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소담소담

[의정부카페] 베오주택 'Beo house'

by 카페온어쓰 2020. 8. 26.
728x90

오늘의 카페 : 베오주택

안녕하세요!

지구의 모든 카페,

💗카페온어쓰💗입니다.

지금 '바비'가 몰려온다고 태풍소식에 난리인데

피해없이 지나갔으면 좋겠어요 ㅠㅠ..

오늘은 주택을 개조하여 감성적인 느낌을 뽐내는

'베오주택 (Bao house)'

이라는 카페에 대한 후기를 포스팅을 해볼께요!

베오주택은 의정부 시내에 생기고나서

인스타그램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끌었어요!

요즘 다들 한번씩은 다 갔을거라고 하더라구요! ㅋㅋㅋ

그 만큼 제가 방문했을때도 사람이 정말 많았어요.

'베오'는 라틴어로, '행복하게하다' 라는 의미에요

카페를 방문하는 모든 분들이 행복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름을 지었다고 하시더라구요~^^ 마음이 따뜻해져요!

위치는 아래 참고해주세요!

경기 의정부시 태평로63번길 11-1

지하철 이용하신다면

1호선 의정부역 5번 출구에서 451m

역시나 지도 참고하셔야하는 길이에요 ㅜㅜ..

시내 롯데리아에서 육회집 쪽으로

쭉 들어가시면 있어요!

영업시간

매주 일요일 고정 휴무

(다른 휴무시 인스타공지)

영업시간은 매일 11:00 - 22:00

그럼, 베오주택을 구경하러 가보실까요?

딱 들어가는 입구에서 찍은 베오주택이에요 !

흔들의자까지 있고 ^^

원래 있던 주택을 개조해서 그런지
카페분위기도 독특하고

옛날 느낌도 나면서 익선동에 있을 것 같은 카페에요

시내에 한곳에 이런 고즈넉한 카페가 있다니 새롭네요

사진은 흔들의자, 자갈돌위에서도 많이 찍었어요

다른 분들도 마찬가지이구요!

그 외에도 매장 내부,외부,입구 등등 사진 스팟은 많아요

카페매장은 생각보다 넓었어요!!!

옛날 집에 있을 법한 테이블이 여기저기 많이 놓여져있는데,

베오카페의 감성이랑 잘맞아서 좋았어요 :)

웨이팅이 있는 정도까지는 아니였는데

의정부 핫플답게 사람은 많았어요!

음료는 아이스아메리카노, 디저트는 브라우니로 주문했어요

시골에서 볼 수 있을 법한 상에 담아서 주시더라구요!

카페 분위기랑 완전 찰떡이지요?

음료는 카운터에서 주문하고,

디저트는 카운터 건너편에 빵이 셋팅되어있는데

접시만 카운터에서 받아서 각자 먹고 싶은 빵을 담으면 되요!

그 후에는 카운터에서 음료랑 같이 계산하면됩니다.

계산된 베이커리는 먼저 챙기고,

음료는 직접 자리까지 가져다주세요~^^


BEVERAGE

베오커피

(음료위에 베오만의 특별한 크림이 올라가요)

- 블랙 : 진한 아메리카노 5,500원

- 화이트 : 진한 카페라떼 6,000원

아메리카노 4,000원

카페라떼 4,500원

플랙화이트(우유의 비율이 적은 진한라떼) 4,500원

바닐라빈라떼 5,000원

헤이즐넛라떼 5,500원

핸드드립 (예가체프, 베오블렌딩 중 선택) 6,000원

더치커피 4,500원

더치라떼 5,000원

( ONLY ICE)

밀크티, 초코라떼, 아몬드코코넛 5,000원

청포도에이드, 자몽에이드 5,000원

애플티, 루이보스티 4,500원

아포카토 (시즌메뉴입니다) 6,000원


음료메뉴와 가격도 적어놓을께요 :)

살짝 아쉬웠던부분은 브라우니랑 같이 먹기에는

아메리카노의 양이 너무 적었어요 ㅜㅜ..

제가 갔을때는 브라우니 위에 딸기가 셋팅되어 있었는데,

최근에는 체리를 올려주는거 같아요 :)

딸기도 좋고, 체리도 좋고

브라우니는 어떤 과일이든 상관없이 잘 어울리고 맛있어요..

저만 그런거아니죠? ㅎㅎ

매장의 전체적인 분위기는 약간 이런 느낌이에요!

한 부분의 공간만 담은 사진이긴하지만,

어떤 카페일것같은지 감이 오시지않나요?

고즈넉하면서 옛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카페에요~

여기저기 아기자기 한 물품들을 구경하는 재미도 있어요 :)

조명조차도 느낌있어요!

심지어 조명에 있는 스위치 역할을 하는

저 줄은 정말 오랜만에 봤어요ㅋㅋ!!!

밝은 분위기는 아니고 어두운데 분위기 있는 곳입니다.

구경하려고 밖에 나가봤어요

근데 고양이 두마리가 앞 집 지붕위에서

나란히 자고 있는 걸 발견했어요

아고 귀여워라 ㅜㅜ
카페에 들락날락하는 사람들도 많은데 신경전혀쓰지않고
꿀잠자는 두 고양이에요...ㅋㅋㅋㅋ

근데 이것조차 카페분위기랑 너무 어울렸어요!

편안하니 애들아??!

이 날은 친구와 저의 생일기념 만났는데,

이렇게 작고 예쁜 케이크를 가지고 왔어요!
몇 년째 축하받는중입니다

이번년도도 축하해줘서 고마워 :)

제가 사는 동네인 의정부에 베오주택처럼 옛날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카페가 많이 생겨났으면 좋겠어요!

베오주택이 뜨면서 다른 지역에서도 이 카페가려고

의정부 오는 사람들도 많았어요~

어쨌든 커피마시며 행복한 생일 보냈습니다.

오늘 포스팅도 여기서 마무리할께요~!

다음에도 좋은 카페로 찾아오겠습니다 :)

모두 '베오' 한 하루 되세요ㅎㅎ

지구의 모든 카페,
💗카페온어쓰💗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