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소담소담

[제주카페/ 도두동 무지개 해안도로] 그레이베이스 'GREY BASE'

by 카페온어쓰 2021. 7. 14.
728x90

 

오늘의 카페 : 그레이베이스

 

 

안녕하세요!

지구의 모든 카페, 

카페온어쓰 입니다.

 

제주도카페 2탄을 포스팅해볼거에요!

 

바로 전에는 에메랄듯 빛 바다를 담고있는

함덕해수욕장의 카페델문도를 기록해봤어요!

 

제주도에서 꼭 사진으로 남겨와야하는

도두동 무지개다리 바로 건너편에 있는

카페를 소개해드리려고합니다 :) 

 

아직 많은 분들께 알려지지는 않았지만

저희가 너무나도 만족한 카페였던

그레이베이스 'GREY BASE' 라는 곳 입니다.


그레이베이스 위치

제주 제주시 서해안로 238

제주 제주시 도두동 1733-4

 

그레이베이스 영업시간

목요일휴무

09:00 - 22:00


그럼,  아름다운 바다와 무지개 다리를 담고있는

그레이베이스 'GREY BASE' 구경하러가볼까요?

 

 

제주도 오면 무조건 방문해야되는 

필수코스이자 인생샷을 남길 수 있는 

도두동 무지개다리에요 !! 

 

여기저기서 자리잡고 사진 찍고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어요 :) 

 

 

사실은 그레이베이스 옆에 있는 

커다란 카페를 갈 일정이었지만,

거긴 사람이 너무 많아서 

조용한 그레이베이스를 선택했어요!

 

 

통유리로 되어있고

루프탑도 있는 것으로 봐서는

무지개다리와 바다구경을 

실컷 할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호다닥 들어갔어요!

 

 

외관를 많이 찍어봤는데,

어떤 느낌인지 감이 오시나요?

어딜가나 보이는 야자수ㅎㅎ

 

 

이름답게 분위기도 흑백톤으로 되어있어요!

커피머신부터 시작해서 그라인더, 

벽과 그림까지 컨셉이 아주 좋아요 ㅎㅎ

 


그레이베이스 BEVERAGE

 

그레이베이스 ESPRESSO

아메리카노  4,500원

카푸치노  5,000원

카페라떼  5,000원

돌체라떼  5,000원

바닐라빈라떼  5,500원

피넛버터크립라떼  6,000원

 

그레이베이스 LATTE/SMOOTHIE

초코라떼  5,000원

말차라떼  5,000원

딸기라떼  5,500원

요거트스무디 (플레인/딸기)  6,000원

 

그레이베이스 TEA/ADE

얼그레이  5,000원

캐모마일  5,000원

레몬 (티/에이드)  6,000원

자몽 (티/에이드)  6,000원

수박주스  6,500원


음료금액이 저렴한 편은 아니지만,

뷰와 자리값이 포함되어 있어서

충분히 납득이 되는 금액이에요 !

 

음료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디저트도 같이 판매하고 있어요!


그레이베이스 DESSERT

 

휘낭시에  2,000원

로투스휘낭시에  2,500원

에그타르트  3,000원

플레인스콘  3,000원

누텔라브라우니  4,500원

애플시나몬크럼블  5,000원

바스크치즈케이크  6,000원


 

 

집게와 접시가 준비되어 있어서

음료 주문하시기 전에 담아가시면 됩니다.

 

 

흰색, 검은색, 회색의 조화

익숙하지만 색다른 느낌이 확 들죠?

 

 

심지어 내부에 있는 테이블과 의자도 마찬가지로

흰색과 회색과 검은색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당일치기로 갔던거라 가능하다면

최대한 바다를 많이 담고 오고 싶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3층 테라스로 자리를 잡았고 

바다만 한 없이 바라보기 성공 !!!

 

역시 무지개다리는 항상 사람이 많아요 

 

 

우리들의 음료, 아메리카노 못참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행복했던게 루프탑에 사람이 아무도 없어서

쌤이랑 둘이 조용히 대화도 하고, 

사진도 찍고 바다도 보고 넘 행복했어요 :) 

 

반면에, 

바로 그레이베이스 바로 옆 건물 카페는

루프탑에 사람이 바글바글 하더라구요!

 

원래는 거기 가려고 했다가

그레이베이스 보이길래

여기갈까요? 하고

즉흥적으로 변경한건데

정말 신의한수였어요

ㅋㅋㅋㅋㅋㅋ

 

아마 당일치기 여행일정 중 

가장 한적하고 행복했던 순간이

아니였나하는 생각이 들어요 :) 

 

시원한 커피 한 잔으로 목좀 축이고

조용하게 바다 바라보면서 힐링하고

이런얘기 저런얘기 수다떨면서 웃고

이런 곳에서는 사진도 남겨야한다면서

동영상이랑 사진도 듬뿍 찍고 !!!

 

쌤이랑 행복한 추억 담고옵니다.

 

지구의 모든 카페,

카페온어쓰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