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소담소담

[강남(신논현역)카페] 겟썸커피 'Get Some Coffee'

by 카페온어쓰 2021. 5. 22.
728x90


✔️ 오늘의카페 : 겟썸커피

안녕하세요!
지구의 모든 카페,
카페온어쓰입니다.

용인에 살던 언니랑은
항상 중간지점인 강남에서 만나요!
강남은 워낙 멀어서 자주 갈일이 없는데
이렇게도 가게되어서 재미있고 좋아요 :)

이번에는 강남을 잘아는 언니가
자기의 최애카페라고 소개해준
겟썸커피'Get Some Coffee'
라는 카페를 포스팅해보려고해요!!

원래 친구들이랑 있을때는
제가 카페를 픽스하는 편인데
이번에는 언니한테 맡겨봤지요!!



겟썸커피 위치
서울 강남구 역삼동 812-3 지하1층
서울 강남구 봉은사로6길 30 지하1층

겟썸커피 오시는길
9호선 신논현역 4번출구 287m

겟썸커피 영업시간
월요일휴무
11:00-22:00


그럼, 제가 좋아하는 언니 PICK
겟썸커피 구경하러가볼까요?


겟썸커피는 지하1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겟썸커피는 용산, 가로수길,한남동,송파구 등등
서울에 여러매장을 운영하고 있어요 :)


이제 지하로 내려가볼께요!!!


거울이 작아보이겠지만 몸을 수그리면
2명이서 충분히 인증샷도 가능합니다 :)


너무 밝지 않고 적당히 개성있는
이런 카페 굉장히 선호합니다ㅎㅎ
여러 느낌있는 가구들을 배치해서
한껏 분위기를 내놨더라구요!


겟썸커피 COFFEE

에스프레소 3,500원

아메리카노 3,500원

코코넛/바닐라/헤이즐넛라떼 4,500원

더티카푸치노 4,300원

플랫화이트 4,300원

카페모카 4,500원

카라멜마끼야또 4,500원

아이스크림라떼 5,000원

겟썸커피 NON-COFFEE

초콜릿 4,500원

녹차라떼 4,500원

페퍼먼트, 얼그레이TEA 4,500원

겟썸커피 Signature Menu

더치페퍼 4,500원

어글리애플크럼블아포가토 5,500원



겟썸커피 쿠키

Strawberry Jam Cookies 3,500원

Peanut Butter Cookies 3,500원

Bacon&Chocoloate Cookies 3,500원

Apple Cinnamon Scons 3,800원

Strawberry Scones. 3,800원


겟썸커피의 쿠키는 워낙 맛있어서

아는 분들은 이미 다 아실거에요!

카페쿠키 사진 올렸더니

여기 쿠키 진짜 맛있다고

DM이 계속오더라구요 !

ㅋㅋㅋㅋㅋㅋ

겟썸커피를 추천해준 언니에게 감사를,,


신중하게 무슨 쿠키먹을까 고르고
빠른 발걸음으로 계산하러가는중!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 방금 밥먹고 막 카페온거 맞지?

이제 음료와 쿠키도 주문했고,

천천히 내부를 둘러볼께요 :)

겟썸커피는 곳곳마다 인스타성지


살짝 어두운 분위기라서
조명이 눈에 띄는 카페에요!

알고보니 언니의 소캐팅의 추억이 담긴 카페

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

언니 추억 소환하려고 여기오자고 한거 아니지!!!

겟썸커피 소개팅 장소로도 추천합니댜

분위기가 워낙 좋으니 그럴만도해요!!

위 사진 자리가 가장 인기가 많다고 해요 !!

사진을 찍으면 그렇게 잘나온다는 소문이..?

저는 왜 이제야 알았을까요ㅠㅠ

다음번에 인생샷 도전하러 다시 방문합니다.

캬..이런 감성적인 공간 사랑합니다.

겟썸커피는 문에서 딱 입장하면

커피바와 카운터가 있고,

원하는 쿠키를 고를 수 있도록 되어있어요!

카운터분위기도 장난아니쥬!!

생각보다 넓고 테이블도 많고

곳곳에 있는 개성있는 사진과 작품들

인테리어에 신경쓴듯 안쓴듯한게

딱 제가 원하는 감성입니다 :)

테이블도 2좌석부터 다인좌석까지

다양하게 배치되어있어서

자리걱정은 안하셔도 될것같아요!

다만, 리뷰를 보니 많은 분들이

와이파이가 설치되어 있지 않다고 하더라구요

저희는 수다를 떨러 들어온거라

와이파이는 사실 신경안썼는데

혹시, 와이파이 겸 카페방문한다면

겟썸커피는 고려해보셔야할 것 같아요!!


언니가 선물해준 예쁜 장미 한 송이
이름도 똑같고 생일이 하루 차이나서
항상 서로 생일도 챙겨주고 축하해주는데
이번에는 직접 만나서 데이트하니 더 좋쟈나!

겟썸커피는 제가 갔을때만 그랬는지 모르겠는데

신기하게도 영어듣기평가처럼 라디오가 흘러나와서

저랑 언니랑 어? 지금 어디서 듣기평가하고 있는거

아니냐고 웃엇던 기억이 있어요ㅋㅋㅋㅋㅋㅋ

다른 분들 혹시 다녀오셨다면 알려주세요ㅠㅠ

그것도 혹시 컨셉인지 넘 궁금합니다.

확인하러 재방문해야겠어요ㅋㅋㅋㅋㅋ

재즈를 틀면 잘 어울릴 것 같은 분위기에요



언니가 선물해준 꽃이랑 나온 메뉴랑
같이 인증샷 남겨보기 ღ˘⌣˘ღ

생일기념 일년만에 만나서 데이트하니

정말 행복했던 시간이였어요 ㅠㅠ

지금은 각자의 자리에서 열심히 하느라

많이는 못보지만 이렇라도 볼 수 있어서

정말 다행이라고 생각합니다.

항상, 새로운 도전하는 언니 응원해!!!

강남역이나 신사, 신논현역에 오시면

겟썸커피 감성을 느껴보시는 것도

참 좋을 것 같아 추천드립니다.

그럼, 오늘의 카페는 여기서 마무리할께요!

다음에도 좋은 카페로 찾아오겠습니다.

지구의 모든 카페,

💗카페온어쓰💗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