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소담소담

[신사동카페] 꽁티드툴레아 'TULEAR'

by 카페온어쓰 2020. 11. 13.
728x90


오늘의카페 : 꽁티드툴레아

 


안녕하세요!
지구의 모든 카페,
💗카페온어쓰💗입니다.

오늘도 지난카페에 이어서
요즘 핫플레이스의 성지인
신사동에 있는 분위기 좋은 카페를
소개해드리려고 가져왔어요!

바로, '꽁티드툴레아(TULEAR)'
라는 주택을 개조한 카페에요 :)


꽁티드툴레아 위치
서울 강남구 신사동 646-21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49길 39

꽁티드툴레아 지하철탑승시
압구정로데오 5번출구에서 431m

꽁티드툴레아 영업시간
월요일~토요일 11:00~00:00
일요일 11:00~23:00


그럼,
꽁티드툴레아를 구경하러가보실까요?


들어가는 입구가 참 예뻤어요!
그래서그런지 입구에서
사진을 많이 남기시더라구요 :)
제가 카페에서 나올때는
사진찍을려고 대기하는 분들도 계셨어요
쇼핑몰이나 마켓운영하시는 분들도
와서 종종 찍는 것 같더라구요 ㅎㅎ
역시 신사동 핫플다워요!


멀리서 봤을때의 모습이에요
전체적으로는 1층 단층으로 되어있어요!
대신 테라스에도 앉을 수 있도록
테이블을 꽤 배치해놨어요 ㅎㅎ
왼쪽으로 쭉 들어가도 테라스나오는데
그쪽은 난로도 있고 더 낭만있어요!
요즘 날씨가 좀 쌀쌀해서 그런지
매장내부에 사람이 더 많았어요


살짝 어두워질때쯤 카페를 방문했어요
그래서그런지 조명들이 더 밝게
빛을 내기시작했어요 ㅎㅎ
좀 더 어두워지면 더 예뻐지겠죠?
이제 매장내부로 들어가볼께요!


어떤 음료랑 어떤 디저트를
먹을지 고민하는건 정말 너무나도
행복한 고민들이에요 ㅎㅎ
그런 고민이랑 얼마든지 환영 ๑′ᴗ‵๑

디저트 뭐먹을지 정했으면
옆에보이는 집게로 그릇에 담고
바로 앞 카운터에서
음료와 함께 주문하시면되요!

 

아! 주문하시면 진동벨이 아닌 

향이 담긴 병을 주시는데 독특했어요ㅎㅎ


저는 과연 어떤 디저트를 담았을까요?


디저트 쌓아서 올려놓은 이 공간
왤캐 예뻐보이는거죠...!
그냥 태생적으로 카페를 좋아하나봐요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그냥 어디가든 맘에 드는 곳있으면
몇번이고 핸드폰에 담아버리기ㅜㅜ


디저트로는 케이크도 판매했어요
가장 오른쪽에 보이는걸
주로 많이 드시는 것 같았어요!
저건 초코무스라는 디저트에요 :)
꾸덕꾸덕하니 맛있어보이죠? ㅎㅎ
금액은 9,800원이에요
디저트치곤 꽤 가격이 나가는 편이에요


메뉴판은 아예 입구에 있었어요!
메뉴가 너무 많기에 하나씩
정리해드리기는 어려울 것 같아요ㅜㅜ..
최대한 정성스럽게 찍었기에
확대하시면 그래도 잘 보이실거에요!

오전11시부터 오후4시까지는
브런치를 판매하고있어요
종류도 다양하구요 ㅎㅎ
시간이 정해져있으니 혹시 브런치
드시러오실거면 시간 참고해주세요!

저도 오늘은 아쉽지만 시간이 지났기에 

다음번에는 브런치 맛보러 

일찍 와봐야겠어요 !!!

 


요기는 위 브런치메뉴판에
가려져있던 음료 메뉴판이에요!
커피부터 건강음료, 요거트, 각종 티
밤에 더 분위기 낼 수 있도록
맥주와 와인까지 판매하고있어요 :)
데이트하기로도 좋은 장소이고
오랜만에 만난 친구랑도 조용히
수다떨기 잘어울리는 카페에요!


전 음료는 라즈베리&레몬에이드와
아이스아메리카노를 주문했어요!
아메리카노는 거의 비슷하니
라즈베리&레몬에이드만 리뷰를 해드리자면,
많이 달콤한 에이드는 아니에요!
근데 저는 달지 않은 에이드를
좋아해서 제 입맛에는 잘 맞았어요ㅎㅎ
그리고 디저트도 같이 주문했기에
오히려 더 좋았던 것 같아요


디저트로는 딱 보자마자
가장 눈에 띄었던 메뉴로 주문했어요
바로, 까눌레인데요 !!
전 너무 추천드립니다 여러분
배는 부르고, 간단한 디저트 먹고싶을때
딱 적당한 크기의 디저트에다가
모든 음료랑 잘 어울릴 맛이에요
딱히 호불호도 없을 것 같구요!
글고, 딱 겉바속촉이라는 단어가
이때쓰는거구나 깨달았던 순간 ⁎ᵕᴗᵕ⁎ 

 

 

안에가 어쩜 저렇게 부드러운지

꼭 드셔보셨으면 좋겠어요 :)

 


들어가기전 외부테라스인데
이 공간은 약간 캠핑장분위기가
살짝 느껴졌어요 ㅋㅋㅋㅋ
뒤에 난로도 있고 밤되면
왠지 더 그렇게 느껴질 것 같아요!


매장내부의 모습이에요 :)

매장내부는 많이 넓은 편은 아니에요
제가 처음 들어왔을때는
사람들이 거의 꽉 차있었어요!
근데 대기는 따로 없이
매장내 회전은 잘됐어요 ㅎㅎ

 

저기는 입구고 옆에 또 공간이 있어요!


About TULEAR

 

꽁티드 툴레아는 향기 관련 제품을 

판매하고 소개하는 브랜드 기반으로 

브런치 및 와인을 즐길 수 있는 공간이에요

 

다양하고 재미있는 음식들과 음료

그리고 꽁티드툴레아의 향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기 바랍니다.


그래서그런지 매장내부 자체적으로 

독특하면서도 좋은 향이 은은하게 나서

안정이 되면서 기분이 좋더라구요 :)
다 저런 이유가 있었나봐요!

 


자리에는 촛불이 하나씩 켜져있어요
그래서 분위기가 더 좋아보이나봐요!!!
살짝 어두워질수록 더 예뻐지구요ㅎㅎ
밤에는 간단하게 분위기내면서
와인을 마시기에 딱 좋은 곳 같아요!
그나저나 노란튤립 너무 예쁘쟈나


이 공간 제가 너무 좋아하는 공간
밖에 테라스와 연결되는
문이자 닫으면 통유리 창문인데
밖의 나무들과 조명이 너무 예쁘더라구요
그래서 이 공간만 사진 엄청 찍었어요!


신사동에는 아기자기하고 분위기좋은
맛집이랑 카페들이 넘쳐나는것같아요!
가고싶은 곳들은 한가득인데
추리고 추려서 다녀온 곳들
오늘도 만족스런하루였습니다 :)

이제 날이 많이 쌀쌀해져서
가을도 이대로 지나가나봐요!!
흑흑 ㅜㅜ 가을을 더 즐기고싶지만
내년의 행복한 가을을 기약하며
새로운 계절도 잘 맞이하길
카페온어쓰가 응원하겠습니다.

지금까지 포스팅을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다음에도 좋은카페로 찾아올께요 :)

지구의 모든 카페,
💗카페온어쓰💗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