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소담소담

[회기(경희대)카페] 와요 'WAYO'

by 카페온어쓰 2021. 3. 21.
728x90


✔️ 오늘의 제목 : 와요


안녕하세요!
지구의 모든 카페,
💗카페온어쓰💗입니다.

오늘은 경희대주변에 있는
맛있는 아이스크림 가게를 소개해드릴거에요!
바로, 'WAYO 와요' 라는 곳 입니다.


WAYO 와요 위치
서울 동대문구 경희대로 4길7 1층
서울 동대문구 회기동 16-12 1층

WAYO 와요 지하철탑승시
경의중앙/1호선/경춘선
회기역 1번출구에서 606m

WAYO 영업시간
명절휴무
11:30 ~ 22:00



회기역 1번출구에서 동대문 01 버스를타고
경희대입구에서 내려서 길찾기하면
쉽게 찾을 수 있을거에요 :)

그럼, 오늘은 좀 더 새로운 느낌의
아이스크림 맛집 WAYO 와요를
구경하러 가보실까요 !!!




처음에는 단순히 새로운 카페에
아메리카노를 사러가길이었어요!!!

 

하지만 눈길을 사로잡는 디저트와 아이스크림...

돌아가야되는 시간이 15분 밖에 안남았는데

자연스레 아이스크림을 주문하고 매장에 앉았어요 

ㅋㅋㅋㅋㅋ...먹겠다는 의지 칭찬해 : ) 

 

와플위에 18가지의 아이스크림 중 

원하는 맛을 올려준다니 이만한 와플집이 또 있을까요!!!

 

 

저희는 처음에 새로운 시그니처원두라는

문구를 보고 궁금해서 아메리카노를 사러갔어요!

 

새로운 원두는 에티오페아, 르완다, 콜롬비아, 브라질원두를 

황금비율로 로스팅해서 적절한 산미와 

향긋한 커피맛을 맛볼 수 있도록 해준다고합니다 :) 

 

실제로 산미도 많이 안강하고 적절하게 어우러져서 

맛도 괜찮더라구요! (산미 강한거 싫어하는 1인..)


WAYO BOTTLE BEVERAGE

 

리얼딸기라떼 5,500원

저온추출 오리지널밀크티 5,500원


500ml 보틀음료도 출시했다네요 !!! 

 

 


WAYO CUP SIZE

 

싱글 (Single)  한가지맛  2,800원

더블 (Double)  두가지맛  5,500원

트리플 (Triple)  세가지맛  7,900원

쿼터 (Quarter)  네가지맛  10,700원

패밀리 (Family)  여섯가지맛  15,9000원

 

 

WAYO ICE CREAM MENU

 

오레오요거트범벅 Oreo with yogut

10년동안 사랑 받은 경희대생들의 소울푸드

 

청사과요맘때 Green apple yogut

청사과 과육이 들어있는 상큼한 요거트 아이스크림

 

우베 Ube

자주색차마로 필리핀의 국민디저트재료

 

산딸기우유 Wild Strawberry 

산딸기가 들어간 정통 우유아이스크림

 

돌체밀크크럼블 Dolce milk crumble

이태리 돌체라떼맛에 바삭한 밀크크럼블

 

한라봉요맘때 Hanrabong Yogurt

제주한라봉의 상큼함을 담은 요거트 아이스크림

 

헤이즐넷로쉐 Hazelnuts rocher

페레로로쉐 스타일의 정통 헤이즐넛초코 아이스크림

 

제주유기농녹차 Green tea 

100% 유기농 녹차만 사용

 

피스타치오 Pistachio

100% 이태리 페이스트로 만들어 고소함을 극대화

 

필라데피아 요거치즈케익 

요거트베이스에 치즈케익 큐브가 믹스

 

바닐라빈 Vanilla bean

마다가스카르 바닐라빈이 첨가된 정통 바닐라아이스크림

 

로얄밀크티 Earlgray milktea

트와이닝의 얼그레이로 제조

 

슈크림브륄레 Choux cream brulee 

슈크림과 달콤한 고급 카라멜 맛

 

프랄린초코칩 Praline chocochip 

고급진 와일드 바디맛, 달콤한 견과류, 바닐라 맛

 

민트초코칩 Mint chocochip

은은한 민크향과 수제초코칩

 

벨기에초콜렛 Belgium chocolate

진짜 카카오로 만든 진한 초코아이스크림

 

백향과 셔벗 Passio fruit sherbet

백향과를 착즙해서 만든 가장 건강하고 상큼한 샤벗

 

맘모스빵맛 Streusel Bread

소로로 빵맛 아이스크림에 딸기잼, 소보로크런치가 함께 토핑


다양한 맛의 아이스크림이 있어요!!

원하는 맛 골라드세요 :) ❤︎ 

 

 콘으로도 주문할 수 있어요!

 

 

 

저희는 슈크림 브륄레와 한라봉요맘때 먹었어요!

달콤한것과 상큼한것 하나씩 잘 골랐어요ㅎㅎ

 

점심에 먹은 떡볶이가 다 소화되는느낌,,

시간이 더 많았으면 천천히 더 맛을 음미했을텐데

이가 시려울정도로 넘 부랴부랴 먹었지 뭐에요!!!

 

 

그 와중에 사진은 찍겠다는 의지 :) 

사이즈도 부담스럽지 않게 딱 좋았어요 !

 

다음에는 더 여유롭게 와서 천천히 먹고싶어요,,

 

 

그렇게 우린 아이스크림을 빠른 속도로 먹고

5분 남았을때 미리 사둔 커피와 함께 

회사로 복귀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 

 

여름오면 진짜 단골되겠어요 !!!

단골예약하고 갑니다 사장님 :-) 

매장은 테이블3개정도로 작았어요 

 

달콤한 아이스크림으로 당충전 완료!!!

 

오늘의 포스팅도 이렇게 마무리하고,

다음에도 좋은 카페로 찾아올께요!

 

지구의 모든 카페,

💗 카페온어쓰 💗 

 

 

728x90

댓글