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소담소담

[익선동카페] 익선주택

by 카페온어쓰 2020. 9. 4.
728x90

오늘의 카페: 익선주택

안녕하세요!
지구의 모든 카페,
💗카페온어쓰💗 입니다.

어제는 날씨가 갑자기 너무 선선해져서

새벽에는 약간 쌀쌀하다고 느껴졌어요 :)

가을이 왔다고 느껴지는 순간이에요!

오늘 하늘을 보니 파랗고 예쁘네요~

이런날 나가서 예쁜 카페 가야되는데 아쉬워요!

이런날씨에는 익선동이 딱인데.. ㅠㅠ


오늘은 익선동이 생각나는 날이고
제가 좋아하는 동네이기도해서
익선동에 위치한 카페인
'익선주택' 에 대한 리뷰를 포스팅해볼께요!

SNS에서 와플이 예쁘게 나온 사진보고

정말 가보고싶었던 카페였어요~

위치는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서울 종로구 수표로 28길 17-33 1층

지하철을 이용해서 오신다면

1,3,5 호선 종로3가역 4번출구에서 172m

같이 참고해주시구요!

익선동에 위치한 카페 소개드릴때마다

빠지지않고 하는 말이 있죠^^

익선동은 길이 좁고 헷갈리기때문에

갈 곳 정해서 길찾기를 이용하시는게 좋아요!

영업시간

평일 11:00 ~ 23:00 [일~목]

주말 11:00 ~ 24:00 [금~토]

원래에는 위에 있는 시간이였는데,

코로나로 인해 당분간 단축 영업하다고해요ㅠㅠ..

변동된 영업시간

평일 12:00 ~ 21:00 [일~목]

주말 12:00 ~ 22:00 [금~토]

익선동도 코로나로 타격을 받고있어 속상하네요

그럼, 유니크한 매력의 익선주택을 즐기러가실까요?

바로바로 익선주택이에요 :)

분위기도 좋고, 와플이 잘 나와서 유명한 곳이에요!
그러면 이제 내부로 들어가서 먹어볼께요ㅎㅎ

사진이 살짝 어둡게 나왔네요 ㅜㅜ

저희는 음료2잔과 홍콩식 와플인

'익선에그퍼프 플레인'을 주문해봤어요!

익선에그퍼프 플레인 12,000원

생크림이 들어간 와플에 바닐라아이스크림,시럽

이렇게 3가지 구성으로 나오더라구요~!

맛은 사실 예상해볼 수 있는 그런 와플맛이에요

가격은 좀 사악한 부분이 있었구요ㅠㅠ...

근데 이런 조용하고 차분한 분위기와
고급스런 옛날느낌이 나는 인테리어에서
와플이랑 커피를 먹으며

친구랑 수다떨고 놀 수 있었던건 너무 좋았어요!

위에는 익선주택의 메뉴판이에요

커피, 에이드, 차종류 등의 음료도 판매하고

와인과 맥주등 술도 판매하더라구요~

매장이 늦게까지 영업해서 밤에 오면 분위기좋게

와인한잔 하면 너무 좋겠어요 :)

저는 'SET MENU' 가 잘되어있어요!

우아하게와 가볍게 2가지의 버전이 있는데

우아하게 : 와인2잔 + 치즈플레이트

가볍게: 맥주2잔 + 프렌치프라이,소세지플레이트

금액은 동일하게 24,000원이에요

와인은 레드,화이트,샴페인중에 고를 수 있었고

맥주는 사랑해에일, 블랑,
필스널우르겔 중에 고를 수 있었어요!

저는 평일에 익선주택을 방문해서 그런지

웨이팅은 따로 없이 바로 들어갈 수 있었어요!

매장의 분위기나 인테리어가 독특해서

뭔가 이색카페를 다녀오고 싶다 했을때

방문하면 좋은 카페일 것 같아요 !!

사실 와플이랑 음료등 가격이 꽤 나가는 편이라서

가기전에 가격도 확인해주시구요^^

익선주택에 대한 포스팅은 여기서 마무리할께요!

이렇게 좋은 날씨에 익선동 놀러갈 수 있게

코로나가 많이 잠잠해지길 바랄뿐이에요ㅠㅠ..

그럼 오늘도 저의 포스팅을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다음에도 좋은 카페로 찾아올께요 :)

지구의 모든 카페,

💗카페온어쓰💗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