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소담소담

[의정부카페] 더치480 'Dutch480'

by 카페온어쓰 2020. 8. 29.
728x90

오늘의 카페 : 더치480

안녕하세요!
지구의 모든 카페,
💗카페온어쓰💗 입니다.

오늘은 단독주택 개조카페이자

제가 좋아하는 더치커피를 판매하는

'Dutch480 (더치480)'

이라는 곳의 솔직후기를 포스팅해보려고해요 !

제가 사는 곳에서 충분히 걸어갈 수 있는 거리라

꽤 많이 다녀왔었어요!! :)

낮에도 이쁘지만, 밤에는 더욱 예쁜 카페에요!

위치는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경기 의정부시 경의로 118번길 36

지하철을 이용하신다면

1호선 의정부역 7번출구에서 693m

위의 위치도 같이 참고해주시구요~

지하철 타고 찾아오시려면,

골목길에 있어서 꽤 멀고 헷갈리게 느낄 수 있어요!

의정부 시내에서도 꽤 거리가 있기때문에,

역에서 내린다음 바로 길찾기 이용하시는 걸 추천드릴께요~

아니면 버스정류장에서 7,36,106,108번 등등 탑승하셔서

의정부3동 주민센터입구에서 하차하시면 바로 있어요!

영업시간

매일 12:00 - 22:00

(휴무시 SNS 공지)


'About Dutch 480'

경기도 의정부3동에 1호점을 시작으로

가능동 2호점까지 8년째 운영중인

더치커피 전문 카페에요.

파나마 원두를 베이스로

매장에서 직접 내리는 더치커피,

커피로스팅 공장을 따로 둘 정도로

원두관리를 철저히 하고있어요.


그럼, 이제 카페를 살펴보로 가볼까요?

하늘이 너무 예뻤던 날,

지나가면서 찍은 카페외부의 모습이에요 :)

밤에도 조명켜지면 그것도 너무 예쁜데,

낮에 봐도 주택을 개조한 건물자체가 예쁘네요ㅎㅎ

주변에 사시는 분들도 자주 오시는 것 같고,

직접 찾아서 차를 이용해 오시는 분들도 있더라구요!

매장은 지하부터 3층까지 있고,

야외테라스에도 매장이 있어요!

주문은 2층 카운터에서 해주시면되요 :)

여기서는 제가 시험기간일때는 시험공부도 해봤고,

주변에 카페가 많이 없었던터라

친구들이 놀러오면 이 카페로 많이 갔었어요!

첫번째방문

처음으로 방문했을때는 친구가 소개해준 더치커피를 마셔봤어요 :)

바로 사진에 나와있는 커피인데요!

독특하게 커피로 만든 하트 얼음에

우유를 기호대로 부워먹는 형식이였는데

달지도 않고 맛있었어요!!!


더치라떼 (7,000원)

더치커피 원액을 급속으로 얼려

다양한 모양을 낸 후 우유를 조금씩 부어

녹여마시는 아이스 음료

더치라떼를 바닐라, 헤이즐넛, 오리지널

세 가지 맛으로 즐길 수 있어요


저는 향이 좋은 헤이즐넛을 주로 먹어요 :)

더치480은 커피만 판매하는 것이아니라

코로나리타, 버니니리타와 같은 칵테일도 판매하고,

기호에 맞게 더치맥주, 크림맥주도 있고

같이 곁들여 먹을 수 있도록 케이크는 물론

샌드위치, 치아자타, 브리또, 브라우니도 판매해요!


'코로나리타 (12,000원)'

데킬라를 베이스로 만든 칵테일에

맥주 코로나를 더한 이색칵테일

앙증맞은 코로나 미니병을 그대로 꽂아넣고

빨대로 흡수하면 맥주가 천천히 흘러나와

색다른 칵테일의 맛을 즐길 수 있어요.

'버니니리타 (13,000원)'

데킬라를 베이스로 만든 칵테일에

스파클링와인 버니니를 더한 이색칵테일


칵테일은 아직 먹어본 적 없는데,

밤에 가서 분위기 낼겸 한번 먹어봐야겠어요 :)

두번째방문

이 날은 카페앞을 지나가다가 아메리카노가

너무 마시고싶어서 포장한 날이에요 :)

날이 선선했어서 그런지,

야외테이블에 손님들도 앉아계시네요 !

선선한 날에는 밖에 앉아있으면

바람도 살랑살랑불고 좋더라구요

더치아메리카노 6,000원

더치커피라서 그런지 일반 카페보다는

가격적인 부분이 좀 비싼편이에요 ㅜㅜ...

세번째방문

이 날은 새로운게 먹고 싶어서, 더치 아포카토를 먹었어요 :)

양도 정말 많았고, 깔끔하니 잘 나오더라구요!

당시에는 더치아포카토 6,000원이였는데

지금은 가격이 변동됐을수도있어요 !!!

네번째방문

그리하여 또 방문했을때는
더치헤이즐넛라떼와 더치아포카토를 주문했어요
ㅋㅋㅋㅋㅋㅋ>_<

맛있는건 두개 다 먹어줘야해!

가까운 곳에 이런 카페가 있어서 좋아요
독특하고 더치커피도 맛있구요!!!!

친구들이랑 어른들이랑 다 같이 가기좋은곳이에요!!!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무리할께요 :)

다음에도 좋은 정보로 찾아오겠습니다.


지구의 모든 카페,
💗카페온어쓰💗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