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소담소담

[호원동카페] 파머스빌리지플러스 'Farmer's village +'

by 카페온어쓰 2020. 8. 27.
728x90

오늘의 카페 : 파머스빌리지플러스

안녕하세요!

지구의 모든 카페,
💗카페온얼쓰💗입니다.

오늘은 산책나갔다가 우연히 들렸던 카페인

'파머스빌리지플러스 (Farmer's village plus)'

에 대한 솔직후기 포스팅을 해보려해요!

위치는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경기 의정부시 호원동 381-10

멀리서 오신다면 차를 이용하시는걸 추천드려요

주차공간은 넓고 잘되어있어요

지하철을 이용하신다면 회룡역에서 내려서

길찾기 이용하셔야하는데 꽤 거리가 있어요

경전철을 이용하신다고하면

의정부 범골역 2번 출구에서 942m

지하철과 마찬가지로 거리가 있어요 ㅜㅜ..

저도 운동하려고 산책로 걷던 길에 들린 곳이에요

그만큼 운동 후, 시원한 음료와 맛있는 브런치 드시려고

방문하시는 분들이 많으셨어요

그럼, 파머스빌리지를 구경하러가보실까요?

제가 다녀올때는 하늘에 구름이 한가득있어요 ㅠㅠ,,

그래도 이때다 나온 이유가 있어요!

바로 이때가 장마시즌이였어요

역대 비교하면 장기간 장마였다는 2020년,,,

이 날은 계속 비오다가 왠일로 비가 안오는 거에요

그래서 산책하려고 나왔어요!

병원 들릴 일도 있어서 겸사겸사 나왔어요 ~

카페는 주차장부터 시작해서 꽤 컸어요!

2층에 루프탑까지 있고, 외부테라스도 있더라구요

날씨가 괜찮았더라면 루프탑에 갔을텐데 언제 비올지도 모르고

금방이라도 쏟아져도 이상하지 않을 날씨였기에

매장안에서 자리잡고 먹었어요 :)

의정부의 핫플 카페리브로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어요!

산을 가는 길에 있는 카페다보니 산책길도 좋아요

나무도 많고, 공기도 좋아요 ^^

다음에 화창하고 선선할때, 루프탑도 한 번 이용해봐야겠어요!

사진찾아봤더니, 너무 예쁘더라구요 히히

감성있게 외부를 찍어보려고했으나,

이 날은 하늘이 도와주질않았어요ㅠㅠ..

금방이라도 비가 쏟아질 것 같았어요~

그래도 꿋꿋히 찍어본 파머스빌리지 로고!

저희는 아메리카노와 자몽에이드, 마늘크림치즈빵을 주문했어요

파머스 아이스아메리카노 5,000원

자몽에이드 5,500원

마늘크림치즈 4,500원

음료도 음료지만 마늘크림치즈빵 정말 맛있었어요!
추천메뉴로 되어있어서 먹어봤는데

살짝 달콤하기도해서 음료랑 곁들여먹기도 좋았어요 :)

제가 크림치즈를 정말 좋아하는데 빵도 부드럽고,

크림치즈맛도 풍부해서 더 좋았어요

그 외에도 빵의 종류는 정말 많더라구요!

홈페이지에 나와있는 메뉴판이에요 :)

브런치 메뉴로는
토스트, 수제버거, 떡볶이, 피자, 파니니 등

정말 다양했어요~ 역시 호원동 브런치 맛집이에요!!

음료도 기본적인 커피음료부터 시작해서
에이드, 스무디, 차 다양했구요!

빵,케이크 종류는 말해뭐해요! 흐흑

직접 만들어나오는 빵을
바로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빵보다 밥을 더 좋아해서
평소 소문난 탄수화물 중독자예요..

하지만 이날은 마늘크림치즈빵먹고 반해서

빵순이 될뻔했지요ㅋㅋㅋㅋㅋㅋ ㅠㅠ

빵도 탱탱하고 겉바속촉이며 알차요 !

저희는 에어컨도 쐴겸 꿉꿉해서 실내에 앉았어요

사진 속 밖에 외부테라스도 다 파머스빌리지카페에요 ㅎㅎ

산책할겸 뒤에 나가봐도 되겠더라구요

사람은 많고, 가족모임도 하는 것 같았구요!

조용하고 차분한 분위기를 원했지만

제가 갔을떄는 사람이 많아서 살짝 어수선했어요 ㅠㅠ

이 부분은 조금 아쉽더라구요

하지만 그만큼 인기가 많은 카페라는거겠죠..? 히히

빵의 비주얼을 가까이서 보여드리고 싶은

저의 마음이 담긴 동영상이에요 :)

역시 예쁘게 자르는 걸 찍는 재주는 없네요

ㅠㅠ 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이렇게 찍다보면 언젠가는,,,,

저도 성공하는 날이 있겠죠 하하하핫,,,,ㅠㅠ

파머스빌리지가 멀지 않은 곳에 있어서

운동할 겸 나갔다가 다음엔 간단하게

브런치먹고 들어와야겠어요 ! :)

호원동 또는 의정부에 오셔서

브런치카페 가고싶다 하시면 추천드려요!

호원동 브런치카페

파머스빌리지플러스 (Farmer's village+)

대한 포스팅은 여기서 마무리할께요!

다음에도 좋은 카페로 찾아오겠습니다.

지구의 모든 카페,

💗카페온얼쓰💗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