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소담소담

[홍대카페] 랠리포인트 'RALLY POINT'

by 카페온어쓰 2020. 9. 30.
728x90

오늘의 카페 : 랠리포인트

 

 

 


안녕하세요!
지구의 모든카페,
💗카페온어쓰💗 입니다.

이제 정말 추석이 하루 앞으로 다가왔어요!
여러분은 이번 추석 어떻게 보낼계획이신가요?
평범했던 추석과는 사뭇 다른 추석이지만
이번 2020년도도 사랑하는 가족들과 함께
행복하고 즐거운 명절보내셨으면 좋겠어요

추석을 맞아 저도 카페 하나를 소개해드려고해요!
이미 아시는 분들이 훨씬 더 많을것같지만,
제가 이번에 다녀온 카페는 홍대에 위치한
랠리포인트 'RALLY POINT' 입니다.

랠리포인트는 스윙스와 임보라가 운영하는
카페로, 젊음의 중심 홍대에 위치하고 있어요



랠리포인트 오시는길
서울 마포구 신촌로 12 동우빌딩 1층
서울 마포구 동교동 174-11 동우빌딩 1층

랠리포인트 지하철 탑승 시
경의중앙,2호선,공항철도 홍대입구역
5번출구에서 112m

영업시간
매일 11:00 - 24:00
(라스트오더 23:00)

주차장, 테이크아웃, 반려동물동반


그럼, 랠리포인트 구경하러 떠나볼까요?

 

 

 

 


랠리포인트 외관모습이에요
깔끔하니 통유리로 되어있어서 깔끔했어요 :)
특별한 카페간판이 있는게 아니였고,
RALLY POINT 라고 빨간 글씨로 나오는
전광판이 간판을 대체하고 있는 것 같았어요!!

 

 

 

 


WE ARE OPEN!

처음와보는거라 살짝 스윙스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는데 역시 없었어요 ㅠㅠ......
제 기대가 너무 컸던거겠죠 흑흑

매장에는 저의 생각보다는 작았지만
그래도 다른 카페와 비교해보면
테이크아웃하는분부터 매장이용하는분까지
적당히 많게 있었어요 !

 

 

 

 


독특하게 밖 테라스에는 이렇게 나란히
앉을 수 있는 캠핑의자와 테이블이 있었어요!
ㅋㅋㅋㅋ 이것도 뭔가 독특한 기분..!

 

 

 

 


문도 심상치가 않았어요ㅋㅋㅋ!!!
그럼 드디어 내부로 들어가볼께요

 

 

 

 


내부로 들어가보려고했건만
살짝 멀리서 전체적인 모습을 담고싶어서
잠시 뒤로 몇걸음가서 찍어봤어요 :)

평범해보이지만 평범하지 않은 카페

 

 

 

 


디저트 종류가 많은 편은 아니였고,
음료랑 곁들여 먹을 수 있는 적당량만 있었어요!!

제가 갔을때는 종류가 3가지였는데,
가는 날마다 메뉴의 종류가 살짝 다른 것 같아요

 

 

 

 


원두에서 커피를 추출하는 공간이에요ㅎㅎ
어디를 찍던지 깔끔하고 잘 되어있어요

 

 

 

 


앨리포인트 메뉴판과 가격이에요!


COFFEE

에스프레소  4,000원

아메리카노  5,000원

카페라떼   5,500원

플랫화이트  5.500원

카푸치노  5,500원

크림 로제 모카  6,000원

필터커피  6,000원

더치커피  7,000원

아포카토  7,000원

 

SIGNATURES

퍼플에이드  6,000원

홀리데이에이드  6,000원

애플럼에이드  6,000원

크리미 스윙이  6,000원

흑임자 크럼블  7,000원

 

OTHER

웨이프로틴  6,000원

초코라떼  6,500원

 

TEA

NYC 브랙퍼스트  6,000원

피치우롱  6,000원

루이보스빌베리  6,000원

크림슨펀치  6,000원

로얄캐모마일  6,000원

 

RED WINE

탈라모틴모다  7,000원

프리마틴토  7,000원

 

WHITE WINE

카스텔미미  7,000원

골든버블 모스카토  7,000원

 

BEERS

호가든  7,000원

스텔라  7,000원

코젤다크  7,000원

크림코젤  8,000원

 

FINGER FOOD
얼린 청포도  6,000원

 

DESSERT

Daily icecream  3,500원


퍼플에이드크리미스윙이라는 메뉴가 

임보라와 스윙스의 이름을따 만든 시그니처메뉴에요 

 

또 운동하시는 분들을 위한 단백질 쉐이크인

웨이프로틴이라는 음료도 있어요 !

 

얼린청포도도 있는데 어떻게 나올지 궁금하네요~

 

와인과 맥주도 판매하고 있어서, 

간단히 술한잔하고 싶을때 오셔도 좋을 것 같아요!

 

 

 

 

 


재밌었던건 음료대기판이였는데요~
이렇게 귀여운 졸린표정의
스윙스 강아지 돈까가 그려져있었어요!ㅋㅋㅋ
매력터지는 익살스러운 저 표정 ㅠㅠ


투명유리라서 밖에 살랑살랑 바람부는게
보였는데 나뭇잎이 흔들리는게 보여서
이렇게 찍어서 남겨봤어요 ~^^

 

 

 

 


매장은 1층 단층으로 되어있었는데,
내부에 테이블도 꽤 많았고 넓었어요!
전혀 답답한 느낌없었고,
혼자 오셔서 작업하시는 분들도 많으셨어요ㅎㅎ
딱 음료마시며 노트북하기 좋은 책상이구요

 

 

 

 


전체적인 매장의 모습을 가장 잘 담고있는
사진이에요 ㅎㅎ 바로 보이는 문까지 !!!
인테리어는 굉장히 심플했고, 깔끔했어요 ~
곳곳에 있는 선인장과 식물들도 좋았어요

 

 

 

 


저는 이날 커피를 안먹어서
아메리카노 한잔이랑
시그니처 메뉴이자 임보라 메뉴인
퍼플에이드를 주문해봤어요 ㅎㅎ

퍼플에이드는 포도맛도 나면서
상콤달콤, 톡쏘는 맛까지 있어서 좋았어요!!!
색깔도 영롱하니 너무 예쁘구

 

 

 

 


사진이 제대로 나온 것 같지않아서
살짝 멀리서도 다시 찍어봤어요ㅎㅎ
휴지에 써있는 로고조차 멋있는 이곳

 

 

 

 


스윙스, 임보라가 운영하는 카페라서
꼭 한번 다녀오고싶었던 곳이였는데
이렇게 좋은기회가 생겨서 다녀올 수 있었어요 :)

카페 전체적인 분위기부터 감성,
흘러나오는 노래까지 딱 저의 취향저격이였어요!

근처에 이런 카페가 있다면
자꾸 다녀오고 싶은 카페였어요ㅎㅎ
비록 오늘은 카페주인분들을 못봤지만
혹여나 운이 좋아서 보는 그날까지
재방문 꼭꼭 해야겠어요 !!!!
어쨌든, 랠리포인트에서 행복한하루 보내고갑니다 :)

오늘은 여기서 마무리할께요~
오늘도 저의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한가위 사랑하는 가족들과 행복하게 보내시구요
다음번에도 좋은 카페로 찾아올께요

지구의 모든 카페,
💗커페온어쓰💗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