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소담소담

[의정부카페] 디멍쉬 'Dimanche'

by 카페온어쓰 2020. 8. 24.
728x90

오늘의 카페: 디멍쉬

안녕하세요!

지구의 모든 카페,

💗카페온어쓰💗 입니다.

오늘의 의정부에 위치한 카페

'디멍쉬 (Dimanche)'

다녀온 후기에 대해 포스팅 해볼께요!


그 전에 최근에 의정부에 힙하고 예쁜

개인카페가 많이 생겨나고 있어서 좋아요 :)


위치는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경기 의정부시 시민로122번길 18 2층

지하철을 이용하신다면

의정부역 5번 출구에서 322m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요


골목에 있어서 처음부터 헷갈리지 않도록
지도를 보면서 가는걸 추천드려요 !!!

영업시간

월요일 13:30 - 23:00

화요일 13:30 - 23:00

수요일 13:30 - 23:00

목요일 13:30 - 23:00

금요일 13:00 - 23:00

토요일 13:00 - 23:00

일요일 13:30 - 23:00

마감시간은 23:00 로 다 동일하지만

오픈시간이 요일마다 30분 차이나서

이 부분 참고해주세요 :)

그럼, 디멍쉬라는 카페에 대해 알아보러갈까요?

이 카페는 주문을 받는 방식이 독특해요!

연필한자루와 설문지 같은 종이 한 장 주는데

이게 바로 주문하는 방법이에요 :)
평소에 아날로그식을 좋아하는
저의 취향에 정말 잘 맞았던 카페에요!!!

저런 연필자루도 오랜만에 보는 것 같아요

맨날 샤프나 볼펜만 사용하던터라

저런 방식이 새롭고 신선했어요!

주문할 음료 및 디저트를 체크해서
카운터로 제출하고 계산하면
음료를 자리까지 가져다주세요

이제 음료가 나오고 빨리 먹고는 싶고
얼음은 녹고있고 감성사진은 찍어야되고

분주해지는 두 손입니다.

원래 다 저런거죠?

저희만 그런거 아니죠?
ㅋㅋㅋㅋㅋㅋㅋㅋ

그 와중에 집중한 친구 새끼손가락 넘 귀여워요 ㅠㅠ

짜잔! 음료랑 디저트가 나왔어요

저희는 카페라떼, 디멍쉬에이드, 퐁당쇼콜라

이렇게 3가지를 주문했어요.

당시에 제가 커피를 끊은 상태라

커피말고 다양한 음료를 먹고있었는데,

주로 카페의 시그니처 메뉴 위주로

먹어보고 있어서 디멍쉬 에이드를 주문했죠!

디멍쉬에이드는 계절과일로 만드는 에이드라
계절마다 또는 그때그때 상황에 따라

들어가는 과일이 달라 질 수 있다고해요!
주문하기전에 물어보면 알려주세요

제가 갔을 때는 수박에이드가 나왔어요 :)

저는 평소에 수박을 좋아해서
시원하고 맛있게 마셨어요 !

이 냄비의 정체는 무엇일까요?

바로 퐁당쇼콜라입니다 !!!!

케이크 먹을까 아니면 쇼콜라 먹을까

고민하다가 쇼콜라를 골랐어요

작은 냄비가 나와서 처음엔 친구랑 둘이 당황했어요

근데 왠걸 보면볼수록 너무 귀여운거에요 ㅠㅠ

그래서 동영상으로도 남겼어요!!!!
귀여운건 계속 기록해야해요...


너무 귀여워요! 냄비 너무 소장하고싶었어요ㅜㅜ

카페자체가 음료도 깔끔하게 나오고

디저트도 잘나와서 저는 만족했어요!

퐁당쇼콜라는 겉에 굳은 부분을 수저로 톡톡치면

안에서 뜨거운 초콜릿이 나와요

평소에 단걸 많이 못먹는 편이라 다 먹지는 못했지만

음료랑 겉들여서 나름 맛있게 먹었어요 :)

초콜릿 좋아하는 분이라면 다 드실 수 있을거에요!

이제와서 보니까

냄비사진만 엄청 찍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취향저격이라서

어쩔 수 없었어요 ㅠㅠ
저 냄비 진짜 어디서 구했을까요?

매장안의 모습이에요! 저희가 방문했을때는
저희 포함 두 팀이 있었어요 :)

근데 나갈때보니까 매장이 거의 꽉 찼어요!

저희는 시간대를 잘 피해서 다녀왔어요 ㅎㅎ

분위기가 전체적으로 밝고 깨끗한 느낌이라서

커피사진이나 셀카나 다 잘나와요!!!!
사진 많이 찍고 오세요 ㅋㅋㅋ

저도 프사사진 많이 찍고 나왔어요 :)

의정부와서 조용하고 독특한 카페가고싶으면

방문해도 좋을 카페에요!

오늘도 저의 포스팅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에도 좋은 카페로 찾아올게요!

지구의 모든카페,
💗카페온어쓰💗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