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소담소담

[신사동카페] 카페노티드 청담 'Cafe Knotted'

by 카페온어쓰 2020. 11. 11.
728x90


오늘의 카페 : 카페노티드

 

 

안녕하세요!
지구의 모든 카페,
💗카페온어쓰💗 입니다.

오늘은 인스타그램에서 굉장히 핫한

맛있고 귀여운 디저트들이 가득한

'카페노티드청담 (Cafe knotted)' 

이라는 카페를 다녀왔어요!

 

인스타에서 보고 당장 다녀와야겠다면서

눈도장 찍어놨던 곳인데

드디어 다녀왔네요 >_< ㅋㅋㅋ

 

기대하고 다녀왔던 카페였던만큼

오늘도 솔직하고 자세하게

리뷰해볼께요 !!!


'카페노티드청담' 위치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53길 15 1층

서울 강남구 신사동 654-9 1층

 

'카페노티드청담' 지하철 탑승 시

압구정로데오역 5번출구에서 367m

 

'카페노티드청담' 영업시간

매일 09:00 - 22:00

도넛나오는 시간 AM 09:00



그럼, '카페노티드청담' 을 구경하러가보실까요?

 

 

날씨가 조금만 더 화창했으면

좋았을텐데 이 날은 구름가득이였어요 ㅜㅜ..

카페노티드청담의 외관모습이에요!

2층 건물로 되어있고 

뭔가 아기자기하니 귀여웠어요

그리고 카페 바로 앞에는 

사진을 남길 수 있는 곳도 있어요

 

 

후후 드디어 저도 와봅니다

CAFE KNOTTED ˘⌣˘

 

 

벌써부터 사람들이 많이 보여요!

역시 인스타 핫플카페 답죠?

문에는 아기자기한 스티커들이

붙여져 있었어요 ㅎㅎ

 

역시나 들어가자마자 

QR코드 찍게끔 되어있었어요!

 

 

 들어가기전 테라스에도 

테이블 2개정도 있었었어요!

근데 이날은 인간적으로 너무 추워서

테라스는 패스,,총총,,

 

 

 카운터는 두군데가 있어요!

입구에서 가까운 쪽은 포장하시는 분들 주문,

입구에서 먼 쪽이 매장에서 드시는 분들 주문

이렇게 구분되어 있더라구요 !

 

보니까 도너츠나 케이크, 크로폴 등등 

디저트랑 음료만 포장해서 

가시는 분들도 꽤 계셨어요 ㅎㅎ

 

 

 노티드 청담이 잘 되는 이유가 

있는게 디저트 퀄리티가 

정말 장난아니였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도 팬이 될 것만 같아요 

노티드 청담,,,

 

 

 그리고 사실 가장 좋고 놀랐던건

퀄리티에 비해 가격이 너무 저렴했어요!

진짜 가성비최고

사실 요즘 케이크 사려면 2-3만원이 기본이고,

2만원도 케이크치곤 저렴하다했는데 

여기는 케이크들이 2만원 이하에요 ㅜㅜ..감동..

 

이제 딸기시즌이 오는 걸 보니, 

겨울이 가까워졌나봅니다 ㅎㅎ

 

 

 케이크 종류도 다양했어요 !

생크림 케이크부터, 초코케이크, 치즈케이크

과일 듬뿍 올라가 있는 케이크 등등,,

와 바스코 치즈케이크가 16,000원이네요 :)

저 사이즈에 가성비 미쳤어요ㅎㅎ,,

원래 한조각에 기본 7,000원인데 ㅜㅜ..최고!

 

 

 뚜둔!
케이크 중에서 가장 눈에 띄었던

엘로우 스마일 케이크 15,000원이에요!

카페 노티드의 상징 스마일 캐릭터를

본따서 만든 시그니처 케이크 같아요 :)

보자마자 너무 탐나고 귀엽고!

케이크 사야되는일 있으면 

무조건 노티드 청담으로 오는걸로 땅땅

 

그리고 더 좋은건 케이크 종류가 

워낙 다양해서 아이들부터 어른까지

남녀노소 기호에 맞게 고를 수 있을 것 같아요!

 

 

 카페 노티드에서는 사실 케이크보다는

12가지 종류의 도넛이 더 인기가 많아요!

그리고 눈에 띄는 요즘 뜨고있는 디저트

크로폴까지 다양하게 있네요 >-<

과연 맛은 어떨지 궁금해지는데요~

그럼 이제 주문하고 맛을 봐보도록할게요ㅎㅎ

 

 


KNOTTED BEVERAGE

 

COFFEE

ESPRESSO  3,000원

AMERICANO  4,000원

CAFE LATTE  5,000원

FLAT WHITE. 4,500원

VANILLA LATTE  5,500원

CAFE MOCHA  5,500원

EINSPANNER  6,000원

SEA SALT LATTE  6,500원

KNOTTED GREEN  6,500원 

 

TEA

EARL GREY  5,000원

CAMOMILE  5,000원

PEPPERMINT  5,000원

WINTER DREAM  5,000원

 

NON COFFEE

CHOCOLATE CREAM MILK  5,500원

GREEN TEA CREAM MILK  6,000원

MINT CHOCOLATE MILK  6,000원

MILK TEA  6,000원

LEMON TEA  5,000원

GRAPE FRUIT TEA  5,000원

PEAR LATTE  6,000원 

 

ICE CREAM 

VANILLA ICECREAM(CON)  3,500원

AFFOGATO  4,500원

ICECREAM LATTE  6,500원

CREAM SODA(STRAWBERRY) 5,000원

 

ADE

LEMONADE  5,500원

GRAPE FRUIT ADE  5,500원

PEAR ADE  5,500원


음료도 부담스럽지 않은 금액으로

판매하고 있어서 좋았어요 :) 

 

 

 

 저희는 모든 디저트와 잘 어울리는 

아이스 아메리카노 2잔과 

디저트는 얼그레이 도넛, 바닐라 도넛

옥수수치즈크로폴을 주문해서 먹었어요!

 

 

 도넛은 귀여운 스마일 컵에 담아 주는데

너무 귀엽고 사진 찍어도 잘나오고 

여러모로 인스타 감성이 뿜뿜했어요 ㅎㅎ

 

그리고 이제 대망의 맛 리뷰 !

저는 사실 평소에 도넛을 즐겨먹진않고 

가끔 커피랑 같이 먹는게 전부에요

 

그런 저한테 여기 도넛은 신세계였어요 

도넛을 입문한 느낌 ㅜㅜ 

부드럽고 너무 맛있었어요 !

 

그리고 대망의 크로폴은 주문할까 말까

고민하다가 배도고프고해서 

그냥 같이 주문했는데 역시나,,

주문하길잘했구요! 짱맛입니다ㅋㅋㅋㅋ

 

도넛과 함께 저 크로폴도 추천이에요

정말 ㅜ_ㅜ 믿고 먹어주세요!!!!

 

 

 무엇보다도 노티드가 디저트한테 진심인게

저렇게 투명한 창안에서 하나하나

만드시는 모습들을 볼 수 있어서

더 믿고 먹을 수 있겠다는 생각도 들었어요 :) 

 
좀 도 가까이서 찍어봤어요!
맛있는 도넛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

 

 진동까지도 귀여운 스마일 ^◡^ 웃쨔!

 


그리고 입구에서는 귀여운 곰인형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ㅎㅎ
색깔은 갈색이랑 분홍색이 있고,
금액은 28,000원이에요!


하나하나 잘 포장되어있는
곰돌이 인형들 ㅋ_ㅋ


그리고 또 뭐가 있길래 궁금해서 봤더니
카페 노티드도 챌린지를 하고 있더라구요!


바로 #노티드그림챌린지 인데요!
컬러링북을 완성 후 인스타그램에
예쁘게 색칠한 그림을 올리면
매월 초 추첨을 통해서
'도넛1BOX(핑크박스4개)' 를 준다고해요!

@cafeknotted 인스타 팔로우하면
당첨될 확률은 UP 된다고해요ㅎㅎ


그리고 포장하시는 분들을 위해 있는
스마일 스티커까지 있어요 !
기념으로 하나씩 챙겨가시길래
저도 색깔별로 하나씩 챙겨왔어요ㅎㅎ

 
오랜만에 바람쐬고
가고싶은 카페도 다녀오고
굉장히 행복한 날이였어요

카페 노티드 여기저기에 그려져있는
스마일을 보니까 저절로
웃음도 나고 기분도 좋아지더라구요!

이 글을 읽는 여러분들도
모두 웃음 가득한 하루 되셨으면 좋겠어요

카페온어쓰가 응원합니다 ᕕ( ᐛ )ᕗ

저의 포스팅을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다음에도 좋은 카페로 찾아올께요

지구의 모든 카페,
💗카페온어쓰💗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