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소담소담

[시청역카페] 커피앤시가렛 'coffee&cigraette'

by 카페온어쓰 2020. 8. 23.
728x90


오늘의 카페: 커피앤시가렛


안녕하세요!

지구의 모든 카페,

💗카페온얼쓰💗입니다.

오늘은 아름다운 서울 뷰 맛집
'커피앤시가렛(coffee&cigarette)'

에 대한 카페 후기를 포스팅 해볼께요

이미 서울에서 핫한 카페라서
들어보신 분들이 더 많으시겠죠?

SNS 에서도 정말 많이 돌아다니더라구요!

확트인 서울뷰를 보면서 커피를 마실 수 있다는데

이것보다 더 좋은 조건이 있을까요?

저도 한 4~5번 정도 방문했어요!

회사가 이 근처라 회사동기, 친구들, 거래업체분들

등등 다양한 분들과 함께 했었어요

위치는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서울 중구 서소문로 116

지하철을 이용하신다면

2호선,1호선 시청역 9번출구 39m

앞으로 몇 걸음가면 바로 있어서

카페찾기는 어렵지 않았어요!

영업시간

매주 일요일 휴무

평일 08:30 - 21:30

토요일 11:00 - 21:30

평일에는 아무래도 아래층이 사무실이다보니

아침 일찍 여는게 아닐까 싶어요 !

그럼, 카페를 구경하러 가볼까요?

첫번째 방문

퇴사하고나서 전 회사직원분들과 밥을 먹기로해서

기다릴 겸 회사동기님과 들렸어요

회사근처에 이런 핫한 카페가 있다는게 좋아요!

오랜만에 만난거라 이런저런 근황얘기도 하며

좋았던 시간이였어요 ㅎㅎ

둘 다 밥을 안먹고 만나서 배가 고팠어요ㅠㅠ..

그래서 브라우니랑 아이스아메리카노를 시켰어요

브라우니 위에 아이스크림이 올라가서

녹기전에 빨리 먹어야했는데

저희는 걱정없이 클리어했어요^^

많이 달지도 않고 아메리카노랑 먹기 찰떡이였어요!

퍼지브라우니는 8,700원으로 가격대가 있었어요.

꾸덕한 부라우니 위에 큼직한 하겐다즈 아이스크림
한 스푼, 구운 피스타치오와
화이트 초콜릿 토핑이 올라가요


역시 하겐다즈여서 그런지
아이스크림이 정말 맛있었어요!!!!

두번째방문

두 번째 방문은 한국으로 유학 온
중국인 친구와 함께왔어요~!

중국에서 많은 도움을 받아서
한국오면 꼭 보답하고 싶었어요.

그래서 한국의 아름다운 뷰도 보여주고

커피도 마실겸 '커피앤시가렛' 을 방문했어요

창가자리에 앉고싶었는데

역시나 창가자리를 기다리는 분들은 많았고 ㅠㅠ...
주말라그런지 사람들은 더 들어오고

아쉽게도 창가자리를 앉을 수는 없었어요

그래도 다행히 친구가 굉장히 좋아했어요

저보다 2살이나 어리지만 친구처럼 잘 지내고있어요!

마음도 따뜻하고 사람을 잘 챙겨주는 친구라서

오히려 배울점이 더 많더라구요!!!!

한국어학과에 다니고 있고.

한국어를 굉장히 잘해요!

당시 저도 중국어를 막 열심히 배우고 있었던터라

서로한테도 도움이 많이 됐고

공유할 것도 많아서 급격히 가까워졌어요!

친구가 사진을 찍길래 뭘 찍나봤더니

이걸 찍고 있었더라구요 !!!!
그래서 저도 같이 찍어봤어요

세번째 방문

낮에만 계속 와보다가 드디어 저녁에도 와봤어요!

밤에 오니까 야경도 더 예쁘고

사람도 별로 없어서 조용하고

창가자리도 앉을 수 있고

분위기도 더 낼 수 있고

여러모로 더 좋더라구요

이 날은 회사앞으로 친구가 데리로왔어요

회사에 이런저런일부터
서로의 생활까지 수다를 막 떠니까

있었던 스트레스도 다 없어졌어요 ㅋㅋ

역시 수다는 주기적으로 떨어줘야돼!

회사에 근무하면 출근할때부터
시작해서 점심, 일끝나기 전까지

커피를 적어도 3잔 이상은 마시는 것 같아요 !

그래서 이날은 커피말고 다른거 마셔보자해서

자몽주스를 시켜봤어요
근데 이렇게 캔으로 나오더라구요

얼음에 따라서 맛있게 마셨어요 :)

서울근처나 서울시청부근 오시면 한 번 방문해보세요!

저의 첫 번째 카페포스팅은 여기서 마무리할께요 !
다음에도 좋은 카페로 찾아올께요 :-)

지구의 모든 카페,

💗카페온어쓰💗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