅜ
근데 전체적으로 다 맛있었어요
특히, 아메리카노랑 정말 찰떡이였어요 :)

 

 

 


그 외의 디저트도 알려드릴께요!
단짠단짠 꿀강정빵 6,500원
(달달한 허니강정 + 새콤달콤샐러드와 빵)
환상조합 돼지바 캔케이크 5,000원
(녹지않은 돼지바! 돼지바맛의 달콤한 케이크)
크로샌디치 6,000원
(풍부한 버터의 맛과 바삭하고 부드러운 식감의
크로와상과 감자+햄치즈+신선한 양상추)

 



돼지바 캔케이크도 좋은 평이 많던데
다음 디저트는 이걸로 먹어봐야겠어요

 

 

 

이렇게 '캔커피'로 제공되는 메뉴는
아이스 아메리카노, 콜드브루, 텐저린라떼,
아이스티가 있고, 그 외의 아이스음료는
페트로 제공되고 있다고해요~ :)
에이드 페트에 담겨진거보니까
과일도 그대로 보이고 예쁘더라구요!

 

 

 

캔 음료 먹듯이 뚜껑따고
빨대꽂아서 먹으면 그야말로 최고 !

 

 

 

저는 작업하면서 커피마셨는데 좋더라구요!
작업끝날때까지 계속 마셨네요 ><
저의 엄마는 아메리카노 안좋아하셔서
컵에 조금 따라드렸는데 맛있다고
하나 더 시킬걸그랬다고 하시더라구요

저도 다음엔 2-3개 더 시켜서
냉장고에 넣어놓고 먹어야겠어요ㅋㅋ

배달커피 첫 도전이였는데
완전 성공적이여서 좋네요!
또 시킬거에요~단골되겠어요 :)

오늘도 저의 포스팅을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더 좋은 카페로 찾아올께요!!!!

지구의 모든 카페,
💗카페온어쓰💗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