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essert

✔️2020년 상반기 빙수정산 ᰔ

by 카페온어쓰 2020. 9. 3.
728x90

 

 


안녕하세요!

지구의 모든 카페, 

💗카페온어쓰💗 입니다. 

 

오늘은 더운 날이 다 가기전에

이번 여름 저와 함께했던 

시원한 빙수들을 가지고 와봤어요 :) 

 

 

선생님들은 어떤 맛 빙수를 좋아하나요!? 

저는 팥보다는 과일들어간 빙수를 좋아해요! 

상큼한 맛의 계절과일이 맛있더라구요>< 

그럼 2020년 상반기 빙수정산 보러가실까요?

 

 

 

 

BEANSBINS COFFEE생망고빙수에요 ! 

저는 평소에도 냉동망고를 좋아하고 

이 날도 왠지 망고가 땡길더라구요 >< 

 

 

위에 샤르르 녹는 샤베트 같은 망고아이스트림도 

올려주시면 그야말로 상큼이 넘치는

최고의 달콤함을 맛볼 수 있었어요! 

 

 

 

 

 

이건 설빙(Sulbing)의 수박빙수에요! 

한 여름에 길 걷다가 너무 더웠는지

갑자기 시원한 수박이 너무 먹고싶은거에요ㅠㅠ 

그래서 보이는대로 설빙에 들어갔죠 ㅋㅋㅋㅋ

설빙은 있을테니까요!!!! 

 

 

근데 항상 두명이서 먹으면 하나를 다 못먹어서

수박통통빙수는 너무 많을 것 같아서 

일반 수박빙수를 시켰어요! 

근데 비주얼로 보면 수박통통빙수를 먹을 걸 그랬어요!

그래도 언제나 그렇듯 설빙빙수는 맛있어요 ㅋㅋㅋㅋ

 

 

 

 

이것도 설빙의 인절미 빙수와 메론통통빙수에요!

 

 

인절미빙수는 사실 언니들 추천에 먹어봤는데 

오오오 왠걸 고소하니 맛잇더라구요 :)

가끔 생각나는 맛일 것 같아요!

 

 

 

 

설빙의 망고치즈빙수에요!!! 

제가 크림치즈 맛을 너무 좋아해서 

설빙의 치즈들어간 빙수를 좋아해요 ㅎㅎ

포스팅 하는 지금도 너무 먹고싶네요!!!!

 

 

 

 

설빙의 메론통통빙수가 또 있지뭐에요! 

이번 여름도 설빙에 진짜 많이 갔구나 싶어요ㅎㅎ 

설빙엔 빙수 종류가 정말 많아서 

빙수먹고싶을때 이제 바로 설빙찾아가는것같아요!

메론하나를 통채로 먹고나오기 ㅋㅋㅋ

 

 

 

 

이거는 파스쿠찌(CAFFE PASCUCCI)

망고딸기보스 빙수를 먹어봤어요 >_< 

망고와 딸기의 조화라니,, 

상큼한거에 상큼한거더하니 상큼은 배가되고!

당연히 맛도 배가되고!

파스쿠찌에서 빙수 처음 먹어봤는데, 

왠걸 자주 방문할 것 같아요!

파스쿠찌는 조금 생소하니까
빙수메뉴랑 가격 적어드릴께요!


'CAFFE PASCUCCI' 빙수메뉴

 

망고딸기보스 13,000원

밀크티듬뿍 12,000원

레드빈스노우 11,000원

망고치즈소프트 13,000원

딸리베리상큼 13,000원


조금 생소한 밀크티듬뿍 빙수 먹어보고싶어요 ㅎㅎ

 

 

 

흠 이거도 우유빙수라 맛있었는데 

어디에서 먹었는지 기억이 안나요 흑 ㅜㅜ

 

 

 

 

마지막은 설빙 최애 빙수 생딸기설빙

여름오면 가장 먼저 먹는 빙수는

무조건 생딸기 설빙이에요.

딸기는 틀릴 수가 없어요 ㅜㅠ

그런 의미에서 설빙 딸기 시리즈
메뉴랑 가격 적어드릴께요 !!!


설빙 '딸기 시리즈'

 

프리미엄생딸기설빙 13,500원

순수요거생딸기설빙 13,500원

한딸기치즈케이크설빙 13,900원

생딸기설빙 11,900원

생딸기복숭아설빙 12,900원


 
2020년도도 빙수로 시원하게 물리쳤네요!
모두가 힘든시기 코로나도
물리쳐보자구요 얍!!!!! ᕕ( ᐛ )ᕗ

오늘도 저의 포스팅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다음은 케이크정산도 할께요!

지구의 모든카페,
💗카페온어쓰💗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