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소담소담

[미아사거리카페] 폴드커피 'Pold coffee'

by 카페온어쓰 2020. 10. 4.
728x90

오늘의 카페 : 폴드커피

 

 

 
안녕하세요!
지구의 모든 카페,
💗카페온어쓰💗 입니다.

저는 끝자락 추석연휴도 즐기고,
아는 지인분이 미아사거리 롯데백화점
지하2층에 꽈배기집을 오픈해서
방문할겸 미아사거리를 다녀왔어요

오랜만에 간 미아사거리라서
카페도 들려볼까 찾다가 심플하고 깨끗한
'폴드커피 (Pold coffee)'
라는 카페를 다녀왔어요!



'폴드커피' 오시는 길
서울 성북구 종암로 214-3
(서울 성북구 하월곡동 133)

'폴드커피' 지하철 탑승 시
4호선 미아사거리 3번출구 428m

영업시간
화요일휴무
매일 12:00 ~ 22:00



이용시간은 3시간이라서
카페에서 오래동안 공부하시는분들은
재주문을 하셔야될 것 같아요 ~'-'

그럼, 미아사거리의 폴드커피에 대해 알아보러갈까요?

 

 

미아사거리역에서 내려서 직진하시면 

사진처럼 약간 낡은 간판의 폴드커피가 보여요

처음에는 잉? 약간 놀랐는데, 
이거는 뒷간판이였어요! ㅋㅋㅋㅋ (휴 다행)

앞문은 돌아서 뒷쪽으로가면 있어요

 

 

그럼 이런 깔끔하고 화이트톤으로

폴드커피라고 적힌 로고가 나와요 :)

 

 폴드커피의 외관 모습이에요!
주택을 개조하여 만든 카페입니다 :)
매장은 1층,2층으로 구성되어있어요

 


그럼 이제 매장 안으로 들어가볼께요 ㅎㅎ

 

 

 매장의 1층 내부모습이에요! 
가운데 공간은 비워놓고, 

벽쪽으로 테이블을 붙여놨어요ㅎㅎ

그래서 그런지 넓게 느껴졌어요

 

 

 내부의 인테리어는 심플했어요 ㅎㅎ

화이트와 우드의 조합은 틀린적이 없죠

중간에는 야자수 하나가 우뚝 솓아있어요

 

 
곳곳에 화분이 놓여져있어서 좋았어요~^^

벽에는 만다라 패브릭포스터가 붙여져있더라구요!

 

 

저는 만다라 패브릭포스터 아래에 위치한
쇼파에 자리를 잡았어요 :-)
일찍가서그런지 사람이 별로 없어서
원하는자리에 앉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COFFEE
에스프레소 4,000원
아메리카노 4,000원
카페라떼 4,500원
플랫화이트 4,500원
바닐라플랫화이트 4,800원
바닐라라떼 5,000원
모카라떼 5,000원
아포카토 5,500원
폴드커피 5,500원
(아인슈페너 + 라떼)

NON COFFEE
바질에이드 5,500원
블루베리에이드 5,500원
초콜렛 5,500원
얼그레이 밀크티 5,500원
말차라떼 5,500원

TEA
히비스커스 / 페퍼민트 / 그린티
캐모마일 / 라즈베리 & 로즈힙
4,500원

Take-Out 모든음료 -1,000원


장시간 동안 공부나 노트북 사용 자제하고

3시간 이상 이용시 추가주문해달라는

문구가 기재되어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음료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디저트도 있어요


DESSERT
Cheese cake 5,500원
Nutella Brownie 5,500원
(With icecream 1,000원)
Plain scone 3,800원
Dark chocolate cookie 3,500원
Chocochip cookie 3,500원
Greentea white chocolate 3,500원


여기 폴드커피의 쿠키먹으면
다른 쿠키 못먹는다는 댓글을 봤는데,
얼마나 맛있는지는 아래서 리뷰할께요!!!

 

 

저희는 아이스아메리카노와
폴드커피의 시그니처메뉴인 폴드커피,
다크초콜릿쿠키를 주문했어요

 

 
보시다시피 음료의 양은 많지 않았어요 ㅠㅠ..
대망의 쿠키! 쿠키는 쫀득쫀득하니
많이 달지않아서 음료랑 같이 먹기 좋았어요!
저는 맛도 맛인데 식감이 좋더라구요 :)

 

 
시그니처메뉴 폴드커피에요
빨대는 따로 안주시고 수저랑 같이 나와요!
위에는 크림 아래는 카페라떼로 구성되어있어요

 

 

아인슈페너를 폴드커피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해서 만들어놓은 커피에요 ㅎㅎ

맛은 위에 크림을 먼저 떠먹고, 

어느정도 크림이 남았을때 

아래의 카페라떼랑 같이 마시면 

고소하니 맛있더라구요 !!!

 

 

 음료와 디저트 사진도 많이 남겼으니,
이제 2층으로 올라가서 구경하볼까요?

 

그럼 2층으로 올라가봅시다 !!!

 

 

내려오는 계단까지 찍어봤어요 !
화려한 촛불조명이 달려있어서
계단을 환하게 비춰주고있네요 :)

 

 

 계단을 올라가는 한쪽 면에는 사진속의

캄보디아의 앙코르와트 포스터가 붙어있어요 :)
하얀벽에 빨간느낌의 포스터도 잘 어울리네요! 

 

포스터부터 각종 인테리어까지

동남아 분위기가 느껴지기도해요 ㅎㅎ

 

 

2층에는 방을 그대로 유지하여 내부를 꾸며놓았어요 

그래서 방과 거실이 나뉘어져있는 모습이에요 ㅎㅎ

심지어 베란다까지 그대로 냅두고있어요 !!! 

단체석도 있으니 같이 참고해주세요

 
여기도 곳곳에 보이는 크고작은 화분들 :)

 

 스피커부터 시작해서 각종 화분까지
한쪽면에 꾸며놓은 아기자기한 공간,
제가 너무 좋아하는 공간

 

 
이 방의 벽면에도 패브릭포스터가 붙어져있어요
방마다 큰창이 뚫려있어서 답답한 느낌이 없어요!

 
동영상으로 찍어봤어요ㅎㅎ
공간자체가 한적하니 너무 좋더라구요!!

 

 
곳곳에는 드림캐처가 벽에 걸려있어요
드림캐처는 아메리카 원주민들이
악몽을 걸러주고 좋은 꿈만 꾸라는
의미로 만들었던 토종장식구에요 :-)

조용하고 한적한 폴드커피를 방문하셔서
심플한 인테리어들 구경하시고
행복한 추억 많이 만드시면 좋겠어요!

저도 친구와 조용히 수다떨며
재미있는 시간보내고왔어요

이제 추석연휴도 주말도
오늘이 마지막이네요 ʘ̥_ʘ
다들 어떻게 보내셨나요?
행복한 기억들로 남으셨길바랄께요!

내일부터 다시 힘내서 일상으로 돌아가요
카페온어쓰가 응원합니다 !!!!

지구의 모든카페,
💗카페온어쓰💗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