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소담소담

[경희대(회기역)카페] 컴투레스트 'Come to rest'

by 카페온어쓰 2021. 5. 21.
728x90


✔️ 오늘의 카페 : 컴투레스트


안녕하세요!
💗카페온어쓰💗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저의 근무지인
회기역주변이자 경희대 주변에 있는
카페를 소개해드리려고합니다!!

제가 평소부터 눈여겨봤던 카페인데요
이 카페의 색다른 디저트를 먹기위해서
일 끝나고 여유로운 시간에 다녀왔어요 :)

바로, 컴투레스트(Come to rest)입니다.
이미 귀여운 미키마우스 푸딩으로 유명세를 타서
알고 계신분들이 더 많을 거라는 생각이 들지만
저도 다녀왔으니 새롭게 포스팅을 해볼께요!


컴투레스트(Come to rest)위치
서울 동대문구 회기동 52 1층
서울 동대문구 회기로 161-11 1층

컴투레스트(Come to rest)오시는 길
경의중앙/1호선/경춘선
회기역 1번 출구에서 400m

컴투레스트(Come to rest)영업시간
일요일 휴무
평일 13:10 ~ 22:00
토요일 13:10 ~ 21:00


회기역보다는 경희대쪽에서 더 가까이 있어요!
매번 말씀드리지만 회기역에서 경희대까지
거리가 꽤 있어서 동대문 01 버스를
역 바로 앞에서 탑승하시는걸 추천드려요 :)

그럼, 컴투레스트를 구경하러가보실까요?


드디어 컴투레스트가 보이기 시작하네요 :)
생각보다 매장이 작아서 조금은 놀랬어요!
이때, 사진을 찍으면서도 매장에 여러명이
이미 자리를 하고 계셔서 우리 자리 없으면
어떡하지? 하는 마음도 들었었어요 ㅎㅎ


작지만 컴투레스트만의 감성이
가득 담긴 카페에요 !!!


이런 표지판도 세삼 귀엽구요 :)
이름 그대로 편안히 쉬고가고싶어요
이제 매장안으로 들어가볼께요!


작은 매장에 분위기를 낼 수 있도록
꾸며놓은 화분과 표지판
그리고 나무로 된 의자와 테이블

이미 매장은 작은데 어느정도 인원이 있어서
전체적인 분위기를 찍기가 어려웠어요ㅠ

제가 다 먹고 수다떨고 나갈때쯤에는
매장이 꽉 차더라구요!

역시가 인기가 많구나 싶다가도
살짝 걱정되기도 하는게
코시국에는 좀 더 넓은 카페를
선호하게 되는게 맞나봐요 !!


벽지에는 감성적인 분위기를 느낄 수 있게
여러 사진,그림등이 붙어있었어요 !!

아 살짝 불편했던 부분은 화장실 ㅜㅜ
화장실이 밖에 있었다는 점이에요..


컴투레스트 COFFEE

아메리카노 4,000원

드립커피 5,000원

콜드블루 헤이즈블렌드 4,500원

콜드블루 <후엔들리> 에스프레소 5,000원

플랫화이트 4,500원

바닐라라떼 5,000원

후렌들리라떼 5,500원

아인슈페너(블랙/라떼) 5,500원

안녕 헤이즐 5,000원

아인쑥페너 5,500원

컴투레스트 NON-COFFEE

쑥라떼 4,500원

한라봉펀치 5,500원

쿨민초밀크티 5,500원

컴투레스트 TEA

화이트템플 5,500원

하동쑥차 5,500원

루이보스바닐라 5,500원


음료의 종류가 엄청 많은건 아니에요 :)

음료도 적고 디저트도 많지 않은데

사람들이 많이 찾게 되는게 아마

미키마우스 푸딩의 매력 때문이지않을까 싶어요!

미키마우스푸딩은 아래에서 자세히

설명드리도록 할께요 !!!


오늘의 디저트


바스크치즈케이크 6,500원
판나코타 4,200원



아마 컴투레스트 카페를 방문하게 되는
주 원인이 이 귀여운 판나코타때문인데요 :)

판나콘타는 은은한 바닐라향의 이탈리아식
우유푸딩을 의미한다고합니다.

생김새는 귀여운 미키마우스에요ㅎㅎ


귀여운 판나콘타 사진은 바로 아래서 만나보시죠!


저희는 안녕,헤이즐과 아인슈페너,
판나콘타를 주문해봤어요 ㅎㅎ

비주얼은 진짜 무슨일....?
사진보면 진짜 저 카페 궁금하다,
가보고싶다라는 생각이 바로 드는 것 같아요

아인쑥페너는 3층으로 되어있는데
따로 먹어도 맛있지만
세가지 맛이 섞여야 제맛이 나더라구요!!

아인쑥페너는 처음 마셔보는데 맛있었어요ㅎㅎ
안녕, 헤이즐도 괜찮았구요 !


친구들한테 사진을 보여주니까
순두부에 간장아니냐며..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있던 감성 다 무너지는 순간..
한번 그렇게 생각하니까
자꾸 그렇게 보이는건 무엇 ㅜㅜ

처음엔 귀여워서 이걸 어떻게 먹지? 하다가
귀부터 조금씩 먹기시작했는데
어느센가 순삭되어있었어요 ㅋㅋㅋㅋㅋ

수다떨면서 조금씩 먹기 좋은 디저트 :)

하지만, 아쉬운점은
푸딩이 음료랑 잘 맞는 것 같으면서도
빵이나 케이크 종류가 아니기때문에
단 음료랑 같이먹으면 입에서 따로 논다는
느낌도 살짝 있었어요 ㅜㅜ

차라리 푸딩만 시키던가
음료를 같이 주문하려면
살짝 맛이 쎄지 않은 음료를
같이 겸비해서 드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푸딩 자체적으로는 독특하고
귀엽고 맛있어서 추천드려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