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소담소담

[의정부카페] 파크브리베(Parc Prive)

by 카페온어쓰 2021. 5. 19.
728x90


✔️ 오늘의 카페 : 파크브리베


안녕하세요!
💗카페온어쓰💗입니다.

날씨가 무척 맑고 좋았던 날, 

미세먼지 걱정 없던 어느 봄날 

다녀온 의정부에 있는 카페를 소개해드려고해요!

 

오늘 소개해드린 카페에는 평소 잘 보지못하는

동물이 있어요!! 바로 포니랑 말인데요 :) 

의정부에 포니랑 말이 있는 카페가 있다니

저도 처음에 추천받고 굉장히 놀랐어요ㅎㅎ

 

바로, 파크브리베(Parc prive)라는 곳이에요

기대되는 오늘의 포스팅, 바로 시작해볼께요!!


파크브리베(Parc prive) 위치 

경기 의정부시 장암동 98-23

경기 의정부시 동일로 192번길 28-27

 

파크브리베(Parc prive) 오시는길

7호선 장암역 1번 출구에서 1102m

 

파크브리베(Parc prive) 영업시간

매일 10:00 ~ 23:00 (카페)

매일 11:00 ~ 22:00 (레스토랑)


파크프리베는 대중교통을 이용해서 가려면

지하철에서도 멀고 사실은 힘들어요ㅠㅠ 

그래서 대부분은 자차를 이용하시더라구요

저 또한 자차 또는 택시를 타는 것을 추천드려요!!

 

그럼, 본격적인 파크브리베 구경하러가실까요?

 

 

하늘이 파랗고 그 어느때보다 예뻤던 날이였어요!

친구와 파크브리베를 가기로 하고, 

택시타고 10분도 안되서 도착한 곳 

입구에 파크브리베 간판이 떡하니 보이네요 :) 

얼마나 예쁠지 기대됩니다.

 

 

건물 자체도 크고 넓고 깔끔해보이지만,

더 놀랄만한 드넓은 초원이 펼쳐지기에

여기서 놀라거나 감탄하면 안됩니다 여러분,,

 

 

 

파크브리베는 1층과 2층으로 나뉘어져있어요!

1층에는 카페, 2층에는 레스토랑이에요 :) 

식사를 안하셨다면 레스토랑에서 맛있는 런치먹고

1층으로 내려와 커피 한 잔 하면서

산책하면 여기가 바로 천국이지 않을까요?

가까운 곳에 이런 힐링 스팟이 있었군요!!!

 

 

 

그럼 먼저 커피와 디저트 메뉴부터 소개해드리고,

초원이랑 포니는 아래서 자세히 설명드릴께요 ! 


파크브리베(Parc prive) BEVERAGE

 

COFFEE

 

에스프레소 6,000원

아메리카노 6,000원

카페라떼 7,000원

플랫 화이트 7,000원

바닐라 라떼 8,000원

모카 라떼  8,000원

 

JUICE

 

FRESH PRESSED JUICE

리프레쉬 캐럿 (오렌지&당근) 9,000원

메들리 그린 (케일&사과) 9,000원

 

BOTTLE

노아주스 (사과,오렌지,자몽,바나나망고)

9,000원

호주산 100% 착즙 프리미엄 리얼주스

 

KIDS 

크니쁘니트니 주스 3,000원

크니 (사과+당근)

쁘니 (레드비트+배+토마토)

트니 (적포도+보라당근)

 

NON COFFEE

 

MILK

아쌈 로열티 밀크티 8,000원

초콜릿 라떼 8,000원

스트로베리 밀크(ONLY ICE) 8,000원

 

ADE

자몽 스쿼시 에이드 7,500원

레몬 스쿼시 에이드 7,500원

루피 아이스티(루이보스 피치) 7,000원

 

FRUIT TEA

자몽티 8,000원

레몬티 7,000원

진저티(생강) 8,000원

 

PREMIUM TEA 

얼그레이 7,000원

캐모마일 7,000원

페퍼민트 7,000원

루이보스 7,000원


아무래도 가족단위로 많이 오시기때문에

다양한 연령층을 고려한 음료가 많았어요!

아이부터 어르신까지 맞춤 메뉴가 있더라구요 :) 

특히, 크니쁘니트니 넘 졸귀탱..

음료는 역시나 가격대가 좀 있는 편이죠?

 

 

스트로베리밀크나 아쌈로열밀크티는 병으로 나오고,

대망의 크니쁘니트니는 맨아래있는 음료에요 ! 

보니까 아이들이 정말 좋아할 것 같은 비주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 

그 외에도 에비앙, 그래놀라요거트, 더블베리요거트도 판매하고 

톱샐러드, 계란샌드위치, 감자&베이컨 샌드위치도 

냉동보관해서 판매하고 있었어요 ! ! ! 

 

 

 

이제부터 디저트 종류에 대해서 알아볼께요!


얼그레이 휘낭시에 2,500원

바닐라 휘낭시에 2,500원

코코넛 휘낭시에 2,500원

흑임자 휘낭시에 2,500원

바닐라 마들렌 2,500원

초콜릿 마들렌 2,500원


기본적으로 저는 스콘보다는

부드러운 휘낭시에, 마들렌파인데

이렇게 다양한 메뉴가 있으니 그저 사랑ᰔ  

 


바닐라 쉬폰  6,000원

흑 쉬폰  6,000원

쿠키 패키지  6,000원

포니쿠키  6,000원

브라우니  6,000원

미니마들렌  5,500원


우선, 빵종류의 디저트는 완전 만족입니다.

쉬폰부터 브라우니, 휘낭시에, 마들렌까지 ᰔ

 


밀크초코무스 8,000원

티라미수 7,000원

뉴욕치즈케이크 8,000원

크림아포가토 6,500원

망고그릭요거트 6,500원

쁘띠애플쇼트 9,500원

엔젤플라워쉬폰 9,000원


빵보다는 좀더 부드럽고 달콤한 디저트를 

찾는 분들을 위한 케이크나 티라미수 등 

또 엄청난 디저트들,,종류도 정말 많아요!!

 

 


바닐라 마카롱 3,000원

스트로베리 마카롱 3,000원

포니 마카롱 3,000원

프리베 밀푀유 8,000원

스트로베리 타르트 8,000원

쁘띠프리지에 8,000원

캐롯케이크 8,000원


마카롱에 타르트까지 있으니 

디저트 종류는 모조리 다 있네요 :) 

 


뉴욕치즈케이크 3호 54,000원

더블초코케이크 1호 32,000원

해피플라워케이크  48,000원

프레지에 1호  38,000원


케이크 한 판의 가격 비싸요ㅠㅠ

 

 

그 중에서도 뉴욕치즈 케이크가 가장 비싸요

54,000원 ㅜㅜ 입에서 사르르 녹으려나?

 

 

이제 주문하고 나오는 길에 보이는 포니인형

여기 마스코트 포니답게 귀여운 인형이 :) 

 

 

귀여우니 여기저기 찍어봅니다! !

진짜 말과 포니는 아래 나오니 끝까지 봐주세요 :) 

 

원래는 계산대 줄이 엄청 길어서 주말에 오면

30-40분 정도 기다렸다는 분들도 많더라구요!

 

그래서 이날도 주말이라 걱정하면서 왔는데

생각보다는 계산대에 사람이 많이 없어서

정말 다행이였어요!!

 

빨리 온게 신의한 수 였나봐요,,,

뒤에 저 실컷놀다 나갈때쯤 차들 밀려들어오고

정말 난리도 아니였습니다ㅠㅠ

 

화장실 가려고 실내로 들어왔는데, 

매장안에 화분이 많아서 찍어봤어요!

 

외부 공원에는 사람 엄청 많아서 

앉을 자리 찾기도 힘들었는데,

내부에는 곳곳에 비어있는 자리가 있더라구요!

 

아마, 날씨가 선선하니 외부에 앉기 딱 좋은 날씨고,

아래서 보여드리겠지만 이날 날씨도 풍경도 장난아니였어요!!

 

화장실은 많은 사람들에 비해 딱 2칸밖에 없더라구요ㅠㅠ

그 부분은 쫌 불편했던 것 같아요 ! 당연히 대기도 있구요 !

 

이제 음료를 받아서 밖으로 나왔어요 ! 

처음에는 자리가 없어서 1차 당황ㅋㅋㅋㅋ

ㅋㅋㅋㅋ 이렇게 넓은 곳에 우리자리가 설마 없겠어?

음료랑 디저트는 이미 받아서 들고다니는데

자리가 진짜 없어서 우짜지 하는 와중에 다행히 

자리가 하나 나와서 뛰어가서 쟁탈 ㅠㅠ 

 

지금 같은 날씨와 코시국에 정말 딱 좋은 카페,,

 

 

이런 명당을 얻을 줄이야..최고ᰔ

산책길부터 시작해서 울창한 나무들까지

진정한 힐링스팟아닌가요..?

 

 

저희는 아메리카노2잔과 캐롯케이크, 휘낭시에 

이렇게 주문을 해서 먹어봤어요 ! ! !

낮이 되니까 살짝 더운감이 있어서 그런가

아메리카노 쭉 들이키는데 진짜 꾸르맛 ㅠㅠ

 

 

외부테이블는 이렇게 되어있어요!

의자랑 테이블을 옮겨가면서 자리를 

그늘진 쪽으로 옮기거나 새로 만들기도 하구요!!!

디저트도 다 맛있어서 굉장히 만족했어요 

특히, 케이크 위에 올라가있는 크림은 치즈크림이라

더더더 만족하면서 먹었던 기억이 나네요 :) 

휘낭시에는 1개만 산거를 후회했어요

ㅋㅋㅋㅋ 진짜 모든게 꿀맛,,

 

 

 

특히 이 풍경을 보면서 먹는게 솔직히 

어떤 음료와 ㄷㅣ저트가 맛이 없을 수 있을까요?

파크브리베 생각이상으로 엄청난 규모와 카페 ㅠㅠ

다음에 친구들 의정부오면 무조건 데리고 온다..

 

 

친구랑 음료들고 인증샷도 딱! 남기고 

추억 +1 ᰔ

 

 

귀여운 캐롯케이크도 드셔보세요 추천!!!ᰔ

 

 

 

이제 수다랑 음료,디저트도 다 먹고

산책할겸 포니보러 갔어요 :) 

아니, 여기 의정부 맞나요? 

스위스 아니구요...?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진짜 날씨랑 풍경 레전드..

 

 

 

인형만 보다가 드디어 실물을 접했다 

귀여운 포니 ㅠㅠ 넘 착하게 생긴거아냐..?

앞머리도 너무 귀엽다구요 ! 

가족분들중에 아이있으면 태워도 좋을 것 같아요ㅎㅎ

아이들 타는거 구경했는데 굉장히 좋아하더라구요!

 

 

포니를 실컷 구경하고 

이제 말을 보러 올라가봅니다 :) 

 

근데 여기는 ...

말똥냄새가..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ㅜㅜ

 

살짝 숨차고 올라갔어요!!

 

 

승마를 배우는 아이도 있었고,

실제로 보이는 것처럼 훈련을 받고 있는 친구도 있었어요!

 

저 장애물 훌쩍 뛰어넘는데 좀 대단하더라구요!

저는 몽골가서 말타는데 진짜 무서웠거든요 ㅠㅠ

 

날씨가 그 어느때보다 화창했던 어느날 

친구와 함께 택시타고 슈웅 다녀왔던 파크브리베ᰔ

 

친구도 의정부에 이런 곳이 있었냐며 좋아하더라구요!

나도 몰랐었어...라고 말하면서 뿌듯ㅋㅋㅋㅋ....

 

의정부에 오시거나 서울 근교 카페를 찾고 계시다면

의정부 파크브리베 추천드립니다 !!!

 

특히, 지금 같은 날씨에 찰떡이죠? 

 

그럼,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서 마무리 할께요!

다음에도 좋은 카페로 찾아오겠습니다 :) 

 

지구의 모든 카페,

💗카페온어쓰💗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