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소담소담

[고속터미널카페] 스타벅스 파미에파크R점 (STARBUCKS)

by 카페온어쓰 2021. 1. 23.
728x90


오늘의 카페 : 스타벅스

 

 

 


안녕하세요!
지구의 모든 카페,
💗카페온어쓰💗 입니다.

오랜만에 인사드리네요! 

여러분 잘 지내셨나요? 

 

오랫동안 기다리고 기다렸던

카페 매장을 이용할 수 있게되면서

친구와 함께 가고싶었던 카페를 다녀왔어요

 

물론, 매장이용이 1시간으로 

제한이 되어있었지만, 

카페를 갈 수 있음에 감사한 마음뿐ㅜㅜ

 

제가 이번에 다녀온 곳은 

세계에서 4번째로 아름다운 카페

'스타벅스 파미에파크R점 (STARBUCKS)' 

이라는 카페입니다.

 

서울 고속터미널역에서 나오면 

바로 있어서 찾기는 쉬울거에요!


스타벅스 파미에파크R점 위치 

서울 서초구 사평대로 205

서울 서초구 반포동 118-3 파미에파크돔 

 

 

스타벅스 파미에파크R점 지하철탑승시

7,3,9호선 고속터미널역 4번출구에서 108m

 

스타벅스 파미에파크R점 영업시간

연중무휴

07:00 ~ 21:00


그럼,

스타벅스 파미에파크R점 구경하러가볼까요?

 

 

이 카페가 주목을 받는 이유는

전 세계에 많고 많은 스타벅스중에 

세계에서 4번째로 아름다운 카페로 뽑혀서에요!

 

그래서 그런지 오픈한지 10일만에 

1만명이 넘는 방문객이 다녀갈만큼, 

처음 오픈할 때부터 큰 인기를 얻었어요

 

외형이 돔 형식으로 되어있어

건물도 독특하고 밤에는 건물에 

불이 켜지는데 예뻤어요 ㅎㅎ

 

특히 입구에 세워져있는 

조명에 눈이 자꾸 가더라구요!!!

 

 

 

 

조금 더 가까이 가서 찍어봤어요! 

이쯤되니 내부는 어떤 모습인지

굉장히 궁금해지는 순간,,ㅎㅎ 

 

그럼 이제 내부로 들어가볼까요? 

 

 

 

 

어디를 가도 반가운 스타벅스로고!!! 

ㅋㅋㅋㅋㅋㅋㅋ

이제 정말 들어가볼께요 

뚜둔!

 

 

 

 

외부도 외부 나름대로 아름답지만

이 파미에파크R점의 진정한 아름다움은

바로 내부 인테리어에 있었어요!

 

위 사진처럼 내부에 들어가면

커다란 스타벅스 로고가 벽에 배치되있고,

돔형식의 천장으로 많은 비둘기가

올라가고 있었어요!

 
하늘이 보일 수 있는 투명한 창이라서
화창하거나 비오거나 눈오거나
언제와도 예쁠 것 같아요 :)

 

 

 

봐도봐도 너무 예쁘다는

생각밖에 안들었던 곳이에요ㅎㅎ

한국에 이런 곳이 있는걸 

왜 이제 알았을까 하는 생각도 들고..

 

세계에서 4번째로 아름답다는건

정말 대단한건데 말이죠!!!!

 

아 그리고 보이는 것처럼

전체가 다 스타벅스는 아니에요

광장같이 되어있고 아래는 식당도 있어요!

 

 

 

커피 주문하는 곳으로 가는길에 

또 보이는 스타벅스 로고
그냥 넘어갈 수 없어서 찰칵

 

 

 천장도 굉장히 높고 

분위기가 웅장하더라구요!

 

오오 이런 스타벅스는 또 처음이야

 

 

 사람이 많이 없어서 그런지
매장도 조용하고 깔끔해서 만족!

 

 보니까 음식점 위생등급 매우우수로
지정된 카페이더라구요 ㅎㅎ

 


천장이 높은 만큼
진열되어있는 상품도 많더라구요!
높은곳에 있는 물건을 꺼내라고
사다리도 있어요 ㅎㅎ

스타벅스는 예쁜 텀블러도 많고
자주 새로운게 나오다보니
매번 구경할때마다 사고싶어요
중독ㅠㅠㅠㅋㅋㅋㅋ


맨 아래쪽에 있는 유리잔
너무 예쁘지 않나요~?
사고 싶은걸 몇 번 참았어요
ʘ̥_ʘ


그 외에도 가지각색의 물건들이 있어서
커피나오기전까지 둘러보면서 구경했어용


많은 스타벅스를 가봤지만
그 중에서도 파미에파크R점
제가 엄청 추천드립니다!!!

혹시나 고속터미널 부근에서
카페 어디갈지 고민하신다면
고민하시지마시고 꼭 방문해보시길!!!

 

 저희는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사용했어요!
아메리카노와 레몬엔피치
오가닉 그릭요거트 플레인
이렇게 3가지를 주문했어요!!!

하지만 살짝 아쉬웠던점이
커피랑 디저트랑 먹어야지했는데
케이크가 다 나가서 없더라구요!

늦은시간도 아니였는데 없어서
살짝 당황했는데
인기가 많은 매장이라서
그런가보다했어요 ㅠㅠㅠㅠ

레몬엔피치는 언제먹어도
시원하고 상큼하고 애정하는 맛

 


그리고 스타벅스오면 먹어줘야하는
오가닉 그릭요거트 플레인 !!!!

우리가 생각하는 부드러운
플레인 요거트 느낌은 절대아니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살짝 텁텁해서 처음엔 왜이래하는데
중독되는 맛이에요 !

최근에 빠져서 스벅만 가면 먹는중..!


이날에도 2명이서 갔는데
음료에 요거트까지 ..^^

통도 너무 예쁜거아니냐구욤

자리에 앉았는데 또 창으로
비둘기가 보여서 찰칵


눈을 돌릴때마다 다 너무 예뻐서
어디를 봐야할지 모르겠던 곳

 

 낮에도 방문을 해봤어요 :)

 

아무래도 조명이 켜지는 밤에 가는게

더 눈에도 띄고 예쁘더라구요!

 

하지만, 

낮에도 그 나름대로의 매력을 담고있는 곳

 

서울 한복판에 이런 카페가 있다니

놀랍기도하면서 한편으로는

방문할 수 있음에 행복했어요! 

 

또 틈만나면 갔던 카페를 

한동안 못가게 되면서 느꼈던건

이러한 사소한 일들이 

정말 소중한 순간이였구나라는 점..

다시 한번 감사하게 느껴지더라구요!

 

물론 방심하면 또 안되니 

방역수칙을 잘 지켜가면서 

카페를 방문해야겠어요!!!! 

 

오늘의 카페는 많은 분들이 이미 다 아시는

스타벅스 파미에파크점에 대해 포스팅을 했어요ㅎㅎ

 

오늘도 재미있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에도 좋은 카페로 찾아올께요!

 

지구의 모든 카페, 

💗카페온어쓰💗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