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소담소담

[의정부카페] 빌스카페 'Bill.s.cafe'

by 카페온어쓰 2020. 9. 3.
728x90

오늘의 카페 : 빌스카페

안녕하세요!
지구의 모든 카페,
💗카페온어쓰💗 입니다.

오늘은 의정부 재즈공연을 하는 감성카페인

'빌스카페 (Bill's cafe)'에 대한 리뷰를 포스팅할께요!

의정부에 위치한 이 카페는 2호점이에요

저는 그쪽 주변을 자주 돌아다녀서 지나갈때마다 보면

지하에 있고, 되게 힙하다라고 느꼈던 카페라

한번쯤 다녀오고 싶었어요^^

근데 막상 들어가니 분위기도 조용하고 좋더라구요!

인테리어도 심플하며 특이했구요!!!
자세한 사진은 아래에서 보여드릴께요

위치는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경기 의정부시 시민로121번길 21 지하1층

지하철을 이용하신다면

1호선 의정부역 5번 출구에서 314m

이것도 참고해주시구요!

의정부 시내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찾는 건 비교적 쉬웠어요 :)

영업시간

평일 12:00 ~ 22:00

주말 13:00 ~ 22:00

(평일과 주말 오픈시간이 1시간 차이나네요!)


'About Bill's cafe'
빌스카페는 조용한 분위기와 좋은 음악 그리고

맛있는 수제음료, 디저트들을 제공해주는 카페에요!

가끔 빌스 정기콘서트가 열리는데

코로나로 확산 방지를 위해서 한동안 공연은

쉰다고 공지가 나왔어요 ㅜㅜ..


그럼, 빌스카페 (Bill's cafe) 를 보러가실까요?

이런 감성적인 공간을 따로 빼놨어요!

여기서 사진찍는 친구들이 많았어요~
요즘 튤립이 왜이렇게 예뻐보이는지 모르겠어요
감성카페 찾아다니니까
저도 감성적으로 변하나봐요..!!! ㅋㅋㅋㅋㅋㅠㅠ

재즈공연을 하는 감성카페라서 그런가 악보도 있고,

뭔가 신비로운 느낌이 드는 공간이였어요 :)

근데 저도 이런공간을 엄청 좋아해서 감성샷 남겨봤죠!
심지어 저 전구도 심상치가 않아요!

살짝 멀리서봤을때의 느낌이에요 ~

카페내부도 답답하지 않게 꽤 넓고

거기에 이런 은은한 분위기까지 있으니

왠지 칵테일이 먹고싶어지는 카페에요 ㅎㅎ..
제가 있을땐 한 팀있었는데
나갈때쯤 손님들은 계속 들어오더라구요

저는 아메리카노에 달콤한 초콜릿이 박혀있는

초코칩스콘을 먹어봤어요 :)

그 외에 다양한 디저트와 음료가 있는데

종류와 금액은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Bill's Special

콜드브루 5,000원

침출식으로 우려낸 커피, 찬물에 원두를 넣어

장시간 우려내는 커피입니다.

카퐁치노 5,000원

카푸치노에 아이스크림이 퐁당!

녹으면서 조금씩 단맛이 납니다.

아인쑥페너 6,000원

아인슈페너의 생크림이 쑥생크림으로 변신!

달달한 음료입니다.

인절미 미숫가루 6,000원

미숫가루 안에는 맛있는 인절미가 있습니다.


빌스카페의 시그니처 메뉴들이에요~

저는 개인적으로 아인쑥페너 궁금하네요 :)

다음에가면 먹어봐야겠어요 ㅎㅎ


'NON COFFEE'
홍차아이스티 4,500원
그린티라떼/초콜릿라떼 4,500원 (ICE +500원)
오레오/플레인/딸기 요거트 5,500원

'COFFEE'
에스프레소 3,000원
아메리카노 3,500원 (ICE +500원)
카페라떼 4,000원 (ICE+5oo원)
카페모카/돌체라떼/바닐라라떼/카라멜마끼야또
4,500원 (ICE +500원)

'TEA (티백)'
크림슨펀치 / 캐모마일 / 쿨민트
4,500원

'ADE (수제청)'
자몽/레몬/오미자에이드
5,000원


커피를 주문하면 원두를 고르게해줘요!!

클래식 (콜롬비아, 과테말라, 브라질)
중남미 원두들이 가지고 있는 묵직한 바디감과
단맛이 기본베이스라고해요~
첫맛은 쌉싸름하고 산미없이 묵직하고
중간에는 다크포초콜릿과 견과의 단맛이나고
마지막은 은은한 고소함이 이어지는 원두이에요

오렌지블랜딩
(오타야AA,에티오페아, 코스타리카 블랜딩)
케냐 오타야 지역에서 생산되는
원두의 특징인 묵직한 바디감과
와이니한 늬앙스가 전체적으로
음료의 풍미를 살려주고
에티오페아 원두의 상큼한 단맛과
코스타리카 원두에서 나오는 고소함과
깔끔함이 부드럽게 입안을 감싸줍니다 (라떼음료추천)

오렌지블랜딩은 라떼음료랑 잘 어울려요!


DESSERT

클래식 스콘 3,000원
초코칩 스콘 3,000원
미니 초코 구겔호프 3,000원
바스코치즈케이크 6,000원
오레오치즈케이크 6,000원
홍에이드티라미슈 5,000원
버터와플 6,500원


스콘이 부풀어오른 사진을 보니
또 먹고 싶어져요ㅠㅠ..
하지만, 전 다음에 가면 버터와플!!!!
비주얼보니까 장난아니에요ㅋㅋㅋ

친구가 화장실 가고 멍때리다 앞에 보니까

스팀기에 제가 비춰서 한번 찍어봤어요~~ 히히

그리고 앞에 침대와 서랍보이시나요 !

인테리어를 엄청 신박하면서 정감가게해놨어요ㅋㅋㅋ

침대도 요즘 침대같지 않고,

옛날 드라마에서 본 그런 침대 같아요 ,, ^^

같이 간 친구도 만족했고, 저도 만족했던 날이에요!!!

나중에 코로나 잠잠해지고 다시 재즈공연을 하면

예약하고 다시 방문해봐야겠어요!

이 분위기에 직접 연주하는 음악까지 들으면

진짜 분위기에 취하겠는걸요..?ㅋㅋㅋㅋㅋㅋㅋ ><

아늑하고 조용한 카페였던 빌스카페에 대한

포스팅은 여기서 마무리할께요!

어제밥부터 오늘 새벽까지 마이삭 지나간 자리

피해가 속출하고 있어서 걱정이에요 ㅜㅜ..

또 온다는데 모두 아무 피해 없었으면 좋겠어요!

다음 포스팅으로 다시 찾아오겠습니다.

지구의 모든카페,

💗카페온어쓰💗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