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소담소담

[을지로카페] 적당 'Jeokdang'

by 카페온어쓰 2020. 8. 24.
728x90

오늘의 카페: 적당

안녕하세요!

지구의 모든 카페,

💗카페온어쓰💗 입니다.

오늘은 핫하게 떠오르고 있는 곳!
힙지로에 위치한 카페 '적당 (Jeokdang)' 에 대한
리뷰를 포스팅 해보도록할께요 :)

우선 '적당' 이라는 카페이름이
예쁘게 느껴지는건 저만 그런가요?

평소에 많이 쓰는 단어인데,
이렇게 보니 뭔가 낯설게 느껴져요

아는 동생과 어떤 카페를 갈지 고민하다가

분위기가 색달라서 선택하게됐어요

위치는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서울 중구 을지로 29 1층 적당

지하철을 이용하신다면

2호선 을지로입구역 1-1번 출구에서 25m
같이 참고해주시구요!

영업시간
매일 10:00 - 21:30 Last Order 21:00
매월 마지막 일요일 Last Order 20:00


About 'Jeokdang'

우리에게 친숙한 적두를 사용해

다양한 음료와 디저트를

선보이는 양갱전문카페이에요



이런 카페가 있나하고 저희도 조금 의아했어요!

그럼, 양갱전문카페 적당을 즐기러가볼까요?

아무래도 위층이 사무실이다보니까

전체적인 분위기는 조용했어요

밝은 분위기는 아니고
살짝 어둡게 느낌있는 분위기예요!
감성카페로는 충분해요 :)

SNS보고 카페를 찾아오는 분들보다는

업무보다가 오신분들도 있는 것 같고

과제를 하시는 분들도 있더라구요!

매장이 많이 넓은 편은 아니지만

웨이팅이 따로 없어 좌석이 부족하지는 않았어요!!

주문하려고 카운터가니까 이렇게 귀여운 양갱들이 백사장같은 곳에 전시되어있었어요 ㅎㅎ


평소에 양갱을 좋아하는 편은 아니에요 ~
근데 커피랑 같이 먹으면 어떤 맛일지 궁금해서

양갱맛집이고 양갱전문카페인 '적당' 을 방문했어요!!
그리고 이렇게 귀여운 양갱들을 영접하는 순간 :)

양갱은 종류가 9가지 정도 되더라구요!

색깔도 다양하고 맛도 다양해서

매장에서도 많이 드시지만,

선물용으로도 따로 판매하는 것 같아요!

양갱종류와 가격은 아래 참고해주세요 :)


* 양갱종류 및 가격 *

1) 밤양갱 2,800원

2) 녹차양갱 2,800원

3) 밀크티양갱 2,800원

4) 헤이즐넛양갱 3,000원

5) 초콜렛양갱 3,000원

6) 흑당양갱 3,500원

7) 오렌지양갱 3,500원

8) 라즈베리양갱 3,500원

9) 피스타치오양갱 3,500원


이 많은 양갱중에서 저희는

밤양갱과 초콜렛양갱을 주문했어요!

저렇게 귀여운 탁자위에 접시에 담아 포크랑 같이
주시는데 너무 귀엽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이 카페에서 가장 좋아하는 공간에서
양갱만 올려놓고 사진 찍어봤어요!

앞에서 절하고 소원빌어야될 것 같은 느낌이에요ㅋㅋ

분위기가 새롭기는 하더라구요!

이번에는 커피와 양갱이 다 포함된

주신 그대로 놓고 사진을 찍어봤어요!

양갱이 다니까 음료는 아이스 아메리카노주문했는데,

아주 탁월한 선택이였습니다 ㅎㅎ

저희는 초콜렛양갱보다는 밤양갱이 더 맛있었어요!

다양한 맛의 양갱 판매하고있어서

취향에 맞게 음료랑 같이 곁들이기 좋아요~!

이번에는 저희 자리로 돌아와서 찍어봤어요 !

사진으로만봐도 카페분위기 엄청 좋아보여요 히히

탁자 아래 있는 건 뭘까요?

바로 모나카 아이스크림 입니다.

날도 덥고 시원한 것도 땡겨서 한 번 먹어봤어요!

팥을 별로 안좋아하지만 많이 달지도 않고 시원하게

친구랑 둘이 나눠 먹기에 좋았어요~~

혹시 양갱드시고 또 먹을 배 남아있다면

모나카 아이스크림도 추천드릴께요 :)

음료는 빼고 디저트로만 한-컷!

색깔을 보니까 밤양갱이랑 초콜렛양갱은 똑같아요

차이점이라면 밤양갱은 안에 밤이 들어갔다는거에요!

매번 봐도 이렇게 셋팅해서
음료랑 디저트 주시는건 너무 좋아요!

저도 카페 어디갈지 막 고민하다가

위에 같은 사진보고 끌려서 와보게 됐어요!

이건 예쁘게 포크로 자르는 모습 담고싶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생각보다 쉽지 않더라구요 ㅠㅠ

결국 실패로 돌아간 저의 동영상이에요

그래도 생동감있게 보여드리고 싶어서 올려요!

예쁘게 봐주세요 :) ㅎㅎㅎ

이 공간은 제가 제일 좋아하는 공간이였어요!

대나무에서 쪼로록 나오는 물보고 있으니

기분이 좋아지더라구요 !!!!

을지로 와서 특별한 양갱 디저트랑 커피랑 같이
먹어보는 것도 추천드릴께요 :)

저도 디저트로 커피랑 양갱을 먹은 건
처음이라 새로운 경험이였어요ㅋㅋ

오늘도 저의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다음에도 더 좋은 카페로 찾아올께요

지구의 모든 카페,
💗카페온어쓰💗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