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소담소담

[익선동카페] 밀토스트 'Mil toast'

by 카페온어쓰 2020. 8. 27.
728x90

오늘의 카페 : 밀토스트

안녕하세요!

지구의 모든 카페,

💗카페온어쓰💗입니다.

새벽에 태풍이 훅 지나가고

아침에 구름만 좀 끼는듯 했는데,

지금은 비가 시원하게 내리고있어요

태풍이 휩쓸고 가서그런지

어제보다 날씨가 많이 덥지는 않아요!

오늘도 익선동에 있는 카페를 소개해드릴건데

익선동만 벌써 3번째 포스팅이네요 :)

그 만큼, 제가 정말 애정하는 익선동이에요

이번에 소개드리는 곳은 '밀토스트 (Mil toast)'

라는 익선동 식빵 맛집 카페입니다.

이름부터 맛있을 것 같지않아요?

당시 익선동에 빵먹고싶어서 갔던거라서

당연히 밀토스트로 향했어요 !

위치는 아래 참고해주세요

서울 종로구 수표로28길 30-3

지하철 이용해서 오시는 경우에는

1,3,5호선 종로3가역 6번 출구에서 149m

위치도 같이 확인해주세요

익선동 포스팅할때마다 뺴놓지 않고 쓰는 말인데

익선동에서는 길찾기는 필수입니다.

매번가는 익선동이지만 여기저기 카페와 공방, 음식점이 많아서

찾기가 너무 어렵고 가끔은 새로운 카페들이 막 등장하더라구요!

영업시간

평일 12:00 - 23:00

주말 11:00 - 23:00

영업시간도 확인해주시구요

마감시간은 다 동일하구, 오픈시간만 주말이 한 시간 빨라요

그럼, 익선동 밀토스트 즐기러 가볼까요?

햇빛이 매장을 미추는게 예뻐서

들어가기전에 입구에서 찍어봤어요 !

이 날은 엄청 화창했나보네요 :)

요즘 날씨는 너무 오락가락해요 ~

비왔다가 화창했다가 더웠다가 선선했다가

그러면서 이제 서서히 계절이 바뀌고 추워지겠죠?

매장입구에는 앉아있을 수 있도록 의자가 있었는데,

여기 앞에 앉아서 사진 찍으시는 분들이 많았어요

분위기는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느낌의 매장이에요!

매장은 밖에서 보는 것보다 직접 들어가보니 더 넓었어요

웨이팅이 있는 정도는 아니였지만,

매장내부에 사람들은 많이 있었어요~

매장내부 인테리어는 입구 모습 느낌이랑 비슷해요

살짝 노랗고 일본식스러운 느낌이에요

가장 좋았던 부분은 오픈 주방이라서

빵 만드는 모습을 직접 볼 수 있었어요!

빵모자 쓰고 빵을 직접 만드시는데 장인같았어요ㅎㅎ

이 카페는 빵에 너무 진심인 곳이에요 ㅠㅠ,,

역시 익선동 대표 빵맛집 인정합니다.

그럼 이제 음식사진과 맛 후기에 대해서 말씀드릴께요

저희는 달콤한 빵과 함께 먹을꺼라서 음료는

모든 빵에 어울리는 드립커피 시켰어요!

광고3

드립커피 6,500원

수플레 토스트 앙버터 13,500원

음료와 빵은 꽤 가격이 있는 편이였어요!

그냥 디저트라고 생각하기에는 비쌌어요

근데 빵 자체가 상당히 촉촉했어요~

빵을 많이 좋아하지 않는 저도 다 먹고 나올정도로 좋았어요!

수플레 토스트 앙버터는 같이 곁들여먹도록

단팥 앙금, 흑임자, 버터도 같이 나와요!

단팥 앙금과 버터는 평소에도 많이 봤는데,

흑임자 주는 곳은 또 처음봤어요ㅎㅎ

개인적으로 흑임자 맛도 새롭고 좋았어요 :)

3가지 맛을 기호대로 즐길 수 있어서 질리지도 않았구요!

근데 아쉬운부분은 커피의 양이 적었어요

빵의 양이 생각보다 많았는데 같이 먹으려면

커피가 좀 더 필요했어요 ㅜㅜ...

그거 뺴고는 전체적으로 다 좋았던 카페였어요 :)

음료도 다양하게 팔아요!

커피, 크림, 티, 샤베트, 에이드 ,우유 등등

식빵 전문 카페라서 그런지

다양한 종류의 우유를 판매하고 있어요

메론우유 7,500원

딸기우유 7,500원

바나나우유 7,500원

바닐라땅콩버터우유 7,500원

허쉬초콜릿우유 7,500원

다음에 올때는 우유를 먹어봐야겠어요 !

바닐라땅콩버터우유 고소하니 맛있을 것 같아요

빵사진을 조금더 가까이서 보여드릴께요!

촉촉함이 사진에서도 느껴지지 않나요 ><

진짜 겉바속촉이 빵에도 존재하는 말이였어요!

이건 제가 유일하게 칼로 뭐 자를때 성공한 사진입니다!!

빵과 음료가 가격이 비싼감이 있었던 카페에요

하지만 그 만큼 빵의 퀄리티도 좋고 처음 먹어보는 맛에

다양한 잼으로 3가지의 맛을 느낄 수 있어서 좋았어요!!!

저는 빵이 먹고싶은날이면 또 찾아갈 것 같아요 :)

포스팅을 하는 동안 비가 또 그쳤어요!

오늘의 익선동 밀토스트 포스팅은

여기서 마무리 지을께요 :)

오늘도 저의 포스팅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에도 좋은 카페로 찾아올께요~

지구의 모든 카페 ,

💗카페온어쓰💗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