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소담소담

[의정부카페] 스타벅스 의정부예술의전당 DT점 (STARBUCKS)

by 카페온어쓰 2020. 9. 11.
728x90

오늘의 카페: 스타벅스 의정부예술의전당 DT점 (STARBUCKS)

 

 

 

안녕하세요!
지구의 모든 카페,
💗카페온어쓰💗 입니다.

요즘은 매장에서 커피를 마실 수 없어
산책나갈때 스타벅스들려서
테이크아웃을 많이 하고있어요!
그 중에서도 최근에 제가 많이다녀온
'스타벅스 의정부예술의전당 DT점'
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보려고해요 :)

 

위치는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경기 의정부시 경의로 31 

 

주변 근처에는 지하철역이 따로 없고, 

좀 걸어가면 경천철역이 있어요!!

의정부 경전철 범골역 2번출구 768m

 

주차장이 잘 되어있어서,

차타고 오셔도 편하실거에요

 

영업시간

월요일 ~ 토요일  07:00-22:00

일요일  08:00 - 22:00

 

일요일만 오픈시간 1시간 늦어서 그 부분만 

확인 한 번 해주시면 될 것 같아요

 

그럼, 스타벅스 의정부예술의전당 DT점을

즐기러 가보실까요 ? :)

 

 

 

 

이 날은 산책갔다가 돌아오늘길에 매장안에서 나오는 

주황불빛이 예뻐보여서 전체적으로 찍어보았어요

매장은 스타벅스답게 꽤 크게 지어졌어요~
DT 매장이라서 드라이브스루를
이용하는 분들도 많았어요!

 

 

 

 

1층~2층으로 구성되어있어요! 

1층에는 테이블이 많이 있는편이 아니에요

 

 

대신, 2층이 테이블도 많고 꽤 넓더라구요

과제할 것이 있어서 노트북들고 방문한 적이 있는데 

자리도 그렇고 혼자서 하기 딱 적합했어요!

 

 

 

 

1층 내부의 모습이에요! 주문을 받는 카운터가 있고 

한쪽면에는 각종 텀블러와 머그잔을 판매하고있어요!!

 

 

 

 

스타벅스는 건물을 지을때, 인테리어나 외관을 

굉장히 신경써서 짓는 것 같아요! ^-^ 

그래서 스타벅스매장은 다 비슷한 것 같으면서도

매장매장마다 다 다른 특색이 있구요~!

 

 

 

 

이제 정말 가을이라 해지면 추워져서
긴팔입을 날씨가 된 것 같아요 ㅠㅠ..

 

 

이날은 스타벅스에서 가장 유명한 메뉴라고

불리는 스타벅스 돌체라떼를 먹어봤어요! 

쿠폰이 있어서 쿠폰도 쓸겸,
새로운 걸 한번 시도해봤어요

하나에 6,100원으로 꽤 비싸더라구요

맛은 처음에는 괜찮은데, 먹다보니 정말 달았어요ㅠㅠ

저는 아이스 아메리카노처럼 깔끔하고
입에 뭐 안남는걸 좋아하는데 요거는 많이 달았어요!

대신 자주는 아니더라도 당떨어지거나
단맛에 흠뻑 취하고 싶은날

먹으면 좋을 것 같아요 ♥

구성은 위에는 짙은 갈색커피가 들어있고 

아래는 우유가 들어있어서 섞어드시면됩니다.

돌체라떼도 먹어보고 좋은 경험이였어요!

 

 

 

 

두번째는 오빠랑 각자 업무볼게있어서, 

노트북들고 스타벅스 예술의전당 DT점에 방문했어요!

생일날 텀블러를 선물받았는데
음료한잔이 무료로 제공된다해서,

텀블러랑 쿠폰이랑 들고 갔어요~ 

근데 텀블러에 드시면 양이 적을꺼라고 

매장 잔에 먹는걸 추천해주셔서

그럼 저도 그렇게 해달라고했지요  :) 

 

어쨌든, 쿠폰이 있길래

이날도 새로운 음료를 도전해봤어요!

 

 

제주 유기농 말차로 만든 라떼 6,100원

피치&레몬 블렌디드 6,100원

 

저는 제주 유기농 말차로 만든 라떼
(이름이 참 길죠..?^^)

를 먹어봤는데, 평소에 말차를 좋아해서 그런지

음료가 진하고 맛있더라구요~ 저는 만족!

 

오빠는 상큼한게 먹고싶다고해서

피치&레몬 브렌디드를 시켰는데 

생각치도 못하게 굉장히 핑크핑크한 

음료가 나와서 빵터졌던 기억이 있네요 :) 

그래도 상큼하니 맛있었어요!!!!

 

 

 

 

이제는 커피 프랜차이즈기업들도 재미삼아 

하나씩 포스팅을 해보려고해요 :)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카페가 생각보다 많더라구요!

요즘은 포스팅하면서 힐링하고있어요

이런게 바로 바람직한 집콕의 모습이겠죠? 

 

하루 빨리 매장을 다시 받는 날이 왔으면 좋겠어요ㅠㅠ

아마 다음주쯤이면 2.5단계가 완화되겠죠?

 

오늘도 저의 포스팅을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다음에 더 좋은 카페로 찾아오겠습니다 :)

 

지구의 모든 카페,
💗카페온어쓰💗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