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소담소담

[중국천진(天津)카페] TIANYE (餂嘢)

by 카페온어쓰 2020. 9. 11.
728x90

오늘의 카페: 천진 TIANYE (餂嘢)

 

 

 안녕하세요!
지구의 모든 카페,
💗카페온어쓰💗입니다.

오늘 카페는 이름부터 조금은
낯설게 느껴지실수도 있어요ㅠㅠ..
중국천진에서 유학했을때 다녀온 카페인데
유니콘 테마로 진행한

이색카페라서 소개해드리려고해요!
혹시 천진으로 유학하시거나
근방으로 나중에라도
여행가신다면 참고하시라구요
근데 여기 카페는 테마주제가
계속해서 바뀌는 것 같아요 ~
혹시 방문하신다면 확인한번해주시구요!

 



이곳은 'Tianye (餂嘢)' 라는 카페에요 :)
직접 다녀온 생생후기니까,
이런 카페도 있구나하고 재밌게봐주세요!

그럼, 천진의 Tianye 카페를 즐기러가보실까요?

 

 

 

 

살짝 추워지려고하는 계절때 다녀와서
이런 분홍색 트리가 세워져있었어요!
입구부터가 살짝 핑크핑크하죠?
여기는 현지중국인친구가 소개해준 이색카페라
더 기대하고 다녀왔던 카페에요 :)

 

 

상상속의 동물 유니콘 테마의 카페라서그런지

들어가는 입구에 바로 사진 스팟을 만들어놨네요!

이러면 바로 SNS에서 핫플되는건 순식간이죠 :)

 

 

근데 저 유니콘은 수영장에서 많이 본 것 같은데?..

 

 

 

여기저기 유니콘 엄청 많이 있어요
근데 그냥 단순히 전시로 있는게아니고
음료나 디저트를 꽂아서 주시기도 하더라구요!

 

 

 

저는 카페의 디저트들이 정말 대박이더라구요! 
먹기 아까울 정도의 비주얼이에요
디저트를 만드시는 분들이 금손이였나봐요
저 영롱한 반짝이는 민트색은
도대체 어떻게 만들어 내는걸까요..?
옆에있는 아이스크림모양의 디저트와
유니콘모양의 디저트까지 모두 취향저격이에요

 

 

 

 

그 외에 케이크나 다양한 수제청도 판매했어요!
수제청도 가지런히 있으니 너무 예쁘죠 :)

케이크도 파란리본 포장부터 전체적인 포장까지 

예쁘게 잘되어있는 것 같아요 !

 

 

 

이런 느낌있는 조명과 액자까지있었어요 ^^
이런 공간은 제가 완전히 좋아하는 곳이에요 ♥
만약 내방이라면 불끄고 조명아래서
노트북보거나 다이어리쓰고싶은 그런 분위기에요

 

 

 

귀여운 만화속에 나올 것 같은 선인장들
두번째꺼는 귀달려있는 것 같지않아요?

외계인 귀><
오른쪽 선인장은 봐도봐도 

정말 곧게 잘자라는것같아요!!

 

 

 

내부의 모습이에요!
이른 시간에 갔는데도 사람이 꽤 있더라구요 :)
매장은 엄청 넓은건 아니지만
답답하지 않게 테이블 배치되어있었어요
그리고 중간에 저 예사롭지 않은
꼬리와 날개.....두둥...!!!!

 

 

 

매장 한 가운데에는 이렇게 커다란
유니콘이 전시되어져있어요!
날개가 정말 커서 금방이라도
날아갈 것 같기도해요 ㅋㅋㅋ
한국에서도 못가본 이런 유니콘카페를
다녀오다니 뭔가 색다르고
재미있는 경험이였어요!

 

 

 그리고 저희가 먹은 음료였어요!
저는 딸기에이드를 주문했고,
친구는 아이스아메리카노를 주문해봤어요 :)
생각보다 에이드음료가 잘나와서 좋았어요!
아메리카노는 양이 좀 적어서 아쉬웠구요 ㅠㅠ..
주변보니까 다른 음료도 잘 나오는 것 같아서

다음에가면 아메리카노 말고 다른 음료를 먹을거에요!


요즘은 코로나2.5단계라
저도 카페가는걸 조금은 자제하고있어
사진첩만 돌려보고있네요 ʘ̥_ʘ

그래도 다행인건 확진자수가
계속해서 줄고있다는거에요!!!!
조금만 힘내서 꼭 이겨내자구요

오늘도 저의 포스팅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더 좋은 카페로 찾아올겠습니다 :)

지구의 모든 카페,
💗카페온어쓰💗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