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소담소담

[의정부카페] 더케이크 'The Cake'

by 카페온어쓰 2020. 8. 28.
728x90

오늘의 카페 : 더케이크

안녕하세요!
지구의 모든 카페,
💗카페온어쓰💗입니다.

오늘은 날씨가 오락가락해서

비가 내렸다 그쳤다를 반복하고 있네요 :)

이럴땐 시원한 아메리카노 마시면서

포스팅하는게 제일 행복인 것 같아요!

오늘은 제가 정말 좋아하는 케이크 맛집을

소개해드리려고합니다 :)


바로 의정부에 위치한 딸기치즈크림이 맛있는

'더케이크 (The cake) 의정부 본점'

이라는 수제케이크 맛집이자 카페에 대한
솔직후기를 포스팅 해보도록할께요 !

친구가 맛있다고 알려줘서 가봤다가

맛보고 팬이 되었던 곳이에요

먼저 알려준 친구에게도 무궁한 감사를 전하며..

케이크를 적당히 좋아하는 저의 입맛을

사로잡은 바로 그 케이크집입니다.

정확히 말하면 타르트에 사로잡혔어요!

어떤 메뉴인지는 아래서 설명드릴께요 >_<


'About The Cake'

매장에서 직접 타르트, 제누와즈를 굽고

100% 동물성 크림을 사용하며

품질 좋은 과일들로 디저트를 만들어요

당일 생산 및 판매가 이루어지기때문에

최소 2일 전에 예약하셔야되구요!


위치는 아래를 확인해주세요

경기 의정부시 시민로131번길 57 1층

지하철 혹은 경전철 이용하신다면

의정부 중앙역 1번출구에서 354m

위 주소도 같이 확인해주세요

의정부시내 다이소 부근에 있어요

의정부에 사시는 분이라면은 쉽게 찾으실꺼에요 :)

케이크 전문카페라서 매장이 넓지는 않지만,

몇 테이블은 있어서 아늑하게 먹을 수 있어요

첫 번째 방문

위 사진속에 나와있는 타르트가

바로 저의 최애 딸기타르트예요 :)

저는 생크림이랑 초코 케이크를 별로 안좋아해서

케이크를 사거나 먹을일있으면
주로 치즈,고구마,호박케이크를 먹었어요!

근데 이건 타르트위에 크림이 올라가있는데

그냥 평범한 생크림은 아니에요!

크림치즈같은 느낌이나면서 요플레 맛도 나면서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었어요

크림치즈요거트 타르트 ㅜㅜ...♥

정말 저는 너무 좋아하는 맛인데

충분이 설명이 됐을지모르겠어요!!!!

저처럼 케이크생크림이 달고 느끼해서 평소에
안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릴께요!
이 케이크는 입맛에 맞고 좋아하실거에요 :)

저는 크림치즈의 맛을 너무 좋아해서

빵 먹을때도 크림치즈 들어간거 위주로 먹거든요!

타르트위에 싱싱한 딸기도 듬뿍 올라가있어요

딸기 말고도 망고도 있어요~!

과일은 안가리고 다 좋아하는 편이라

그때도 매장에서 많이 고민했었어요ㅠㅠ

다음에는 망고타르트도 먹어봐야겠어요 !

저 크림이라면 어떤 과일이와도 맛있을거에요

딸기위에 올라간 데코스노우도 너무 예쁘죠 :)

사진으로 봐도 예쁨이 묻어나요

퀄리티 정말 너무 짱이다 ㅜㅜ..

아이스 아메리카노 3,900원

(뜨거운 아메리카노는 400원 저렴해요)

크림치즈 요거트 딸기 타르트 7,500원

수제케이크 전문카페라서 그런지

타르트랑 케이크는 금액대가 꽤 있었어요!

어디가든 요즘 케이크 너무 비싼것같아요 ㅠ_ㅠ..

그 외의 케이크 종류도 참고해주시구요!

초코멀팅 딸기 생크림 케이크 7,500원

딸기 생크림 케이크 6,500원

홀 케이크 35,000원 ~ 55,000원

두번째방문

두 번째로 케이크를 먹은건 저의 생일이였어요!

생일파티 하러가기전에 친구가 파리바게트에서

케이크 사온다고 하길래 케이크 필요없다 말렸는데도

자꾸 산다고하는고에요! 그런 마음 칭찬해~!ㅋㅋ

그래서 저녁 맛있는거 사달라하고

케이크는 더케이크 딸기치즈요거트
조각케이크로 대체했어요 >_<

한판은 둘이 먹기에 양이 너무 많아요

하나면 충분할 것 같아서 하나만 구매했어요!

그리고 맛있는 저녁도 얻어먹었다는 이야기

의정부에 저의 최애 디저트카페를 포스팅해봤어요!

의정부에서 케이크 사야되는 일이 있거나

아니면 갑자기 케이크가 너무 땡기거나 할 때,

방문하고 구매하기 너무 좋은곳이에요!

더케이크관련 포스팅은 여기서 마무리할께요~

오늘도 행복한 하루보내세요 :)

다음에도 좋은 카페로 찾아올께요!

지구의 모든 카페,

💗카페온어쓰💗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