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소담소담

[의정부카페] 카페재발견 'Cafe Refind'

by 카페온어쓰 2020. 9. 4.
728x90

오늘의 카페: 카페재발견 (Cafe Refind)

 

 

 

안녕하세요!

지구의 모든 카페,

💗카페온어쓰💗입니다.

 

오늘은 의정부시내에 위치한 감성카페인

'카페재발견 (Cafe Refind)'
이라는 카페에 대해 포스팅을 해볼께요

 

 


카페재발견 위치

경기 의정부시 시민로 119-1 2층

 

카페재발견 오시는길

1호선 의정부역 5번출구에서 211m

 

카페재발견 영업시간

화요일 휴무

매일 12:00 - 22:00

일요일 12:00 - 21:00


길찾기를 이용하시는거 추천드릴께요!

버스정류장에 있는 장발장 건너편에 있어요

혹시나 오픈시간 변동이 있을때는

인스타그램 사이트에서 공지해주더라구요!!!

방문하시기전에 확인하주시구요ㅎㅎ

 

그럼, '카페재발견'을 구경하러가보실까요?

 

 

 

 

저는 이번년도 1월달에 다녀왔던 카페에요 :)

그래서 겨울분위기 뿜뿜하게 예쁜 트리가 있어요

근데 여러분 그거아시나요...?

이번년도가 얼마안남았다는 사실을요 ʘ̥_ʘ

시간이 왜이렇게 빨리가는지 모르겠어요..

아직 못가본 카페도 많은데 말이에요ㅠㅠ...

 

 

 

 

매장안은 막 넓은 편이 아니였지만,

화장실이나 내부는 깔끔하니 괜찮아요 :)

제가 처음 방문했을때는 결혼식장에 다녀오신다고

평소보다 늦게 오픈했던 날이 였어요!

공지보고 그 시간 맞춰서 오니까 이미
웨이팅을 하시는 분들이 있었어요

 

 

위에처럼 아기자기하게 사진찍을 수 있는
포토스팟들도 있어요ㅎㅎ

 

 

 

 

저희는 아메리카노와 아인슈페너,
딸기케이크를 주문했어요!

와인잔에 나오는 아메리카노와
귀여운 잔에 나오는 아인슈페너

예쁜 접시에 나오는 케이크까지 다 괜찮았어요 :)

 


COFFEE

아메리카노 4,000원

카페라떼 4,500원

라떼 (바닐라/헤이즐넛/모카/카라멜) 5,000원

아인슈페너 5,500원

 

NON-COFFEE

초코라떼 5,500원

그린티라떼 5,500원

 

BEVERAGE

에이드 (레오/자몽/복숭아/딸기) 6,000원

*레오 : 히비스커스+열대과일
혼합 베이스로 상큼달콤한 맛이나요

차 (얼그레이/페퍼민트/애플체리/라벤더) 4,500원

* 당도없는 '티백'으로 제공됩니다.

* 애플체리는 약간의 산미가 있어요

 

DESSERT

퐁당쇼콜라 6,000원

* 바로 오븐에 구워서 꾸덕한
초콜릿 케이크로 15분 소요됩니다


HOT/ICE 음료의 가격은 동일하구요

아인슈페너를 제외한 모든 음료는
테이크아웃이 가능해요!

저는 요즘 히비스커스차에 빠져있는데

열대과일이랑 혼합한 맛이라고하니 레오에이드
맛이 너무 궁금하네요 !!! ◟( ˘ ³˘)◞ ♡

그리고 메뉴판에는 없지만 다양한 케이크도 판매해요!

 

 

 

 

퇴사를 앞두고 대학원을 준비하는 시기라
마음이 싱숭생숭했었는데,

친구만나서 수다떨고 힐링했던때라
더 기억에 남았던 곳이에요 >_<

막바지 겨울분위기도 낼 수 있었던
카페라서 좋았어요!ㅋㅋㅋㅋㅋ

 

 

저는 레오에이드 마셔보러 조만간 다녀와야겠어요!!!
히비스커스에 열대과일이라니 최고의 조합이에요

 

오늘 날씨는 너무 화창하고

바람도 살랑살랑 불어서 밖에 나가고싶네요ㅠㅠ

이따 산책이나 다녀와야겠어요!

 

오늘도 행복한 하루보내시구요 :)

다음 포스팅은 더 좋은 카페로 찾아올께요!

 

지구의 모든 카페,

💗카페온어쓰💗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