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소담소담

[용산카페] 3층로비 '3F/LOBBY'

by 카페온어쓰 2020. 8. 26.
728x90

오늘의 카페 : 3층로비

안녕하세요!

지구의 모든 카페

💗카페온어쓰💗 입니다.

친구와 용산에 있는 호텔로 호캉스를 다녀왔어요 :)

호텔 체크인은 3시였는데 그것보다 빨리 도착해서

용산주변을 구경하다가 '3층로비 (3F LOBBY)'

라는 카페를 다녀왔는데 너무 좋았어요!
그래서 오늘은 이 카페에 대한 포스팅을 해볼께요~

위치는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 15길 19-19 3층

지하철을 이용하신다면

용산역 1번 출구에서 486m

같이 참고해주시구요!

거리도 낯설고 카페가 골목에 있어서

찾는데 꽤 헤맸던 것 같아요ㅠㅠ

길찾기 보면서 찾으시면 좋을거에요!


영업시간

월요일 휴무

평일 12:00 - 20:00 (19:30 주문마감)

주말 11:00 - 21:00 (20:30 주문마감)

방문하시기 전에 영업시간도 확인해주시구요~


그럼, '3층로비' 카페를 구경해보실까요?

날은 무척 더웠지만 호캉스도 들떠있었어요

에어컨 아래서 바라보는 하늘도 무척예뻤고,

창문에 붙어있는 카페로고도 너무 예뻐보여서

커피나오기전에 저의 감성을 담아 찍어봤어요!!!

친구랑 멀리 휴가가려고 했는데 어찌하다보니
호캉스휴가를 선택하게 되었네요 ㅠㅠ...

카페의 내부모습이예요~ 심플하고 조용해요!

매장크기는 많이 넓지도 않고 적당한 것 같아요

저희가 갔을때는 저희 제외하고 한 테이블 있었어요~!

나갈때는 꽉 찰 정도로 많이 오셨구요 ㅎㅎ
혼자 오시는 분도 있더라구요

무엇보다도 커피를 직접내려주시는데

그 모습을 직접 볼 수도 있어서 좋았어요

커피내려주시는 곳 뒤에 유리로 된 창이 있었어요!

근데 바람이 부는지 창 넘어로 나무잎이 살랑살랑
흔들리는데 그 모습이 그림같이 너무 예뻤어요!

커피내리는데 방해될까봐 가까이서는 못보고

멀리서 찍었는데 담기지가 않았어요 ㅠㅠ

짜잔! 기다리던 커피가 나왔어요 ㅎㅎ

처음에 메뉴판보다가 뭐 먹어야 될지 고민하니까

직원분이 친절하게 직접 설명도 다 해주시더라구요 :)


그래서 저희가 선택한건

The LOBBY Blend 입니다.

Milk chocolate/ Macadamia / Roasted peanut

3가지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커피에요!

HOT 6,800원 ICED 7,300원

가격도 확인해주시구요 !


그 외에도 SUMMER EDITION 음료도 있고,

각종 차와 디저트도 같이 판매하고 있어요~

직접 내려주시는 커피에 , 크고 동그란 얼음 ,

작은 접시에 주시는 적당량의 브라우니,

커피에 대한 설명까지 다 완벽하더라구요

커피양도 적당했어요. 많지도 않고, 적지도 않고!!

조금씩 따라먹는 커피도 새롭고 좋았어요 :)


3F/LOBBY 만의 로스팅 포인트와

다양한 스페셜 원두의 조화로 지어낸

새로운 블랜드를 소개합니다.

향을 맡고, 음미하여, 목 넘기는 순간까지,

건축가 3명이 생각하는

특유의 구축적 경험을 선사고자 하였습니다.

마카다미아와 볶은 땅콩의 고소함에

뒤에 올라오는 은은한 사과의 산미와

밀크초콜릿의 단맛이 전해져

묵직하면서도 풍요로운 맛의

공간으로 초대합니다.


종이에는 위의 내용이 적혀있었어요!!!!

크고 동그란 얼음이 딱! 있어요

작은 얼음들보다 오히려 더 오래가는 것 같아요

얼음조차도 특별하게 보이는 카페에요><

그리고 커피랑 같이 나오는 브라우니에요!

크지는 않지만, 곁들어먹기 딱 좋은양이에요

달지않고 딱 저의 취향에 맞게 맛있더라구요!

다음에 오면 커피랑 하나 시켜야겠어요~~^^

좋아하는 사진 필터 씌워서 동영상으로도 남겨봤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_<

생각보다 기대이상의 너무 좋았던 카페였어요!

용산을 다시 간다고하면 친구한테 소개해주고싶은

용산 넘버 원 카페입니다 :)

3F/LOBBY 좋은 카페에요!

커피에 대해 진심이라는게

느껴지는 카페라 더 좋았어요~!

커피에 대해서 잘 모르는 저도 좋은 커피를
마시고 있구나라고 느낄정도였으니까요 :)

또 친구가 얼음에 반지를 떨어뜨려서

얼음을 바꿔야했는데 바로 바꿔주시더라구요 ㅠㅠ

친절도 또한 100점이에요!

맛있는 마시면서 또 하나의 좋은 추억 만들었네요

용산오시면 꼭 방문하시길 추천드릴께요 !

다음에도 좋은 포스팅으로 찾아올께요~

지구의 모든 카페,
💗카페온어쓰💗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