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essert

✔️ 2020 상반기 CAKE 정산ᰔ

by 카페온어쓰 2020. 9. 5.
728x90

 

 

 안녕하세요!
지구의 모든 카페,
💗카페온어쓰💗 입니다.

2020상반기 빙수정산을 이어
오늘은 2020상반기 케이크정산을 해볼까해요 :)

 

 



케이크는 기념일이나 기쁜날
분위기를 한 껏 업시켜주기도하고,
요즘은 디저트로도 정말 잘나오는 것 같아요!
저는 왠만하면 축하해야할일,기념일에는
항상 케이크를 지참해요!😋

 그럼 같이 구경하러 가실까요?

 

 

 

뚜레쥬르 클래식 치즈케이크 3호 28,000원
이번년도 어버이날에 외할머니도 와계셔서
더 의미있게 해드리고싶었어요!!!

 

 


그래서 초도 주문제작했어요~
문구가 너무 예쁘고 좋더라구요!
부모님, 할머니 모두 다 굉장히 좋아하셨어요 :)

 

 

파리바게뜨  무지개와 노래하는 뽀로로  24,000원

이건 술자리에서 친구 축하할일 있어서 

등장한 뽀로로 케이크에요 귀엽죠!

초코케이크인데 정말 맛있었어요!!
역시 우리 뽀통령은 배신을 안해..!

 

 

파리바게뜨 호두아몬드케이크 28,000원

 

 

이건 아빠 생일때, 아빠의 취향에 맞게 

호두아몬드케이크를 사봤어요 >_<

생각보다 고소하고 달콤하고
커피랑 먹기에 질리지 않고 맛있었어요!

 

 

파리바게뜨 호박고구마 케이크 22,000원

가족들과 함께한 저의 생일때였어요~ 

저희들 취향은 생크림을 많이 안좋아해서, 

주로 가족들과 함께할때는 

호박고구마케이크나 치즈케이크 위주로 사요!

조금씩 잘라서 냉동실에 넣어놨다가

흰 우유랑 함께 먹으면 그렇게 맛있더라구요

가족들이랑 또는 어르신들이랑 함께할 때
추천드리는 케이크입니다^^

 

 

투썸 마스카포네티라미슈2호 35,000원

이건 친구가 결혼한다고 발표하고,
청첩장 받을겸 축하파티 할겸
친구가 집으로 초대했어요!
그래서 음식들은 배달시키고
케이크는 오면서 사왔어요 ᰔ

 

 


투썸 케이크는 가격이 좀 있는 편이지만

티라미슈는 항상 사랑이죠
친구가 결혼이라니 믿기지가 않았어요!
행복하게 잘살아야돼 꼭!!! >_<

 

 

파리바게트 벨기에밀크쇼콜라 22,000원

이건 저 졸업했을때 회사가 너무 바쁠때라
졸업식도 못 가고ㅠㅠ..그러던 저를 팀원들이
안쓰러워보였는지 케이크랑 향수선물해줬어요!
의미있던 날이라 이것도 기록하고싶네요 ㅜㅜ
그러고보니 팀원들과의 추억이 많네요 ᰔ

 

 

투썸  떠먹는 아이스박스  5,900원

이건 선물받아서 투썸에서 처음먹어봤는데
같이 먹던 친구가 극찬했던 케이크!
투썸오면 이걸 먹어야한다나..뭐라나..

아이스아메리카노랑 곁들여먹으면
달콤하니 맛있어요!

 

 

베스킨라빈스 듀얼와츄원 NO.9  30,000원
작년 크리스마스때 트리도 만들고!
분위기도 내고싶어서 촛불 ᰔ
아이스크림케이크는 그 나름대로 예쁘고,
매력도 있는 것 같아요!!!!
더군다나 요즘은 맛도 다양하게 나와서

비싸긴 하지만 그런부분은 정말 좋아요^^
근데 이번년도 크리스마스 얼마안남은거 실화죠..?

 

 

베스킨라빈스31  나눠먹는 와츄원  32,000원

정말 나눠먹기 딱 좋게 나온 케이크에요 ! 

8가지 맛이 있어서 자신의 취향대로 가져먹기 좋구~

번거롭게 하나씩 자를 필요도 없었구ㅎㅎ 

베스라빈스케이크는 비싸지만 케이크 자체도 

예쁘고 뭔가 베스킨라빈스 케이크가
사고싶어지는 날들이 있는 것 같아요 :) 

 

 

뚜레쥬르 부드러운 고구마 라떼 케이크 26,000원

이건 엄마아빠 결혼기념일때에요!
오래오래 행복하게 살자요 ٩(♡▽♡ )۶

 

 
이거는 저 퇴사할때,
같이 일했던 동기들이 만들어 준 케이크에요!!
이거 받고 완전히 감동했던 기억이 ʘ̥_ʘ
저도 좋은 사람들 만나서 행복했어요

값어치를 먹일 수 없는 케이크에요 히히

 

 

그리고 이건 제 생일날 팀장님하고 팀원들 만나서
(퇴사하고 나서) 같이 생일파티했을때에요!
원래 이날 팀장님한테 공주케이크 사달라했는데
하필 다 팔려서ㅠㅠ...어쩔 수 없이 이 케이크라도!

근데 이날 너무 정신없이사서 무슨 케이크인지는

기억이 안나네요 흠... ㅠ0ㅠ

 

 

생일때 친구가 만들어준 케이크 ◟( ˘ ³˘)◞
아주 마음에 쏙 든다 친구야 !

 

 

의정부제누아즈 수제케이크 전문점 

1호 수제케이크 양 한마리 12,000원

마지막은 이건 귀여운 양 케이크인데,
최근 저의 엄마 생신때 먹었던 케이크였어요!

밤 늦게 직접 배달도 해주시고, 금액도 저렴하고

빵도 맛있어서 다들 만족했어요ㅎㅎ

가성비 대비 정말 최고였구요!!!!!!

또 주문할 의향 있어요 100%

그때는 비숑으로 주문할께요 >_< 

 

2020년 상반기에는 너무 행복하게도 

축하하고 기념할 일들이 많았던 것 같아요! 

케이크 촛불보면서 소원비는 순간이 제일 좋아요~

무슨 소원을 비는지, 그 소원이 꼭 이루어졌으면
좋겠다는 따뜻한 마음도 들구요ㅜㅜ
뭔가 감동적인 순간들이에요

하반기에도 꼭 축하할일들이
많이 생겼으면 좋겠어요!!!!!

 

오늘도 저의 포스팅을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

 

지구의 모든 카페,

💗카페온어쓰💗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