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소담소담

[의정부카페] 랑데자뷰 'RENDEJA-VOUS'

by 카페온어쓰 2020. 8. 27.
728x90

오늘의 카페 : 랑데자뷰

안녕하세요!

지구의 모든 카페,

💗카페온어쓰💗입니다.

제주 동굴 테마의 감성을 테마로한 카페인

랑데자뷰 'RENDEJA-VOUS'가 드디어

의정부에 입점을 했어요!!! 꺄악>_<

홍대에 위치한 랑데자뷰를 소개받아서

처음 가보고 진짜 이런 카페가 있는게

신세계였는데, 이 카페가 우리 동네에 입점이라니

정말 믿기지가 않고 좋았어요! 헤헤

의정부의 베오주택과 마찬가지로

입점소식부터 시작해서 엄청난 폭풍인기를 끌었던 카페에요 :)
그럴만도 한게 엄청난 분위기를 뽐내는 감성카페에요!

위치는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의정부시 시민로121번길 28 지하1층

환전소와 제일시장 가는 길에 있어요!!

지하철 이용하실경우에는

1호선 의정부역 5번 출구에서 361m

위에를 참고해주세요 ^^

운영시간

매일 12:00 - 23:00

방문하시기 전에 시간도 한번 확인해주시구요!


'About RENDEJA-VOUS'

2018년에 홍대점을 시작으로

첫 매장을 오픈했어요

'RENDEJA-VOUS'는 프랑스어로

'만남' 을 뜻하는 랑데부와 데자뷔의

합성어로 '첫만남이지만 익숙하다' 라는

따뜻한 의미를 담고있어요 :)

제주도 자연을 주제로 꾸민 인테리어로

전반적인 감성카페에요 !

현재는 카페의 인기에 힘입어 전국에

체인점을 많이 늘리고 있어요.


그럼, 랑데자뷰 의정부점 살펴보러가볼까요?

첫 번째 방문

짜잔!

들어가는 입구부터 야자수에 여러 꽃들로

제주도느낌이 팍 나서 괜히 또 설레네요 ㅜㅜ..

여기 제주도야 의정부야!!!?

제주도를 안좋아하는 사람이 과연 있을까요!

얼마전에 가족여행으로 급하게 제주도 다녀왔어요

그것도 1박2일로! 이것도 기회되면 포스팅할께요

'좌충우돌 제주여행기' ㅜㅜ ㅋㅋㅋㅋ

포스팅하다보니까 제주도 괜시리 또 생각나요 :)

제주도 생각날때마다 방문해야되는 카페에요!

다시봐도 도심에 이런 카페로 인테리어 하는 것이

새삼 또 대단하게 느껴지는 순간이였어요~

어쨌든 의정부 랑데자뷰 너무 좋아요 ㅎㅎ

저는 보틀음료 감성을 좋아해서

이번에도 보틀음료로 주문했어요

조금씩 따라서 먹는게 좋아요 ㅎㅎ

음료 이름도 '랑데자뷰' 이에요~

맛은 바닐라빈 베이스로한 카페의 시그니처음료인데,

많이 달지도 않고 가끔 생각나는 맛이에요!

요즘 저는 시그니처음료를 즐기고 있어서

'랑데자뷰'로 주문했어요

랑데자뷰 7,000원

아메리카노 5,500원

가격은 꽤 있는 편이에요!

근데 인테리어나 장소제공비용 생각하면

또 적절한 금액인 것 같아요..!

돌도 다 제주도에서 날라온 돌인가..

굉장히 제주도스럽게 생겼어요!!!ㅋㅋㅋ

뒤에가 주문하는 카운터인데 사람이 많이 와서 그런지

기본적으로 일하는 분들이 3-5명은 있고 분주하시더라구요!~

매장이 넓어서 웨이팅이 있지는 않았지만,

계단이 보이는 곳에 앉았는데 사람이 줄줄이 들어오긴했어요

또 이리저리 사진찍고 놀다가

얼음이 점점 녹기 시작하는 중이에요ㅋㅋ

그래도 감성사진은 포기못해요 ㅠㅠ

돌다리와 자갈 밭에서 또 한컷찍어보고..

진짜 매장도 다 예뻐서 어디 앉을지도

한참을 고민했던 것 같아요~

매장 넓습니다 !!! 넓어요!!!

그리고 자리를 어디에 앉던지

다 예쁩니다!!! 예뻐요!!!

그리고 드디어 음료와 함께 밀린 수다타임 시작

두 번째 방문

저번에 먹은 시그니처 '랑데자뷰'가

너무 기억에 남았고, 계속 생각나는 맛이라

이번에도 보틀음료로 주문했어요

이때도 물론 자리를 고민하다가 톱밥같은게 깔린,,

낭만적으로 말하면 낙엽같은게 깔려있는 자리에 앉았어요!

근데 살짝 뭐가 깔려있어서 그런지 걸을때 살짝 불편했어요

지난번에는 카페사진만 남겼지 제 사진을 많이 안남기고와서

이번에는 사진을 많이 찍어야지 생각하고 다짐하고 왔어요!

랑데자뷰 분위기깡패에 사진 맛집 맞잖아요 헤헤 ><

사람들 더 몰리기 전에 후딱 찍었어요

살짝 흔들렸지만, 거울셀카를 찍는 저를 찍어준 친구!ㅋㅋ

커다란 거울도 있구, 조명 맛집에다가

여기에서는 사진찍어야돼! 이런

사진 스팟들이 상당히 많았어요 :)

이런저런 재미 모두 느낄 수 있는 카페입니다!

원래 이 의자에 앉아서 앞에 거울로 사진찍는게 진정인데,

저는 의자에 앉아있는 저를 찍어준 사진이

더 맘에들어서 이걸로 올려요 :)

사진 핫플 카페인만큼,

이 사진 찍을때는 줄 서서 기다리시더라구요~!

몇번을 강조해도 부족하지만,

정말 분위기랑 감성 모두 다 잡은 최고의 카페에요!

이제 랑데자뷰가려고 홍대나 상수에 안가도됩니다 ><

지하철 또한 탈 일이 없어서 너무 좋아요!

랑데자뷰 의정부 상륙했다!ㅋㅋㅋㅋㅋ

너무 행복해서 다시 강조할께요~

이번 기회에 다른 카페들도 더 많이 들어왔으면 좋겠어요

의정부도 핫플 더 많이 생기기를 바라며

다음에는 홍대에 있는 랑데자뷰도

방문한 후기도 따로 포스팅할께요 :)

오늘도 저의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다음에도 좋은 카페들로 찾아올께요!

지구의 모든 카페,

💗카페온어쓰💗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