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소담소담

[고속터미널(강남)카페] 하프커피 'halff coffee'

by 카페온어쓰 2021. 2. 8.
728x90

✔️오늘의 카페 :  하프커피

 


안녕하세요!
지구의 모든 카페,
💗카페온어쓰💗 입니다.

 

카페에 대한 제한이 풀리면서 

많은분들이 카페포스팅에 

다시 관심을 가져주시기 시작했어요!

많은 관심 정말 감사드려요~^^

더 많은 정보 드릴 수 있도록 

저도 열심히 다녀보겠습니다ㅋㅋㅋㅋ

 

그럼, 오늘의 카페에 대해 포스팅을 

본격적으로 시작해보도록할께요

 

제가 이번에 다녀온 곳은

'하프커피 (Halff coffee)' 이라는 카페에요!

 

전 포스팅에서는 서울 고속터미널역에 위치한

세계에서 4번째로 아름다운 카페로 선정된

스타벅스에 대해서 소개를 해드렸는데요!

 

스타벅스에만큼 고속터미널역카페 

검색해보면 많이 나오는 카페에요! 

그 이유는 아래서 자세히 설명해드릴께요ㅎㅎ


하프커피 강남점위치 

서울 서초구 반포동 118-3 센트럴시티

파미에스테이션 2층 FP212호

 

서울 서초구 사평대로 205 센트럴시티

파미에스테이션 2층 FP212호

 

하프커피 지하철탑승시

7,3,9호선 고속터미널역 3번출구에서 110m

 

하프커피 영업시간

매일

10:00 ~ 22:00 (Last order 21:30)


그럼, 

하프커피 강남점 구경하러가볼까요?

 

 

파미에스테이션 건물로 들어와서 

하프커피 어딨나 찾다가 

로고보고 너무 반가워서 찍었지요ㅎㅎ 

 

 

보시는것처럼 매장은 굉장히 작아요ㅠㅠ 

또 거리두기로 못앉도록 막아놓은

자리들도 있어서 더 좁은 상태이구요!

 

저희는 운이 좋았는지 한 테이블이

남아있어 다행히 매장에서 먹을 수 있었어요!

 

매장이 작아서 그런지 웨이팅도 꽤 있었어요

매장이용하러 오셨다가

테이크아웃 하신 분들도 많으셨구요!!! 

 

 

매장은 작은데 일하는분들이 4~5명이나 계시더라구요

살짝 놀랬는데, 그 만큼 인기가 많은 카페라고 느꼈어요ㅎㅎ 

 

 

근데 주방이라 너무 붙어있어서

그게 살짝 불편하더라구요ㅠㅠ 

 

일하시는분들이 얘기하는 말들이 

앉아있는데 너무 잘들려서...

그건 솔직히 별로였어요 ㅠㅠ 흑

 

 

종이컵이 색깔별로 세워져있는데, 

뭔가 예쁘더라구요 ㅎㅎ 

 

파란색, 갈색, 초록색

거기에 잘보이게 기재된

Halff coffee 로고까지!!!!

 

 

전광판에는 하프커피에 대한 설명이 적혀있어요!

하프커피는 강남, 성수, 안국, 파주, 천안, 여주, 부산 등 

서울을 비롯한 여러지역에 매장이 있어요 ! 

 

위의 사진은 안국점을 소개하고 있는데, 

보시는것처럼 매장이 넓더라구요!!!

 

매장을 이용하신다면 강남점보다는 

안국역으로 가시는걸 추천드릴께요~~!

 

저도 아직 안가봤지만, 

매장자체가 굉장히 심플해보이고

완전 제 감성이라서 꼭 가봐야겠어요

 

카페리스트에 추가완료!ㅋㅋㅋㅋㅋ

 

 

또한, 하프커피도 배달이 가능해서 

쿠팡이츠나 배민라이더스로 주문할 수 있어요! 

 

딜리버리용이 따로 있어서 

배달로 주문하시면은 위의 캔으로 배달되는데

아니...너무 귀여운거아닌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소장하고 싶은 크기에요ㅠㅠ

 

진짜 하프커피 감성무엇..

진짜 제 스타일이에요!

 

근데 조금 냉정하게 바라보면 

음료의 양이 많이 적어보여요 흠..

 


CREAM&COFFEE [시그니처] 

 

HALFF COFFEE : BUTTER CREAM LATTE

하프커피 [버터크림라떼] 6,500원

 

BANANA CREAM LATTE 

바나나크림라떼 5,500원

 

MATCHA CREAM LATTE 

말차크림라떼 5,800원

 

EINSPANNER

아인슈페너 6,000원

 

 

BASIC

 

FILTER COFFEE 필터커피 6,000원

TODAY'S COFFEE 오늘의커피 4,800원

ESPRESSO 에스프레소 4,800원

AMERICANO 아메리카노 4,800원

FLAT WHITE 플랫화이트 5,300원

CAFE LATTE 카페라떼 5,300원

 

 

TEA

 

SERENITY TAVALON

세레니티타발론 6,000원

 

CRIMSON PUNCH TAVALON 

크림슨펀치타발론 6,000원


하프커피의 인기비결은 바로

하프커피만의 시그니처음료들 때문이에요!

오직 하프커피에서만 맛볼 수 있는

특별한 음료이죠 ㅎㅎ

 

 

 

저희 가장 대표적인 시그니처메뉴이자 

카페이름을 본 따 지어진 하프커피(버터크림라떼)와

아인슈페너를 주문해봤어요 ! 

 

왼쪽이 하프커피(버터크림라떼)

오른쪽이 아인슈페너입니다. 

 

먹기전에는 가격에 비해 양이 적다고 느꼈는데

먹다보니 달콤해서 그런지 딱 먹기에 좋은 양이더라구요!

 

 

추운겨울에도 아아를 먹는 우리는, 

역시나 오늘도 아이스를 먹습니다^^

 

 

- EINSPANNER -

 

요즘 듬뿍 빠진 커피, 아인슈페너 

처음에는 보기에 너무 예쁘고 

사진도 잘 나와서 주문했다면

요즘은 마시고싶어서 주문하게되요ㅎㅎ 

 

에스프레소와 부드러운 크림의 만남

= 내가 빠진 진정한 이유 

 

 

- BUTTER CREAM LATTE -

버터크림라떼 40만잔 누적 판매독파

 

하프커피의 대표 시그니처 메뉴 하프커피!

버터크림라떼에요 ㅎㅎ 

 

카페를 방문하시는 대부분 손님들이 

버터크림라떼를 맛보러오시더라구요

 

순도99.9%이상 우유가 함유된 크림만을 사용하여

버터크림의 풍미와 깔끔한 맛을 살리고 

입안 가득 퍼지만 스페셜티 커피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버터크림라떼는 하프만의 시크릿 레시피로 만들어져요!

 

매일 매장에서 직접 만드는 특별한 크림과 베이스는

일정 기간의 숙성 과정을 통해 

더욱 부드러운 형태의 질감과 함께 

처음 입안에서 느껴지는 풍미 또한 극대화됩니다.

 

#스카치사탕맛커피 #인생커피 #두잔마셔야하는커피

 

하프커피를 방문하고, 

또 인기있는 시그니처메뉴를 

이제라도 맛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다음에는 매장이 더 넓은 안국역에 위치한

하프커피를 가봐야겠어요 :) 

사진으로만 봐도 너무 예쁜 카페

 

여러분들도 하프커피 방문하셔서 

그들만의 특별한 시그니처 커피를 

경험해보시는건 어떨까요 ? 

 

오늘도 저의 포스팅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에도 더 좋은 카페로 찾아올께요! 

 

2월도 벌써 한주가 지나갔네요!

이번 주도 화이팅입니다.

 

지구의 모든 카페,

💗카페온어쓰💗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