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소담소담

[제주카페/함덕해수욕장] 카페델문도 'Cafe Delmoondo'

by 카페온어쓰 2021. 6. 30.
728x90

✔️ 오늘의 카페 : 카페델문도

 

안녕하세요!

지구의 모든 카페, 

카페온어쓰 입니다.

 

벌써 6월달도 마지막날이네요!

여러분의 6월달은 어떠셨나요?

 

오늘은 처음으로 제주도카페를 포스팅해볼거에요!

얼마전에는 같이 일하는 선생님과 함께

제주도 당일치기 여행을 다녀왔어요 :) 

 

제주도 당일치기라..저도 처음이지만,

생각보다 일정만 쏙쏙 다녀오고 재밌더라구요!

 

그래서 준비한 제주도 카페1탄!!!

 

이미 많은 분들이 다녀오셨을 것 같은 

제주도하면 떠오르는 바로 그 카페, 

카페델문도 'Cafe Delmoondo' 입니다.

 


카페델문도 위치

제주 제주시 조천읍 조함해안로 519-10

제주 제주시 조천읍 함덕리 1008-1

 

카페델문도 영업시간

연중무휴

07:00 - 22:00


그럼,  아름다운 바다를 담고 있는 카페

카페델문도 구경하러가볼까요?

 

 

 

거의 일년만에 다시 찾은 제주도!

당일치기 여행이자 나의 퇴사를 앞두고 떠난 여행

뱅기를 보니 설레여서 사진으로 남겨봤어요 :) 

이때 시간은 아침 일곱시쯤 !! 

 

 

이번 제주도 여행은 짧게 다녀오는 만큼

바다만이라도 실컷 보고 오기로 했어요!!

 

아름다운 제주의 함덕 해수욕장을 담고 있는

델문도가 바로 앞에 보이네요 :) 

 

바다를 보며 음료를 마시는 것이 바로 힐링이죠!

 

 

멀리서 보이는 델문도, 엄청 제주제주하고

주변에 야자수도 많아서 이국적인 느낌나요 ! 

 

주차장에 차가 가득 찬 것을 보니 

사람이 무척 많을 것 같은데 

과연 바다 보이는 테라스자리를 

차지할 수 있을지ㅜㅜ (걱정.....)

 

 

엄청 큰 야자수 포기못해...남겨야돼....

해수욕장에는 많은 사람들이 놀고있어요!

나도 시간적 여유가 있다면

발이라도 담고 싶은 마음ㅠㅠ 

당일치기도 좋지만, 다음에는 더 여유롭게 와야지!

 

 

두둔!! 이제 델문도로 들어가볼께요 :) 

 

하늘이 이정도 어둡지는 않았던 것 같은데

사진으로보니 구름이 꽉 끼었네요!!

 

그래서 그런지 엄청 더울 줄 알았던 날씨가

선선해서 오히려 여행할때 너무 좋았어요ㅎㅎ

 

 

하..이거지!!!

바닷가에서 서핑하는 사람들도 보고

함덕서우봉해변의 에메랄드빛 바다도 보고

이때가 가장 행복했던 순간이였어요ㅎㅎ 

 

 

커피를 너무 마셔서 

이번엔 녹차 젤라또 주문했는데,

화장실 다녀온 사이에 녹았어요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날씨가 선선했어도 여름은 여름이었나봐요!

그래도 맛있었어요ㅎㅎ


델문도 이탈리아 천연 수제 젤라또

 

블루베리요거트| 딸기요거트| 제주우도땅콩

칩스&초콜릿| 망고| 제주녹차| 바닐라| 쿠키&크림

 

5,500원


 

이거는 쌤이 주문하신 오미자에이드에요ㅠㅠ 

생각했던 맛이 아니라서 요건 살짝 실망,,


델문도 에이드

 

패션후르츠 | 한라봉 | 오미자에이드

 

8,000원


문득 기록하면서 느끼는 거지만

바다를 한 눈에 볼 수 있어서 그런지

음료 가격은 꽤나 비싼편이에요!!

 

제주도 필수코스 함덕해수욕장을 

방문하실 예정이라면 이 델문도에서

음료와 함께 쉬어가시는 것도 참 좋을 것 같아요!

 

월요일 낮에 방문했는데도 사람이 이렇게나 

많은 것을 보면 주말에는 도대체 얼마나 많을지ㅎㅎ..

 

제주도 당일치기 여행, 재미있게 놀다갑니다 :) 

 

그럼, 제주도카페 2탄에서 보아요!!

 

지구의 모든 카페,

카페온어쓰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